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찰리

13055 posts

TOP POSTS

미쿡에서 온 횽아랑 햄볶는 시간 👬 -
-
-
#횽아#찰리#지아니#빅토#합숙

얼마놀지도 않았는데
개기절!이제 시작이야 뭉츙아!!!!
제트스키못타서 넘나 아쉽...😫
#멍스타그램 #찰리 #달마시안 #수영요트경기장

어제 공연에와주신
현진영선배님.군복무중 휴가나와온 윤호
매력덩어리 윤하
같이방쓰는 창석형님과 찰칵
난매번 저 옷만입고찍네요ㅜㅜ
모두가 흡족한 공연#킹키부츠

#킹키부츠#찰리#이지훈
#매번마지막이라생각하며#늘감사한맘으로

잠시동안만초코랑잘지내줘..부탁이야
#고양이#찰리

늘 항상 그곳에 있을줄 알았는데, 이젠 떠나고 없구나.
#반려견 #찰리 #안녕..

#찰리
찰리는 아파트 단지에 사는 고양이다. 코 끝에 까만 점이 마치 찰리 채플린 같아 아내와 그렇게 이름을 지었다. 스스로 먼저 다가오는 경우는 없지만 볼 때마다 찰리야- 하고 불러주고 가끔 생선대가리 같은 먹을 것도 가져다 주고 해서 그런지, 이제는 마주치면 가만히 앉아 상황을 지켜본다.
온유는 우리보다 더한 찰리의 열성팬이다. 하루에도 몇번씩 찰리를 보러가야 한다. 만나면 너무나 좋아, 마음이 앞서 미쳐 이름도 부르지 못한채 연신 응응- 감탄사만 내뱉으며 두손을 뻗는다. 오래 전부터 슈퍼스타였던 채플린, 아니 찰리는 이런 열성팬의 손짓이 부담스러운 듯 몸을 슬쩍 뒤로 뺀다. 손이라도 한 번 잡아주면 참 좋으련만.
#온유와찰리 #고양이 #462일아기 #아빠스타그램

노래 개쥬타😚💕내스똬일
요새 맨날 듣는 띵곡!!🎶
#노래추천#찰리#라일리#날아와

MOST RECENT

🌸
#0923 #뮤지컬 #서편제
#윤선용 #가온누리선용
#찰리 #스프링보이즈
#퇴근길

급성장염으로 열이 펄펄 나는데도
무대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신
#윤선용 배우님
퇴근길에서 식은땀 연신 흘리시면서도
힘들게 와준 가온누리 식구들이라며
우리들 걱정이 먼저시네요 ㅠㅠ
얼른 나으셔서 건강하게 공연 해주시길~
배우님 없는 군무 너무나 허전합니다
배우님 주신 추석선물로 행복한 관극이었습니다~~♥
아파도 미모는 여전히 뿜뿜
눈물콧물 흘리고 간 우리 얼굴은 모자이크
하는걸로 ㅎㅎ
아프지마세요!! 🌸🌸🌸

우리 #찰리 는요. 정말 신기한 아이에요. 저도 멍뭉이를 꽤 오래 키워봤는데 얜 정말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아마 우리끼리 치킨을 먹어서 삐진 것 같긴 한데 저 사료 한 알은 뭘까요. 저 아련한 눈빛은요. 하, 너무 #귀여웡
.
.
#찰스타그램#개스타그램#독스타그램#반려견일상#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팅커벨프로젝트

단추행동 구경중이던 랑이는 엄마가 불러도 모른척하기 일쑤.. ㅋㅋㅋ
울 단추는 부비부비 , 깨물기.. 두가지 하느라 바쁘십니다~~^^* .
.
.
.
.
#찰리 #랑이 #체리 #단추 #함께즐겨 #인스타그램 #반려묘 #고양이 #사랑해 #세젤귀 #세젤예 #귀요미 #내새끼 #노르웨이숲 #노르웨이숲고양이 #코숏 #스코티쉬스트레이트 #핵귀 #짱귀 #졸귀 #심장저격 #심쿵심쿵 #냥스타그램 #pet #petstagram #Norwegian Forest Cat #Domestic Cat #Scottish Straight

뮤지컬 서편제
윤선용배우님 선물 감사합니다~♡
공연 잘 볼께용~~♡
아프지마세요 ㅠㅠ

@seonyong_yoon
#서편제 #뮤지컬서편제 #찰리 #윤선용
#차지연 #박영수 #서범석 #배우할인
#나무 #나무모임

가을탄다

#스누피 #찰리 #에코백 # 귀여워 # 울트라패션 에서싸게 #구매 #가방 #10대 마지막인 19살에만 매고다니자; #일본 #여행 때 메고갈꺼야#일상#좋아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