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네

MOST RECENT

파라다이스시티 묵으면서 근처 맛집 탐방했는데
모두 성공!!
개인적으로는 #기와집담 이 제일 좋았다
.
#기와집담 #소고기버섯탕정식
#짱구네 #빨강이
#소나무식당 #소나무해물밥상

비줠 충격.
산낙지 두마리+삼겹+도리탕 국물.. 막비벼.
.
자전거 죽어라타서 2키로 빼봤자.. ㅠㅠ .
#짱구네 #낙지 #빨간거 #영종도맛집
#맛스타그램 #영종도 #삼겹살 #전골

#첫줄
뭉치👋🏻
착한뭉치
.
.
얼컷망치지않아서 다행이야~🤗

입맛이 변했나?? 맛이 달라졌나?? #모닥치기 #짱구네

다낭_3일차

마지막날! 아쉬운 마음에 일어나자마자 자전거를 타고 숙소근처 한바퀴 돌다 노점상 커피한잔 마시고, 다낭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실컷 한뒤 용다리랑도 인사하고, 핑크핑크 다낭 대성당에서 사진도 찍었다. 근처 숯불구이집에서 마지막 만찬을 즐기자! 하고 오픈시간까지 콩까페에서 기다리다가 갔는데 넘넘 맛있었다 👍 근데 주인아주머니와 딸이 엄청 싸워서 오래 있을수는 없었다.. 베트남어를 모르지만 누가봐도 싸우는상황.. 자식이기는 부모 없다는것은 만국공통인가보다..ㅎㅎ 새벽 2시 비행기여서 먹고 마사지받고 공항으로 가도 아직 오후 9시였기에 우리는 어쩔수없이 다시 시내로 나와 또다시 마지막 만찬을 즐겼다ㅋㅋㅋ그리고 인천에 와서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 영종도 짱구네에서 아침부터 낙지전골..ㅋㅋㅋ정말 다낭 도착 후 집에 오기까지 배고픔을 느껴본적이 없을정도로 쉴새없이 채워넣었다😂 여행중에 화장실을 잘 못갔던 내가 걱정되었던 문슈는 집에 도착한 나에게 볼일봤냐고 물었다. 나는 부끄러우니까 볼일 아니고 별보고온거야~라고 했더니 문수가 은하수 봤겠네~라고했다✨ ㅋㅋㅋ기차가~어둠을 헤치고 은하수를 건너면~출근이구나_

#여행스타그램 #다낭 #피비텔 #수영장 #다낭성당 #다낭맛집 #quancomhuengon #숯불구이 #redsky #스테이크맛집 #영종도 #짱구네 #낙지전골 달아서 그냥 그랬다..

낙지야 미안해🙈 이러고 다먹음~🤣 #짱구네 #빨간맛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