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참외배꼽

MOST RECENT

지난4주간배가쑥쑥자란 #27주차 #임산부 #주수사진
갈수록 #허리 는더아파지고 늘어나는 #체중 때문에별로안걸어도발바닥이너무아픈날도잇고 배가계속커지면서 #배꼽 이점점없어지고잇다 이러다 #참외배꼽 될듯 🤣🤣🤣 그리고계속되는 #비염 때문에밤에는숨을못쉬고 낮에는콧물줄줄나오는거딱느라코속이다헐어버렷다 😭😭 그래도시도때도없이꿀렁이며 내배속을돌아다니며 #존재감뿜뿜 하는 #축복이 덕분에매일매일신기하고감사하다 🤩💕 그리고너무 #기쁜소식 한가지! #임당검사 날짜잡힌후로계속걱정햇던 (그와중에단거다먹어놓고 ㅋㅋㅋㅋㅋㅋ) 지난몇주가무색하게 완전정상으로 #통과 😆😆 밴쿠버올라가서먹고싶던거맘것못먹을까봐조마조마햇엇는데 너무너무 #씐난다 💃💃💃 이제몇일뒤면 #임신후기 진입! 남은몇주간도지금처럼잘감당하며지나갈수잇길 🙏💕
#임신일기 #예비맘 #황금개띠맘 #임신중기 #일상 #미국 #시애틀 #pregnant #pregnantbelly #momtobe #igdaily #seattle #usa

레이 아가 때는 배만 긁었다 하면 뒷다리에 진동이 왔었는데⚡️ 요즘은 아주 가끔씩만 오는 소듕한 진동😜
.
#배꼽입니다 #참외배꼽 #오해금지🙅 #🤣
.
.
#RaytheDog
.
.
.
Credit: @happyray_bichon
.
.
#bichons #bichonsofig #bichonstagram #bichonsfrise #bichonsfrises #bichonsfrisegram

.
엄마닮아 배에만 살찌는 아들
#복부미남 #배볼록 #참외배꼽
다 먹고 또 달라고 울때는
"한결이 뱃속에 있는데 응가로 나옴 줄게."
라고 말하면 울음그침😁

입장전에 엄청 울었다는..
뒤늦게 담임쌤이 보내준 사진..🤭
어쩐지 무대 마치고 내려와서 보니, 얼굴에 굳은 콧물이 잔뜩..!
#실전에안울어서다행 #실전에강한남자 #🤪🤦‍♀️✌️ #참외배꼽 #박고집
그나저나 쌤 폰 화질 굿이네요ㅎㅎ

넌 사랑이야~♡♡ 무대에서 더욱 빛났던 우리 아들
조금만 더 힘있게 율동 했으면 좋았을껄~
그래도 엄마눈엔 너밖에 안보였어 😍😍 여자애같아
잘했어~~ 동영상은 안올라가 .. ㅠㅠ
#재롱발표회 #37개월 #아들 #기특해 #율동 #러브송
#사랑해 #육아소통 #참외배꼽 ㅋㅋ

상남자
#참외배꼽

요즘 군것질을 참 다양하게 드시더니 살이살이
느므 올랐네~~ 두턱에 볼록한 배까정~~ #배보자니숨을안쉰다#그런건어디서배웠니?
#참외배꼽#먹고는싶고#살찌기는싫어하는#이제7세#최고참반

+438일차 #물놀이
여름에 구내염 두번 걸려서 물놀이를
못 갔는데 그 한을 #워터파크 에서👏🏻
집에 작은 욕조에서 물장구도 너무 좋아하는터라
따로 물놀이 꼭 시켜주고 싶었는데 역시나 너무 좋아했다👍👍
다음엔 몸에 맞는 수영복으로 새로 사줄께
언제 이렇게 컸니
#배꼽티 #참외배꼽 #외모비수기
#점점엄마를닮아감 😭
#20180128 #아쿠아조이

횻토코 수염있어서 아저씨인줄 알았는데 아이라니!?!
.
#횻토코 #ひょっとこ #참외배꼽 #부뚜막 #풍족 #횻토코타투 #hyottoko #japanmask #홍대타투

D+54 20180114

신난다 신나🌟⭐🌟⭐🌟 사진찍는게 재밌다
#화이트는언제나진리 #참외배꼽
#록50일
#록1개월22일

#둘찌딸랑구 #배뽈록 .
아침부터 멀그리먹는지...배꼽이 튀어나와버렷네..
.
#참외배꼽 #원래는이정도아니예요 #그래도내눈엔귀욥😍

キラキラ🤩 #참외배꼽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