#처마밑

1333 posts

TOP POSTS

#처마밑 낙수

.
.
연애하더니 무척 귀여워진
#늘락지ㅋㅋㅋㅋㅋㅋ
.
인생 갈비집 찾음
#다이어트 따위
#처마밑 #비
#daily

고마 좀 쉬엇다 갑시다
멀리 가고로 #인생샷 #전신샷 #경남 #처마밑
김작가님 작품

손마닥을 내밀어바
이렇게?

설정샷..
여보 카메라에 반은 나 반은 빌떡이 밖에 없음ㅋ

#오두막 #처마밑 #빗방울 #비오고있는중

#처마밑 #빗소리 #빗방울 #힐링 .
.
#비오는날
처마밑에서 빗소리들으며 힐링합니다.

#비 #처마밑 #스테이크 #청춘 전국모든청춘분들 힘냅시다!!! #명제쌤

MOST RECENT

#여우비#처마밑#출근#구름
여우를 사랑한 구름이
여우가 시집가는게 슬퍼
오는 비라던데..
울지마 구름아.
너 믿고 우산 안가지고 나왔는데.
출근못하고있어 망할것아.
#지각#망했어
#밥집#피자#파스타#디저트#과일
#중식#일식#양식#푸드파이터#스시오#광복점
#맛스타그램#스시전투#폭풍흡입#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소통

:
소나기 땜에 남의 집 처마 밑에서 신세 지는 중...☔️
담에 커피 마시러 갈께염...
.
#rainyday
#익선동#어느카페#처마밑
#느낌샷#건졌다#소나기#thanks
#상이지니#럽스타그램
#g9xmark2

#귀곡산장#양평#별펜션
늦게 합류해서 깜깜해진 후 혼자갔는데
들어가는길이 완전 산길
암생각없이 들어갔으나..담날 나올때 헉했음. 옆에 절벽에 바로 저수지였다는
그래도 #호텔리어 출신 사장님이라 #시트#수건#주방#화장실 완벽하게 깔끔했다는거.
다음에는 2박을 기약하며 밤이새도록 달렸다.
#빗소리#처마밑#낭만적인밤

.
.
연애하더니 무척 귀여워진
#늘락지ㅋㅋㅋㅋㅋㅋ
.
인생 갈비집 찾음
#다이어트 따위
#처마밑 #비
#daily

#처마밑 #빗소리 #빗방울 #힐링 .
.
#비오는날
처마밑에서 빗소리들으며 힐링합니다.

#_
새벽 처마에서 떨어지는 빗소리 들으며 잠들었는데
아침비오는 풍경 역시 좋으다 한옥좋다 👀
_
_
_
_
_
_
_
#스냅 #사진 #출사 #sony #소니 #a7m2 #일상 #하루 #춘천 #여행 #비 #비오는날 #한옥 #나비야 #처마밑 #빗소리 #들으며 #시원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