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걸

18379 posts

TOP POSTS

#예대이야기
내 동기 잘 되는게 너무너무 행복하네♡
파자마파티 팀 다시 모여서 예주 공연 보니까 새롭다!!
예주 기다려! 우리 곧 따라갈게💛❤
.
.
.
#뮤지컬#뮤지컬이블데드 #정예주배우 #정예주배우님 #너무예쁘세요 #사랑합니다 #짱짱걸

으아 혜린아 노래 짱 좋아!!
하루종일 귓가에 맴돈다는..
#exid#낮보다는밤#혜린
#짱짱걸#화이팅

.
수퍼플랙스
조조 혹성탈출 나 포함 다섯명
그중에 나 혼자 #혼영 나머지 다 커플
#짱짱걸

#아리아나그란데 #사랑해요 #짱짱걸 아진짜 넘나 행복행 짱짱이얌 ㅠㅠㅠㅠㅠ #arianagrande

I love you guys 😘
올 한해도 감사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해요 🙏🏻
#이경민포레 #짱짱걸

-
도넛 먹고싶게하는 뱅기타고 온 아이템🙏🏻💓
#후쿠오카 #프랑프랑 #도라에몽 #짱짱걸

내짝꿍 인영이 보러 룰루랄라
#모터쇼 나들이
빛이나더라 너어어~?!!!👏🙈으응?!! 딸래미 로또 보고싶어하는 짝꿍을위해
업구 출동!!!!! 가족사진도 찰칵❤️
인영이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아서
나 완전긴장했음💦💦
인영이 너 새삼대단하다 느꼇다내가🤣

#레이싱모델 #쉐보레 #조인영 #짱짱걸
친구야 남은 몇일 파이팅하구 집에서보아
집잘지키고있으마 🤘

상여자 개간지😍

MOST RECENT

내가 딱 내리니까 비그쳤다 #럭키걸 #짱짱걸

횐님이 일본갔다와서 주신 선물💕
감사합니다♡♡♡
.
.
.
#강남 #압구정 #휘트니스 #클렌징폼 #젤리 #우리 #회원님 #짱짱걸 #난 #복받은 #트레이너 #감사합니다 #꺄

#일 끝나자마자 #송도 에서 #청라 로 이동
힘들지만 점점 #체력이 생기는거 같다
#피곤함 도 많이 줄어들고 #힘힘
#gx 하기 전까지 #런닝머신#건식반식욕 으로 고고
느긋하게 일하고 느긋하게 운동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
#집밥 먹고 나트륨 줄이기 #외식 안하기 #치킨 안먹기
#헬스 #헬스장 #헬순이 하지만 #살을안빠진다 #청라헬스 #헬로우짐 #pt #근력 #짱짱걸 #운동중독 #너는내운면 #홀릭 #우블리추블리

우리호니가 아침부터 타준 아이쮸아메리카노💗

오빠는 너무좋아
미역국 끓여주는 한나가있어서,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해.
미역국 또 먹고싶다 하하하
아침에 나 자고있는동안에 짧은 시간에 이렇게
준비해서오고, 고마워❤️ 이제는 엄마 대신 당신이 평생 끓여준다지?
말잘듣는약도 넣었다는데 말더잘듣겠습니다!
필승!
선물자랑은 사진이쁘게찍고 곧 업뎃해야징~
#마누라의미역국#최고의생일
#밥도잘하고#못하는게뭐야#짱짱걸
#선물자랑도해야지
.
.
.
#럽스타그램#생일#아침#미역국#한나의미역국#평생#끓여준다는#미역국#선물#선물자랑은#곧#데일리#맛스타그램#도시락#천상여자#온니유

.
수퍼플랙스
조조 혹성탈출 나 포함 다섯명
그중에 나 혼자 #혼영 나머지 다 커플
#짱짱걸

#예대이야기
내 동기 잘 되는게 너무너무 행복하네♡
파자마파티 팀 다시 모여서 예주 공연 보니까 새롭다!!
예주 기다려! 우리 곧 따라갈게💛❤
.
.
.
#뮤지컬#뮤지컬이블데드 #정예주배우 #정예주배우님 #너무예쁘세요 #사랑합니다 #짱짱걸

고마워요 이쁜언니. 다음ㅇㅔ 만나면 반갑게 인사할게요🙈🙈🙈 #언니친구 #예쁜언니 @luvhyejj #짱짱걸
#제주에서온선물 #jekiss #타르트 #제주감귤타르트 #인증샷필수

