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쩌럿다

MOST RECENT

세상에나 엄마 회사 회장님이 선물을 보내셧따ㅇㅂㅇ..... 감사합니당😢🤗
.
.
.
.
.
#뜻밖의 #선물 #회장님 #장수돌침대 #ㅋㅋㅋㅋㅋ #쩌럿다 #나는 #제주항공승무원 #언니는 #mbc기자 #소통 #맞팔

#월드컵 #존멋 #쩌럿다
#2:0 #기대도없던 #고마워 #태극전사들
ㅠㅠㅠㅠㅠㅠㅠ 쩌럿다 머싯어

퇴근길 태릉입구 8번출구... 개구리인지 두꺼비인지... 따흐흑
소리 소름;;; 🐸🐸🐸🐸🌿

쑤니 동생으로 천사가 등장해따! 왕쟈님 이름은 '포비'❣
아가 누나가 앞으로 평생 사랑해줄게 잘지내보쟈😚
#유기견 #입양 #말티즈 #왕쟈님 #쑤니 #동생생김 #포비
#근데 #사실 #손자 #같음 #ㅋㅋㅋ #팩폭 #쩌럿다
#반려견그램 #스릉흔드 #건강하쟈 #🐶 #멍멍멍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입양
(이렇게 예쁜아이를 도대체 누가 버렸을까..😠😡)
#경기도도우미견나눔센터 #천사들 #너무많아 #맴찢
#사지말고입양하세요 #ㅠㅠㅠㅠㅠ

#생후147일
꺄아~~~~~~조서우💕
딸이예요 아들이예요~~~?
리본의 위력이 이렇게 큰거였니????🎀너무 예뻐 엄마미쳐....
....딸....서우동생 제발 딸이길...
.
.
.
.
#아들#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아들맘#육아맘#딸스타그램#인척#🤣
#리본#헤어밴드#딸인척#쩌럿다
#안양맘#여진맘네#놀러옴

벌써 돌 촬영 빠르다!!!!
이쁘게 잘 커준 아들이 기특해ㅠㅠ
언능 원본 나와라
일단 내가 찍은 컷 원본어여 나와랑 ㅎㅎ
그나저나 핸폰 화질좋댜ㅑㅑㅑㅑㅑ 갤9👍
-
-
#324일아기 #돌촬영 #일부컷 #아기복고풍 #아기교복 #귀요미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도치맘 #육아소통 #닭띠아기 #여수맘 #슈팅스튜디오 #📷 #📸 #갤럭시s9플러스 #화질굿 #쩌럿다

고객님이랑 사진대결에서 져따😳
왜케 감성샷잘찍는고야
스누피밑에 다블리💕(철자모름)
.

#아이폰 #바꿀까봐 #쩌럿다 #캐릭터네일
#갬성샷#네일가즘 #패디디자인👣
#회기네일 #회기네일샵 #글리터네일샵 .
💜💜💜5월의 이벤트💜💜💜
💜손+발 동시시술 만원할인💜
💜5월생일10%할인(5월20일생20%할인)💜
💜선불권20만원등록시 당일시술50%할인💜
💜타샵쏙오프 서비스(젤시술시)💜
💜칼라추가 무제한💜
---------------------------------
DM예약가능!
이름+번호 회원등록시 2번째시술에사용가능한 적립금+5000원지급해드려요😍
------------------------------------
💟원장1:1시술
💟드릴케어 전문샵
💟open 11am ~ closed 9pm(야근가능)
💟예약문의 010.5632.0241
💟휘경동 망우로 14가길 3 1층(324헤어안쪽)
💟미리 아트사진 보내주심 재료사러 슝~
.
.
***이달의아트 65000원 현금가*** .
*선불권 구매시*
10만원☞60000원
20만원☞55000원
30만원☞55000원 .
.
✅선불권 추가적립
20만원☞24만원
30만원☞36만원
50만원☞60만원 .
.

#회기역네일#회기역네일샵추천#회기역네일샵
#네일잘하는곳 #경희대네일 #외대네일 #시립대네일 #갱글리터 #적립금
#소통#맞팔#선팔하면맞팔#좋반
#좋아요반사#셀피#selca#f4f#오오티디

#동탄 #동탄맛집 #포레스트 #쌀국수 #존맛👍 #쩌럿다 #빨간머리앤 #비엔나커피 #따뜻 #홍차케이크🍰 #존맛탱
맛있다고 해서 얼마나맛있을까 생각햇는데
완전 쩌럿다...
대기를해도 시간이아깝지않았다! 진짜 맛있ㅠㅠ
#맛잇는거먹으면 #행복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