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쭈꾸미샤브

647 posts

TOP POSTS

#쭈꾸미샤브#쭈꾸미축제#몽산포#어린이날#꿀연휴 오늘만 살겠다 ㅋㅋㅋㅋ 신나💕

타우린이 풍부한 쭈구미 먹물 볶음밥 #대명포구#쭈꾸미샤브 #맛스타그램

#대천항#쭈꾸미샤브#대천수산시장 #개불
마싯쪙#쭈꾸미 머리에 알이잔뜩🐙
바람도쐬고 좋앙

쭈꾸미 샤브집 강쥐~
카메라 들이대니 포즈를~ㅋ 근데 좀 씻겨주고싶당ㅋ
#강화도#강쥐#강쥐스타그램 #쭈꾸미샤브

MOST RECENT

작은것도 소중히 ~♡
열심히~뛰자!!!
열정이 중요~♡ #쭈꾸미샤브 예약하셔야 합니다.(동절기)
#홍보 #세종수산 #세종시 #배달 #세종특별자치시 #세종 #회 #횟집 #활어회
#초밥 #물회 #카페 #싱싱
세종수산044-855-0099
추우니까 집에서 시켜드세욤~♡
세종수산은 즐겁다!
세종수산은 다르다!

친구들과 집에서 두번째 연말파티!
췌장아~ 잘 버텨줘 😥
#쭈꾸미샤브 #삼겹살 #연말파티 #송년회
#김포 #82피플 #췌장염

2017년 오늘 굿데이 출연
서비스 팍팍~~ 깔끔한 인테리어 분위기
푸짐한 메뉴~
싱싱한 쭈꾸미 샤브샤브로 빠글바끌~
깔끔하지만 깊은 국물맛
한소끔 끝내줌
.
#장고항맛집 #장고항횟집 #왜목마을근처맛집 #선창어부횟집 #당진맛집#당진횟집 #당진장고항맛집 #쭈꾸미샤브 #장고항쭈꾸미샤브 #연말여행 #연말여행맛집 #장고항맛집추천 #선팔해요 #맞팔해요 #선팔환영 #선팔하면맞팔 #먹스타그램 #먹스타 #먹스타스램
041-353-1893
충남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리 615-5

싱싱한자연산회를 직접잡아서판매하는곳이라 믿고 드실수있으세요!!~ 계절별로 다양한 회와 스끼다시가 푸짐하게 나온다고하네요^^ 다양한음식을 풍성하게 드실수있어서 인기가좋구요 친절하고 서비스가좋아서 유명합니다
#장고항맛집#장고항횟집#왜목마을근처맛집#선창어부횟집#당진맛집#당진맛집추천#당진횟집#당진장고항맛집#장고항대하구이#대하구이맛집#쭈꾸미샤브#당진쭈꾸미샤브#장고항쭈꾸미샤브#연말여행#선팔#맞팔#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좋아#맞팔좋아#선팔하면맞팔#좋아요 041-353-1893

어제 놀러온 친구들과 급 연말파티!
눈떠보니 아침이네ㅠ
다들 어디갔니?????
일하자 ㅠㅠ
#쭈꾸미샤브 #송년회 #김포82피플
#김포 #연말파티

Tv방송 굿데이에 나왔던 #선창어부횟집 !!방송 보는 내내 군침 팍팍😭 드뎌 먹는구나. 바다 전망 감상하며 먹으니 바다의맛 더~~확실히 느껴지네.😄 #장고항맛집 #장고항횟집 #왜목마을근처맛집 #당진맛집 #당진맛집추천 #당진횟집 #당진장고항맛집 #장고항대하구이 #대하구이맛집 #쭈꾸미샤브 #당진쭈꾸미샤브 #장고항쭈꾸미샤브 #연말여행 #연말여행맛집 #맛있다그램 ☎️041-353-1893 📫충남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리 615-5

