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피하다

3046 posts

TOP POSTS

#창피하다#패션스타그램 #청청패션 #올드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홉시가 넘은 늦은 전화에 살짝 망설이다 혹 급한 CS는 아닐까 긴장하며 받았는데 역시- "안드려서-"라는 이야기만 듣고는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성함 알려주시면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똑같은 말을 다섯번 정도 주고 받을 수록 난 점점 더 긴장하며 상냥해 졌을 쯤음-더 선명하고 또박또박한 목소리로 "아이이불을 제가 좀 더 드리려고 전화드렸습니다-"아..바로 튀어나가 이불 받아옴.이 여잔 왜 자꾸 이름을 말하라고 하지?하셨겠지 😭이것도 직업병🙈너무 상냥하시기까지 한 이곳-참 좋다😍#바이정수#창피하다#제주도풀빌라#더프라이빗시로

본인들 후광난다며 인스타 라이브출연요청
#김이안박사아버지팀장 #튜브뻠이 #창피하지않다 #창피하다

쌍ㅗ를 날리는 꽐라녀.avi
지금 최고의 숙취를 경험하는중 ㅠㅠㅠ
#꽐라녀 #스웩 #ㅗ #창피하다

참 추운데 진상짓하십니다 ㅉㅉ😬😬
#창피하다 #아이고맙소사 #뷁

하.... 정말 창피하다
.
.
.
.
.
너므 고맙습니다!!

#창피하다

외신기자가 본 방미한국기자단의 모습

일단 기자단 규모가 상당히 이례적으로 컸음

입장할 때 앞다투어 뛰어들어가서 정보요원이 주의 줌

두 대통령 의자 주변으로 좋은 자리 차리하려고 유난법썩 떰

테이블 움직이고 램프도 떨어질 뻔한 거 가까스로 키스 쉴러 (Keith Schiller) 미 국방 보좌관이 막음

트럼프 눈에 보이게 짜증나서 계속 주의 줌 (트럼프가 보고 짜증냄)

문통한테 '니네 기자단 프랜들리하네...' 하며 테이블 쓰러지려던거 뼈있게 농담

스티브허먼 이라는 백악관출입기자의 글이라고 해요

안에서 새는 바가지였을까요
만약 트럼프가 평소처럼 버럭했다면 신나서
우리나라 기사엔 분명
문대통령과 회담중 격노한 트럼프 로 나왔겠죠

진심 쪽팔립니다

#언론의품격
#기자의품격
#부끄럽다

백악관 들어가 사고치더니 한미 fta재협상한다는 오보를 마구 쏟아낸다
언론개혁이 답이 아닐 수 있다
기자 자질의 문제다

MOST RECENT

레츠고!!!
애미는 아파도 쉬지 못한다!!!!
#무수리의삶
남의매장에서 드러누우시고...
#창피하다 😭😭😭
#감자튀김 혼자드시고!! 애미는 좋아라하는 #핫케익 ㅎㅎㅎ🤣🤣🤣
역쉬 너와의 #쇼핑 #전쟁
#쇼핑스타그램 #20개월아기 #육아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맛스타그래#맛집

어제 회사가지고다닐 데일리백 없다고 투덜댔더니 무심한듯 쇼핑백 건네는 남자,
고마워 나의그대♡
이럴때만 하트붙여서 미안ㅋㅋㅋㅋ🤣

#토리버치#토리버치엘라도트#데일리백#늦은밤#집앞카페#세가프레도#세가프레도석촌호수점#잠실댁#쌩얼#창피하다#얼스타그램#자상한그대💕#톰과제리#럽스타그램

+302
-

집에 하루종일 갇혀있었더니 너므나 답답이😂
퇴근하고 오는 아빠 까페서 기다리는중❤
빨리오세요 오빠님 연서 소리지르고 난리에요
곧 쫒겨날판😌😭
#돌고래소리미치겠다
#창피하다
#맘충이될판ㅜㅜ
.
.
.
#딸스타그램 #9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연서찡
#일상 #육아 #육아일기 #육아소통 #꽃연서그램💕

#휴가 의 끝
#프로시허머 #은퇴 #기념
#중남부지방 #소방관 들 위문 #여행
/
/
발령받고 #공무원증 나왔다고 자랑하는 신규자 #창피하다
벌써 장 진급한다고 자랑하는 형님 #부럽다
그만두고싶다고 투덜하는 녀석 #공감백퍼
등등허리허리
#옛추억 팔며 은퇴해보련다
#커피셔틀 #도시락셔틀 약속 지켰다!!
모두 고생이 많수~~
못본 사람은 니들이 #전주 로 오자...
전주 오는거 #실화냐
/
/
#대전소방 #논산소방 #충남소방본부 #부여소방 #보령소방 #전북일행 #천안문 #맛집 #캠핑 #수제버거 #연꽃 #도시락 #논산

#얼집수첩#우리딸#클라스

3세 우리 딸의 원생활.

선생님께서
날 보시자마자
오늘 여울이 때문에
너무 웃겨서
'죽을뻔' 했다고까지 하시며
이야기 해주셨다

너의 미래가 궁금하다 여울아

#어린이집#점심#식단#메뉴
#청국장#똥냄새#💩
#그래놓고잘먹지나말든가
#3세#언어#창피하다
#귀염둥이#사랑둥이#딸#이여울

😂🤣
그냥마누라는 #창피하다
앜ㅋㅋㅋㅋㅋ이거 비공개할랬는데
준우맘피드보고 그냥지나칠수없어서
부끄럽띠만 올려봅니닼ㅋㅋㅋㅋ

#정열적으로코피나고싶니
#보라색으로멍들고싶냐고
#싸펑피펑 🔪

남표나 둘째태교는욕이니😊...I...C

#부부스타그램 #신혼 #부부 #일상 #꿀잼
#육아맘 #젊줌마 #아들맘 #줌마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