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아들

12626 posts

TOP POSTS

오매불망 초코누나만 바라보고
무수한 하악질에도 무반응 착한 내 아들 바둑이❤️
이눔아 초코누나 겁나 예민해 ㅜㅜ 그만 들이대
율미아 누나 마음이 열릴때까지 우리가 기다려주자
#엑죠틱 #catstagram #엑쵸틱아가 #착한아들
#똥도이쁜내바둑이

#착한아들 코스프레 ㅎㅎㅎ
😘💯💐미리 #어버이날 ~~

목욕 후 양머리🐑♥️ 양한마리..양두..마리.. . .양 세..마리
오늘도 어제처럼 4시간 푹-자보자 #착한아들 👶🏻
#목욕 #양머리 #생애_첫바지
#속싸개며_이불이며_뭐든발로차는_너

신화왕자 생일축하해🎉🎊👏 막내아들 생일 야간훈련 마치고 조촐한 생일케잌🎂

#김신 #신화 #레슬링선수
#착한아들 #주짓수선수

눈 많이온다구 출근길 힘들테니 쉬라는 사장님 배려덕에 혼자 영화도보고 떡볶이두 먹구 제대로 힐링한 하루였다 예매해준 #심바 #착한아들 #더킹 #국물떡볶이

.
둘째를 재우는데,
내 다리를 붙잡고 잠이 든 우리 첫째..
오늘따라 하루종일 안누워있으려는 둘째 때문에
놀아주지도 못하고,
지겨울때로 지겨워진 tv만 켜줬는데
둘째 자고 나면 놀아줘야지,하고
다급한 마음으로 재우는데
더 미안하게 발밑에서 잠들어버렸다..
그 와중에 잠투정하는
태어난지 50일도 안된애한테 화풀이나 하고있는 못난애미같으니라고..
내일은 엄마가 많이 놀아줄께
엄마한테는 우주니가 최고야💙 .

#그와중에사진찍고있는못난애미
#착한아들

엄마아빠는 해외 출장중
아들은 할머니댁에서 농장체험중
ㅋ ㅋ ㅋ
왠지. . 좀 미안한^^;;; #해외출장중#농장체험#혼자방학#착한아들#왠지체험학습제출용 사진인듯

MOST RECENT

배넷웃음으로 얼마나 설레이게 했는지.. 7월25일 벌써 5번째 생일이 다가오네.

엄마아들이여서 넘 감사해.

#태명#유성이#뱀띠#주누#허준우#5살#엄마껌딱지#착한아들#큰아들#장남#7월25일생#아빠의선물🎁#킥보드#3개

#24개월 되는 우리 라온이
#배변훈련중 이예요^^
#기저귀빨리떼자 ㅋㅋ
혼자 아기변기에 쉬야도 하고오고~~
요즘 부쩍 말도 늘고~~ 한 #귀염귀염 하고 있지요. ㅋㅋㅋ
우리집 애들은 조금전에 꿈나라 갔어요~~
다음주에 #두돌 생일인데 내일 어린이집에서 생파 해준대서 답례품 포장해야 해요~~
#굿밤되세요


#아역모델#아기모델#아역배우#아동복모델#피팅모델#잡지모델#광고모델#cf모델#instagram#instababy#babymodel#순한아기#눈큰아기#양띠아기#세젤귀#졸귀#최라온#예쁜아들#귀요미#착한아들#곧생일#내일#생일파티#준비

