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돌박이정식

MOST RECENT

행복했던 증평여행

그리고 그런 행복의 중심엔
늘 맛있는 음식이 있다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였던
#꿀밥 집의 #산채비빔밥 & #차돌박이정식

증평의 분위기에 맞게
신선하고 깔끔했던 음식들

힐링이 필요할때 또 가야지
再见👋!

쌈밥이 먹고 싶어서 고기를 먹을뿐
입맛아 살아나거라👏👏👏
.
.
.
#쌈밥 #차돌박이정식 #밥 #배부르다 #먹스타그램

푸짐한 한 상 줄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 #명동맛집 #왕비집 #차돌박이정식 #돼지갈비정식 #맛있다그램👍

#차돌박이정식
#돼지갈비정식
.
.
이동네 올때마다 들리게 되는곳~^^
.
#맛있어😋

何度もリピしている王妃家(ワンビチ)😋🍴
.
この豚カルビ定食とチャドルバギ定食が
好きでがっつり食べたい時によく来ます😆💕
.
チゲやおかずも美味しくて
店員さんの対応も良く
歌をうたいながら楽しくお仕事されてます😊✨
.
コネストさんでクーポンもあるので
お得に食べれちゃいます🤤💕
.
#韓国#한국#韓国旅行#한국여행#korea#서울#ソウル#왕비집#ワンビチッ#돼지갈비정식#차돌박이정식#デジカルビ#チャドルバギ#明洞#명동#ミョンドン#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맛집#旅の思い出#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오늘의 #점심
엄마님 회사근처에 #왕비집
코아파서 이비인후과 갔다가
엄마님과 급 만나서 #옴뇸뇸
#차돌박이정식 #돼지갈비정식
맛나다.. 맛나🥓🥩🍴

🍚🥓🥗🥘🍴🍽
옴마랑 쌈밥
.
.
#jmt #차돌박이정식 #고기추가염

데이트때 처음 가본 쌈밥집!
근데 기대보다 훠얼씬 만족함 역시 백선생님👍🏻 다이어트한다고 채소먹을려고 일부러 쌈밥집으로ㅎㅎㅎ맛있게 건강하게 먹은 기분이라 햄뽁😚 담엔 대패로!
#차돌박이정식
#백종원원조쌈밥
#맛저

in 대치원차돌집
한나랑 미나랑 함께한 차돌박이정식.
미나와의 마지막 점심 만찬!! ㅜㅜ
미나야 짧은시간 잘지냈는데 가버리다니 아쉽지만 잘가궁~ 꼭놀러와!!
한나의 추천 점심메뉴 완전 굿굿!!!
정말 첨으로 여유로운 점심시간 타임이라 더 좋았음.
차돌박이정식= 차돌박이+차돌박이된장찌개+계란찜+밥
+콩나물+김치 완전 맛있어!!ㅋㅋㅋ 또 찾았다 한티역 맛집ㅎㅎ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점심메뉴 #차돌박이정식 #가격대비짱 #차돌박이 #차돌박이된장찌개 #계란찜 #메추리알장조림 #여유로운점심시간 #후식은뭐?
#대치원차돌집 #한티역맛집 #롯데백화점근처맛집
#마지막점심식사 #잘가미나야 #한나의점심메뉴추천굿
#아쉬움가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