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막힘주의

MOST RECENT

왕벚꽃구경하러
해미읍성서부터 막혀서 1시간을걸려갓눈뎅
똥강아지들 잠결에 도착한탓에
짜증아닌 짜증을......
결국10분도 못돌아보고 퇴장...또르르
내가 누덜 데리고 어딜간다고....참말로....
집에오는 길도 막히고....휴....
이제 또 벚꽃보려면 1년을 기다려야.....😒
한단말이다.......!!!!!!!!!!😩
.
.
.
#왕벚꽃 #개심사 #해미읍성 #서산 #해미
#홍성 #다들어디서오셨나요 #차막힘주의
#하부지가 #사진찍자고사정사정 #😂
#그래도싫다는너희들 #사람은많고날은덥고
#집에나가쟝 #애정하는 #청원피스
#곧만나요 #데일리룩 #나들이룩

The Han River😍
the weather is perfect today!
J’adore ce temps!
Il fait très beau, aujourd’hui 😘
#한강 #반포지구 #서울 #나들이 #날씨좋다 #여름인가 #더워 #그늘은추워 #광합성 #데이트 #차막힘주의 #coree #hanriver #hanrivière #beau

이촌동가는길🚙🚙🚙아침일찍부터 서둘렀는데 사당에서 발묶임 역시 나들이하기 좋은 주말인가봐
소라야~얼릉 다녀올게 송도에서 딱 기다리고 있어
#instadaily
#일상
#차막힘주의
#사당역
#지겨워
#여보고생이많아

내옆자리는 항상 너 , 😭
하루만떨어져볼래우리? ㅎㅎㅎ
엄마는 빵떡같지만 너가 귀여우셔서😍
-
-
-
#일상#셀카#부산맘#아들맘#엄마와아들
#모자스타그램#교통체중#차막힘주의
#이와중에#우린셀카타임#캬캬캬#사랑해

아침부터 동서남북 하얗게 불태운 오늘~ 뿌듯뿌듯 !!! 👍🏻#arcbuano #cruisebag #목요일저녁 #차막힘주의

#엔터키
회사에서 킨텍스 화학장치산업전 참가
높은 구두 신고,이뿐 옷 입고 나도 잠깐 관람 우리 부스 너무 이뿌다:)👍🏻👍🏻👍🏻
#직장인스타그램 #킨텍스1전시장5홀 #화학장치산업전 #차막힘주의 #일산킨텍스 #청수테크노필👍🏻#애사심뿜뿜 #구두신고갔다가 #발가락괜찮니

언니네 집들이🐶

다이어트가 아니다 🙅‍♀️ 디톡스다 💯
성형이 아니다 🙅‍♀️ 디톡스다 💯
포샵이 아니다 🙅‍♀️ 디톡스다 💯
.
.
#탄력있는 몸매를 위한 지상 최대의 솔루션 ☝🏻
#동네아줌마에서 #커리어우먼 엄마로 변신
.
.
망설이지말고 감성디톡스 언니에게 전화주세요🤳🏻
단 한번의 용기로 뱃살타파!! 자신감 뿜뿜! 👍🏻
.
시너지 #감성코치와 함께 하는 디톡스 👯‍♀️
.
.
✔️디톡스하면서 내 평생 리즈갱신 😍
✔️정확한 체질개선
✔️각자에 맞는 레시피로 효과 up up 극대화!! 💯
✔️맞춤구성으로 부담 노노🙅‍♀️
.
.
.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효과를 볼 수있게
진행해드려요, 부담 zero 🤙🏻
.
.
기간, 가격 등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카톡, 문자 남겨주세요^^
.
.
시너지 감성 코치
010-3855-1487☎️
.
.
카톡 ID
macadamia22
.
.
.
#쟈철역 #차막힘주의 #봄소풍 #양대창 #수채화 #치맥 #야식 #봄트렌치 #요가 #유화 #핑크덕후 #화사 #최애템 #스몰럭셔리 #미스티 #3대치킨 #조이그라이슨 #광안대교 #체리블라썸 #제주도 #육아맘소통

전국이 비구나~~~지금여긴 광안대교위~~~
비에 안개에~~~이렇게 날씨가ㅜㅜ.
운치있는 봄날씨 ~~~그냥 차안에서 창밖을보니 그냥 힐링이되네ㅎ~
비야비야~~~
#비#날씨#운치#힐링#부산#광안리#해운대#광안대교위#차안#차막힘주의

갈때 4시간 올때 4시간 실화냐~?
수업시간보다 이동시간이 두배나 길었다ㅠ
출발한지 세시간만에 신탄진을 지나고 있었다 꿈이길...
#서울#차막힘#차막힘주의#어지러움#ktx절실#내가가는이길이어디로가는지

#끄라비#태국은 어디가나 맛집인걸 마지막날 알았다 #비싼레스토랑만 찾는것도ㅠ실력인건가??#몰디브갈려다가 크라비로 급결정. 몰디브처럼 돈을쓰고있다#이정도면 황제여행#아오낭은 천국 크라비타운은..#송크란축제는 피하는게 좋아요#차막힘주의 #3년간 다시오지 않을 계획 ㅋㅋㅋㅋ

#호암미술관벚꽃#만개🌸
예쁘다를 연발하며
사진찍기바쁜 엄마
언제나 그렇듯 노관심 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롭네?
.
.
#벚꽃놀이#엄마랑아들#찍는게남는거#호수랑어울어져너무예쁜벚꽃#주차장600m부터#차막힘주의#평일엔강추#주말엔비추👎

같은사람맞습니다😊
살이 찌는 이유를 보면
붓는게 살이 되고,
매일 습관적으로 야식을 먹고,
늘 속은 더부룩하고,
매일 피곤하기 시작하면서,
적게 먹어도 살은 계속 찌게 됩니다.
결국은 우리 몸이 스스로 해독을 못하니깐,
우리몸은 지방을 태우지 못하게 되네요,
다시 우리몸이 해독을 하게끔 만들어보세요.
아침에 눈이 번쩍 떠지면서
오후까지 쌩쌩하고
아침에 옷이 커져있어요✌

왜 가던 평소길을 가지
갑자기 이 길을 왜 택해가지고 고생을
20분이면 올길을 40분이넘네
#차막힘주의

좋지않아좋지않아
컨디션도기분도좋지않아
이또한오늘뿐이겠지😲
.
.
.
#연습실#셀카#selfie#daily#일상#소통#퇴근길#차막힘주의#에휴#연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