#🤹‍♂️17.07.20(목) 597,
.
.
요즘 너무나 이쁜 내 아들이지만,
내가 핸드폰을 만지는 걸 용납치 않는다,
손에 들기만 하면 👉하지마 하지마
난 폰 중독자도 아니고.. 너를 기록한다고 계속 말해줘도 사진도 못찍게한다.. 허허..
원래 폰 잘안해서 불편한건 없다만.. 사진을 못찍으니 아쉽구만~
.
.
요즘 소고기를 너무 잘먹어서,
오늘도 꽃등심을 간식으로 대접해드리고,
손수 옆으로 잡아채는 젓가락공법으로 드셨당👏
아이쿠 내 상전님🙌🙏
.
.
요즘 놀이는 언제나처럼 나와 함께하는 걸 원하고(상호작용),
역할놀이를 즐긴다.
👉식탁에 애들 앉히고 먹을거 놔주고 👉자~ (여깄어~)
👉냠냠
자기가 먹는 과일은 다 아는 것 같고,
요즘엔 자기꺼를 알고 말한다
👉내꺼, 스₩&@꺼(승현이꺼 인듯;;),엄마꺼, 압꺼(아빠꺼)등등
아참!! 그리고 대답을 넘나 잘해준다~ 아주선명하게 👉네~!
진짜 그럴때마다 물고빨고 쪽쪽쪽😘😘😘 이뻐죽음😝
.
.
난 몬테 교육효과를 요즘 너무나 느낀다.
정리정돈부터 인과관계 협응력 그리고 규칙 따르기등.. 소근육은 말할것도 없고... 먹던거 하던거도 설명만 잘해주면 쉽게 내어주고 기다려주고 넘나 이쁜요즘이다.
.
.
오늘의 바쁜기록 끝.
잘자 울애기❤️
.
.
#언제나너의편#든든한부모되기#착한아들#소고기구이#꽃등심은간식#잘먹는아기#역할놀이#19개월#몬테소리#베이비몬테소리#베이비영어#아띠랑코코#호비#프뢰벨#책육아#교구육아#육아스타그램#육아일기#성장일기

#냠냠🍚
7.20 점심먹고 퇴근 2탄!
맛있는것만먹는편식쟁이인데정말넘맛있어서거의한시간을앉아서먹었다는소문이.....ㅋㅋㅋ
어머니랑오순도순시간도보내고맛보라고음식도더챙겨주시고전화연결도해주시고(그러나할말이없었다)
좋은하루다!
낼은문댕보러가는날:)
.
.
#녹번#은평#은평구청#맛집#고등어구이백반#연탄돼지불고기#냠냠#사진을발로찍었나ㅠ#진짜마싯는데#미친팬심#친한척#아무말대잔치#이환이네#어머니미인😍#이환이는#효자아들#착한아들#보고싶다#문댄서즈#문댕#문땐#MDSZ#🖖

#아동병원#본메디

계속콧물나서결국아동병원왔어요ㅜ
진료들어가자말고울고끝나자말자끝났다~~하더니울음뚝!!사탕2개손에쥐고나왔네요ㅋㅋ아들아프지마♡

#병원행#콧물#질질#사탕#육아맘#감기##호흡기치료#약#착한아들#육아스타그램#데일리#줆마그램#아들맘#26개월#청양띠#아프지마#도치맘

겸손하게 앉기. 잘못한건 없음. 그냥 귀여워서..두손모아 앉는 연습.

Practicing to sit politely with hands together. .
.
.

#매너남
#매너육아
#착한아들
#귀여운아들
#아들바보
#생후63일
#인스타베이비

.
밤에 6시간 통잠 자고, 낮잠도 많이 자고,
잘먹고 잘싸고 잘 놀아주는 으노으노👶🏻
백일 됬다고 철 들었나보당.
주말에 백일파티 재미나게 하자🙌🏻얍얍
.
#유은호 #아들 #육아 #baby #살맛나는요즘 #착한아들 #가끔 #돌변 #그래도사랑해 #❤️

울엄마가 일찍들어 오라해서 일찍들어가는중..오늘 날씨 흐림

#새벽5시#동작대교#오늘에 날씨 흐림#착한아들#아고피곤타#양군

. .
착한 울아들은 항상 맛난거 먹을때
날 준다ㅋ
쫄쫄이 먹으면서 한컷!ㅋ
이뿌고 착한 내새끼!

#내새끼#착한아들#울아들#쫄쫄이
#한컷#맛난거#먹을때#이뻐#나
#항상#착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