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웽시내

MOST RECENT

#랍스타#디너만찬
#차웽#호텔#비치만찬
#태국#씨푸드
완전 취향저격으로 맛있다!!!!
바닷가 앞인데 늦게 가서 해지는걸 볼수 없었다....
뷰가 죽이던데 밤이라.. 그냥 깜깜한 바다만 바라보며 만찬을 즐겼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나혼자 무한흡입!! ㅋㅋㅋ
#랍스타#최고👍
#여행일기 #여행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먹방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차웽시내

#코사무이 #차웽시내 #카오산로드맛집 #쏨땀 #팟타이🍝 #노팍시 입 까다로우신 권선수 덕분에 노팍시 팟타이 맛나게 먹음^^*

_
5.29 낭유안에서 실컷놀고 저녁에
리조트옆에 스떼끼 먹으러~🍽🥂
배가고파서 싹슬이 했다는😅
조명이 좋아서 막찍어도 인생샷ㅋㅋ📸
.
.
#신혼여행#허니문#코사무이#차웽시내#오조차웽
#신혼스타그램#신혼부부#럽스타그램#결혼스타그램
#새댁스타그램#새댁소통#신혼여행사진정리중💕💕

덥고 습하고 뜨거웠던 코사무이😵
그래도 이렇게 재밌고 즐겁고 신나기 있음?🎶
동남아체질 새댁이랑 더워서 체력고갈된 신랑🔥
한국인은 우리뿐, 99퍼센트가 유럽사람들이였던 센시마풀빌라&리조트! 별점 5점에 10점주고싶다💕
.
.
.
#태국 #코사무이 #사무이 #코사무이신혼여행 #풀빌라 #센시마풀빌라 #대만족👍 #깨끗 #개인풀장🌊 #맛있는밥 #친절한태국사람들 #낭유안🌴 #스노쿨링 #코코넛슬러시 #맛있어 #차웽시내 #신나는돈쓰기 #선물한보따리 #방콕수완나품공항 #신혼여행 #신혼부부💑

#첫줄
#울산 #대구 #부산 #서울
#일상 #소통 #선팔하면맞팔 #daily
#삼산동 #무거동 #구영리 #울대
#코사무이 ##차웽시내
#야시장 #야식 #코코넛 #맥주 .
코사무이도 야시장이 있어욧ㅎㅎ
우리신랑 향신료 음식 넘나 잘먹는거😆😆
나도 심한건 빼고 냠냠 잘먹었다는~~
그렇게먹고 우린 통닭이랑 망고랑 맥주랑 싸들고 숙소로 고고! !
#오늘도 #럽스타그램💕

#첫줄
#울산 #부산 #대구 #서울
#일상 #소통 #선팔하면맞팔 #daily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신혼여행 #여행 #코사무이
#랍스타코스 #차웽시내 .
원래 캐노피였지만 비가와서 해변 바로 보이는 테이블에서 먹었지만 뭐 그래도 분위기 굳👍👍
나능 해산물 킬러였기에 신랑이 바쁘게 살을 발라내면 나는 입으로 넣기 바뻤....🤣🤣 우리신랑 짱짱😍😍
#오늘도 #럽스타그램💕

#180510 #코사무이 #차웽시내 #밤거리
#디너정식 #태국 #센트럴페스티벌
태국식 디너세트로 저녁 해결!
내가 먹고싶엇던 게살볶음밥은 없엇지만ㅜㅜ
다 맛잇엇음.ㅋㅋㅋ
.
드디어 차웽시내 거리 돌아댕김.ㅋ
센트럴에 다가갈수록 무서운엉냐들이 많아짐.ㅋㅋ눈도 못마주치고 후다닥 지나감.
.
센트럴에서 선물줄것들 과자들 잔뜩잔뜩 구입.
태국이 맛이 진하다보니 과자류 다 맛잇는듯.

차웽시내에서 파인애플볶음밥이랑 팟타이 먹고, 우리가 애정하는 스타벅스 한 번 들러주기~
코사무이에선 꽤나 멋지고 시원했던 복합몰!
.
.
#태국 #thailand #신혼여행 #honeymoon #코사무이 #kosamui #차웽시내 #데일리룩 #인물사진 #portrait

차웽시내에서 파인애플볶음밥이랑 팟타이 먹고, 우리가 애정하는 스타벅스 한 번 들러주기~
코사무이에선 꽤나 멋지고 시원했던 복합몰!
.
.
#태국 #thailand #신혼여행 #honeymoon #코사무이 #kosamui #차웽시내 #데일리룩 #인물사진 #portrait

#신혼여행중💕
#코사무이신혼여행 코사무이에서 큰 유람선 배타고 2시간정도 가니 #코낭유안 #낭유안 #바다색예술 너무예쁨 🤗 #신랑이랑 #손잡고 처음해보는 #스킨스쿠버 😂 물을 무서워하는 나는 후덜덜. 그래도 용기내서 했더니 굿 😆 산소통이 어찌나 무거운지 .. #바다속세상 #물고기 #넘나신기 #코코넛쉐이크 두번이나 먹고 저녁에는 #차웽 #차웽거리 #차웽시내 나가서 저녁먹고 구경하고 😆 우리 신랑, 나 하나부터 열까지 챙기느라 고생하네ㅋㅋ 우리 #신랑최고 #사랑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