싱싱한 자연산 회!
당진바다에서 직접 잡은 회랑 스끼다시 핵꿀맛!!
바닷가 바로 앞이라서 전망 끝내줌!
회의 맛에 반함~
-
#장고항맛집 #장고항횟집 #왜목마을근처맛집 #선창어부횟집 #당진맛집
#당진맛집추천 #당진횟집 #당진장고항맛집 #장고항대하구이 #대하구이맛집 #쭈꾸미샤브 #당진쭈꾸미샤브 #장고항쭈꾸미샤브

신선한 회가 먹고싶을때 찾는곳이죠~ㅎㅎ 이미 지역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곳인데 [오늘 굿데이]라는 TV에 나오고부터는 관광객들도 많이 오네요~ㅎㅎ유명해졌어도 그맛과 신선함 서비스는 그대로라 믿고 가는곳이에요~
#장고항맛집 #장고항횟집 #왜목마을근처맛집 #선창어부횟집 #당진맛집

#당진맛집추천 #당진횟집 #당진장고항맛집 #장고항대하구이 #대하구이맛집 #쭈꾸미샤브 #당진쭈꾸미샤브 #장고항쭈꾸미샤브 #연말여행 #연말여행맛집 #장고항맛집추천 #선팔해요 #맞팔해요 #친구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푸드스타

매일매일 싱싱한 자연산 회를
직접 잡아서 판매하시네요
또 당진바다에서 직접 잡은 걸로 판매해서
계절별로 회와 스끼다시가 다양합니다.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고
장고항에서 가장 넓어요 ^^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라 너무 좋아요
해물스끼다시는 활어회 주문시에만 나와요
회무침으로 딱 좋은 간자미회무침
술을 안마실 수가 엄써요 ^^
☎041-353-1893
🏠충남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리 615-5
#장고항맛집 #장고항횟집 #당진맛집
#선창어부횟집 #왜목마을근처맛집 #고고
#당진횟집 #쭈꾸미샤브 #당진쭈꾸미샤브
#연말여행 #당진여행 #먹스타그램 #맛집

#쭈꾸미샤브샤브😍 개인적으로 샤브샤브중에 젤로 맛나는듯!!👍
쫄깃쫄깃 탱탱해서 넘 맛있고, 국물도 예술~~😋
#오늘굿데이 방송보고 일부러 찾아왔다고하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도 많이주심😆
#왜목마을근처맛집 #선창어부횟집
#장고항맛집 #장고항횟집 #당진맛집 #당진횟집 #당진장고항맛집 #쭈꾸미샤브 #당진쭈꾸미샤브 #장고항쭈꾸미샤브 #선팔하면맞팔 #당진여행 #맞팔 #일상 #먹스타그램

#장고항맛집 #장고항횟집 #왜목마을근처맛집 #선창어부횟집 #당진맛집
올해 오늘굿데이라고 티비에 나왔던곳으로,
음식들 맛있어 인기많은 맛집이었어요!
서비스좋고 푸짐하고!!
자연산회!!! 정말 가성비 짱이랍니다^^
스끼다시와 매운탕도 엄청 맛있어요!
꼬옥~~~드셔보세요~
#당진맛집추천 #당진횟집 #당진장고항맛집 #장고항대하구이 #대하구이맛집 #쭈꾸미샤브 #당진쭈꾸미샤브 #장고항쭈꾸미샤브 #연말여행 #연말여행맛집 #장고항맛집추천 #선팔해요 #맞팔해요 #선팔환영 #선팔하면맞팔

헨폰교체(겔노트8)#문어아님#쭈꾸미샤브

.
일케 해놓고 부른것들 다 못 오고 의리파 한명과
조촐하게 ....
.
.
.
#등갈비구이#등갈비김치찜#쭈꾸미샤브#삼겹살#오투린


몇일전부터 절대 장보지말라고 신신당부하더니
엄마가 농장에서 직접 가꿔 온갖 야채부터
각종고기.생선.반찬.참기름.과일 등등
믿고먹는 이여사 밥상.