.
#생일선물 로 보내준 @hyesu_91 의 선물
#맥 #MAC #립스틱 #루비우 💄
.
내가 무슨컬러 좋아라하는지 지켜보고 세심하게 골라준 루비woo~

나 맥립스틱 꼭한번써보고싶었는데,
왠지 자꾸 다른거만 사모으는통에 맥 발라본적이 한번도없다. 매장에가도 색이너무많아 뭘발라보나... 하나가 그냥나오기일쑤 ; 혜슈찌덕에 나도 하나쯤꼭가지고있어아된다던 맥루비우를 손에넣었어요! 고마쯤니다❤💋
.
인증샷좀 찍어보겠다고 셀카좀 찍어보려는데 어렵따.
기냥 눈풀린 멍충이다... 차가 운행중일때 사진은어렵다 ㅋㅋㅋ
립이 살리따.
.
.
이컬러 너무좋아요 #예뻐
발색력도 착색력도 너므좋은데?!
찬양하라 매엑!
.
#레드립 #생선 #친구 #고마워 #짱짱걸

#구름위를둥둥 #위너
꽃디도 위너도 업 된 시간
시간이 넘나 짧게 느껴졌다요
또또 와주기로
같이 노래 꼭 부르기로 약속
제5의 멤버 되나요?
우리 꽃디 또 열심히 연습해 올 겁니다 🤘🏻
그리고 꽃디 얼굴까지 있는 간식에 케이크에 고맙습니다 🙇‍♀️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예요 👍🏻
예쁘고 귀엽고 먹음직 스러운 간식을 이리 챙겨 주셔서 감동이어요
데뷔 3주년 겁나 겁나 축하합니다! 🎼
#플라밍고 #존귀 입니다
빨대 음료 사진 하나하나 아까워서 못 먹을 것 같아요.... 라고 말하고
또 열심히 먹겠죠 😂
꼭 다시 만나요
-
-
#볼륨을높여요 #김예원의볼륨을높여요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존잘 #존멋 #라디오 #케이팝 #데일리 #소통 #소통스타그램 #고마워요 #짱짱맨 #짱짱걸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radio #kbs #winner #good #delicious #kpop #volume #daily

자리비운 사이 책상위에 놓여있던
perfect skin♥
잘쓸께 친구야 고마우이!!!!!!!!
.
.
.
#소소한행복 #뷰티스타그램 #뷰티 #화장품 #에어쿠션 #마그네틱 #선물 #친구 #짱짱걸 #뷰티정보 #데일리 #소통 #맞팔 #일상 #윤정이꺼

난 사진 1도 찍고싶지않아, 잠이 와
.
.
.

#이쁘다

초,중딩친구 은혜
드뎌 오랜 연애끝에 시집가유
스튜디오 촬영하는거보니,
나도 리마인드 하고싶..다...😍 일단 살부터빼고..ㅎㅎㅎ키키

#웨딩스타그램 #친구결혼#스튜디오촬영
#일일도우미#자유부인#릴리움스튜디오
#드레스 #누가골랐나#참이쁘네#ㅎㅎ
#신부이쁘다#내친구이쁘다#왕눈이
#여신#짱짱걸#결혼해서잘살아라
둘다눈크고 기럭지 기니까 더 이쁘다요
#사진잘나올듯 #축하해

1차감바스 2차드럼통 감바스 느끼해서 닭발먹으러 온건 안비밀 극과극 메뉴선택 #친친
멀리서 넘어온다고 고생했슈 #짱짱걸 .
.
.
#구미 #형곡동 #맛집 #서양술집 #드럼통 #감바스 #닭발

란이가 점심먹으라고 도시락 싸와서
맛나게 먹고!꽃집투어⚘나로 인해 너가 고생이많아..💙근데 생각보다 맛있다 유부초밥아닌게 얼마나 다행인지 쿄😊 .
.
.

지인분이 키즈카페 오픈했어요
재오픈이라고해야되나?더 좋고 더 크게 이전하셨어요! 아담하고 분위기좋고!
카페모카도 어쩜 그리 달달하게 잘 만드시는지 너무 맛나게먹고 왔어욕!대박나시구 사장님 예뻐용❣ .
.
.

#수요일 #정성 #도시락 #역시 #친구 #짱짱걸 #꽃집 #스투키 #이전 #오픈 #키즈카페 #키즈쿠킹 #야미야미 #홍천놀거리 #대박나세요 #사장님예뻐요 #요가 #필라테스 #요가강사 #필라테스강사 #홍천요가 #홍천필라테스 #차크라요가 #chakrayoga #활짝꽃피우시길바랍니다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