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쫄이

8379 posts

TOP POSTS

신나는 물놀이 🏊🏻‍♀️

오랜만에 입으니 쑥쓰럽구먼
#민망한 #쫄쫄이

제가 저를 봐도 건강한 몸인 것 같네요. 이렇게 식단조절 안하고 운동하면 #건강한돼지 되는겁니다... 허벅지 안쪽이랑 배근육 쓰려고 노력 많이 했어요. 그래도 필라테스 선생님께서 요가해서 그런지 몸이 유연한 편이라고 칭찬해주셔서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
#강남구청 #필라테스 #필라테스그램 #필라테스복 #운동 #운동스타그램 #운동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운동복 #요가 #요가복 #요가 #강남 #강남필라테스 #에델필라테스 #강남구 #일상 #데일리 #데일리그램 #데일리룩 #데일리패션 #쫄쫄이 #쫄쫄이가좋아요 #셀카 #셀피 #거울샷 #셀스타그램 #친스타그램

나 쫄쫄이 입은줄.. ㅋㅋㅋ
신나서 아크로바틱 하는 돼지만두랑 모자샷😎
.
#다크 #다크만다린 #올블랙

발꿈치아픈샷🏝
#속툐 #쫄쫄이

제목 : 개울상
내용 : 망치 아나 라는 고양이 새끼들이 보자마자 뺨때렸다 . 언니냄새가 나서 좋게봤는데 속상하다 . 안그래도 속상한데 오랜만에 본 보름이 언니 품에서 잠도 못잤다 . 문은 닫겨있고 언니가 어떤 덩치큰 남자랑 고양이 둘이랑 잔다 . 난 문앞에서 아침까지 울었다
#개스타그램 #쫄쫄이

앞머리 짤랏뚜😇😝 하라는 운동은 안하고.. 만두화염 #앞머리 #쫄쫄이 #나이키 #파이팅🙏🏻

#다이어트#헬스#뒷태#쫄쫄이

뒷태 조으다ㅋ 바지 별로라 말하지마쇼
메이커니 나의키?176 ㅋ
뷁 이거 아는사람? 늙은이ㅋㅋ

MOST RECENT

오늘도 엘베셀프샷 ㅎㅎ
뷔스띠에 + 스키니한 팬츠와 스커트의 조합은 예쁜라인을 만들어준다.
레몬비타민 하사하신 팀장님께 감사🤓
팔찌와 목걸이 하사하신 나에게 감사🤣😂😅 #셀카 #엘베샷 #뷔스띠에
#bustier #스트라이프 #stripe
#스커트 #쫄쫄이 #비타민 #감사 #thanks 사실은 #땅꼬마

#고기파티
.
.
슈퍼맨과 로이스레인은 글램핑을 한다.
역시 나왔으면 고기 먹어야지.
고기는 초벌구이지.
.
.
#재능낭비 #슈퍼맨 #로이스레인
#고기 #여자친구 #소풍 #글램핑 #초벌구이 #바다 #수영복 #쫄쫄이 #DCCOMICS #럽스타그램 #레이저

신나는 물놀이 🏊🏻‍♀️

똑같은 스크래쳐를 새로 사줘도 원래 쓰던 스크래쳐만 고집하는 쫄이 🐱
#고집대단해 #버려야하는데
-
-
-
#쫄이하우스 #고양이 #쫄쫄이 #내새끼 #딸래미 #성묘 #코숏 #cat #kitty #kitten #zzolzzol #calico

오랜만에 입으니 쑥쓰럽구먼
#민망한 #쫄쫄이

어제 운동 끝나고 데릴러온 #서방
#신세계 #반디앤루니스 가서 #독서미팅 책도 좀 고르고 ~ 언니들이랑 고객분들께 써드릴 편지도 사고 💕
-
-
요래 몰빵 해쥬는서방 고마우 #지못미 ㅋㅋㅋㅋㅋㅋ #쫄쫄이 #운동복 그대로 입고..... 갔다...ㅋㅋㅋ -
-
그래도 나이뻐🙀? -
-
#신랑 #신혼부부 #신혼 #서점 #나들이 #독서 #럽스타그램 #셀피 #selfie #부산 #신세계백화점 #책 찾자 어딪지 #단발머리 #새댁 #부산새댁 #부부사업 #일상 #데일리 #소통 #커플스타그램 #엽사

둘이 엄청 붙어다니고 서로 그루밍도 자주 해주는데 (라연이가 따라다님) 쫄이가 기분이 별로일 때 하악질도 엄청 함 👿
#둘은무슨사이니 #점점만신창이가되는의자
-
-
-
#쫄이하우스 #고양이 #쫄쫄이 #성묘 #아깽이 #라연이 #코숏 #냥스타그램 #cat #kitty #kitten #baby #zzolzzol #lion

#예쁜척 #좋아 😆
어제 출근전...쫄쫄이 장전ㅋㅋ 센터에 강사 프사 찍는다고 해서 화장에 신경썼는데 결국 수업하고 개기름 장전한 상태로 찍었다는ㅋㅋㅋㅋㅋ 미리 찍으라는 선생님말 들을껄...😫 그 전에 한장 건져놓은~ 역시 셀카는 화장빨 충만할때 젤 잘나옴 ㅋㅋ & 스노우 없이는 못찍....😂😂..아줌마 행복.
.
.
.
.
#쫄쫄이 #장전 #셀카 #셀스타그램 #셀카그램
#셀카질 #스노우캠 #왕눈이 #셀기꾼 #셀피 #먹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먹방 #천안 #먹보 #필라테스 #필라테스강사 #기린새댁 #일상 #맞팔
#snowcam #selfie #selstagram #selca #pilates #pilatesinstructor #daily #f4f

#대구맛집
#맛집
#막창
#구공탄
#구공탄막창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막창은.......
진정 친해질 수 없는 음식인가.........
#꽉찬테이블 #즐비한사람들 #냠냠쩝쩝
잘 들 먹던데 ㅠㅠ
난 도저히 그 특유의 향? 때문에 못 먹겠더라ㅠ
사진엔 없지만 된장찌개는 진정 맛있었다.....

집에 사다놓은 #쫀디기 가 다먹고 없네.
아쉽다😭😭
지금 딱 먹으면서 씹어줘야 되는데.
그래야 #개학#스트레스 가 풀리는데😭😭
#쫀디기#쫀드기#쫄쫄이#먹스타그램
#없는것부터가스트레스

나 쫄쫄이 입은줄.. ㅋㅋㅋ
신나서 아크로바틱 하는 돼지만두랑 모자샷😎
.
#다크 #다크만다린 #올블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