낚시에 푹 빠진 우리오빠 덕에
회먹고 고구마튀김까지.
남은우럭7마리어쩔겨~~~~~~~~~
요새 약때문에 입맛이 없었는데
배터지게먹은 날🤔

#친정엄마#엄마음식
#주말저녁메뉴
#낚시#쭈꾸미샤브#도미회#우럭회

#항상고마운엄마#사랑해💕
#우럭7마리#엄마선물#ㅎㅎㅎ

둘째삼촌 집들이~😄👍 막내이모부는 원래 아기들을 좋아하시는데다 민차니는 더 이뻐해주심😁😀😄아들만 둘이라 어릴때나만보면 눈꽃송이~노래를부르며 놀리셧지😂😅🤗사람많아서 싄나신 김민찬 이제야 집와서 잔당ㅜㅜ졸린데 잠자리가 아니라 잠도안자고 시끄럽고..고생햇어 아들😥😂엄니도 고생햇고 음식준비하시느라 외숙모 고생하셧어요😂👍강아지들 무셔워하는 김민찬은 멀리서만 바라보고..ㅋㅋㅋ;;;;넘넘 피곤하닷..이사 넘 힘든것..ㅜㅜ굿밤~♡🤗😊 #예산 #예산신동아아파트 #맛쵝오 #쭈꾸미샤브 #고스톱🎴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비글맘스타그램 #가족모임💕 #발씻고자야지 #zzz #이사 #풀뽑기🌱 #녹초😱

처형 커플 + 처남, 술이 과함 #홍합탕 #쭈꾸미샤브 #불토 #음식

휴가2일째
만기사마랑 영화보고,
지오데리러유치원갓다가
멀리서신발거꾸로신고달려오는지오보고
진짜#심장폭행 #졸귀탱🙈
저녁은 유담,지오집에서
#쭈꾸미샤브 #갑오징어무침
진짜항상요리는남편분이하시는데 맛없는게하나도없다.👍
#간지가족 닮고싶다 핳핳💙
(사진은 지오유치원숙제 수박쥬스만들기하는중)

올해 마지막이라며 쭈꾸미낚시 다녀온 신랑
오늘따라 초췌하기 그지없음...ㅋㅋ 울집식구들 입맛에 썩 맛있는건 아니지만 한상차려봄..
#제철쭈꾸미 #쭈꾸미한상 #쭈꾸미샤브 #쭈꾸미전 #낚시하고남겨온김밥부침 #샤브의진리는 #역시고기다 #쭈꾸미낭비 #또배터지게먹다니

#소고기샤브#쭈꾸미샤브#오도리샤브





아버지가 쭈꾸미낚시해서 보내주신걸로😙그리고큰언니가 잡아서 보내주신병어로 병어무침😋대~~박👍

일상으로 돌아오니 추억팔이...음식도 좋았고 시간도 좋았고 분위기도 참 좋았지😌

#선유도#조은펜션#먹방#쭈꾸미샤브#해물칼국수#꽃게찜#바베큐파티#가족여행

아빠랑 남편이 잡아온 쭈꾸미🐙
갓잡아온 해산물은 뭘해먹어도 맛잇지요👍🏻
이렇게먹다간 10일간 10키로는찔듯...
-
#넘모넘모맛잇엉
#잡느라고생했어요
#정체모를커다란물고기는머냐
#쭈꾸미 #갑오징어 #사위랑장인이랑 #배낚시

오늘은 쭈꾸미~~~💕💕💕쭈맥
#쭈꾸미샤브#군산쭈꾸미

난생첨 배타구 쭈꾸미 잡이 ㅋ 졸잼
#오천항#내년도쭈꾸미#핵잼#졸잼#쭈꾸미샤브#5인조형님

-
#쭈꾸미샤브 넘나먹고싶엇뜨아~
칼국수까지 먹으야즤😋
-
#쭈꾸미네 #천안쭈꾸미맛집
#천안맛집

#쭈꾸미 #대천쭈꾸미 #쭈꾸미샤브 #자연산쭈꾸미 #먹스타그램 #안주스타그램
돈 주고 먹으면 너무 비싼 쭈꾸미. 아주버님이 고무보트타고 직접 잡아오신 쭈꾸미로 샤브샤브. 마지막엔 라면까지~~
식당에서 소맥과 고기 배터지게 먹고 시댁에서 2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