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짝이눈썹교정

186 posts

TOP POSTS

미국에서 오신 고객님!
비대칭으로 시술된 눈썹에 스트레스가...😑😑😑😑
정교하게 컬러교정하고,
수지 그라데이션으로 수정~~
너무 만족해 하시니 감사합니다🤗🤗 #짝짝이눈썹교정#수지그라데이션#반영구수강#두피문신전문

도저히 50대로는 보이지 않는...
30대도 충분히 되보이시는
최강동안고객님...ㅎㅎ
옆으로보이는 새치가
나이얘기를 들었을때 아하 할수있는 증거...
따님안오셨으면 저보다 조금 언니정도로 봣을거예요...진짜루ㅎㅎㅎ
이미지와 다르게 갈매기눈썹을 원하시길래
과감히 일자로 밀어붙임...
넘 잘어울리세요^^*
#대구반영구#반영구#짝짝이눈썹교정#엠보눈썹

MOST RECENT

눈썹뼈가 잇으신분이라
중간중간 체크하면셔마춰드렷네욤😉
골격과 근육에 마춰 해드립니당👏🏻👏🏻
.
.
✔️아플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무통증시술이니 걱정하시마시고 얼른얼른오세용😊
.
✔️눈썹결과 근육모양은 다다르기때문에 찍어낸듯 똑같은 눈썹보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해드리고잇습니당~💕
.
✔️1차는 전체적인 윤곽이나 디자인을잡고 2차리터치때 색감과 디자인을 더잡아드리니 리터치까지 꼭받으세용😊😊
.
✔️예약금을 안받은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예약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용 🙏🏻🙏🏻
.
.
.
#부산#네일#NaiLee#부산네일#연산동#연산동네일#연산동반영구#대칭눈썹#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부산눈썹#부산눈썹잘하는곳#부산반영구잘하는곳#부산눈썹문신#네일아트#아이라인문신#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서면#동래#수영#부산대#💛

미국에서 오신 고객님!
비대칭으로 시술된 눈썹에 스트레스가...😑😑😑😑
정교하게 컬러교정하고,
수지 그라데이션으로 수정~~
너무 만족해 하시니 감사합니다🤗🤗 #짝짝이눈썹교정#수지그라데이션#반영구수강#두피문신전문

탈각후 리터치전!!
한올한올 손댈때가 없네융👍🏻👍🏻
.
.
✔️아플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무통증시술이니 걱정하시마시고 얼른얼른오세용😊
.
✔️눈썹결과 근육모양은 다다르기때문에 찍어낸듯 똑같은 눈썹보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해드리고잇습니당~💕
.
✔️1차는 전체적인 윤곽이나 디자인을잡고 2차리터치때 색감과 디자인을 더잡아드리니 리터치까지 꼭받으세용😊😊
.
✔️예약금을 안받은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예약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용 🙏🏻🙏🏻
.
.
.
#부산#네일#NaiLee#부산네일#연산동#연산동네일#연산동반영구#대칭눈썹#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부산눈썹#부산눈썹잘하는곳#부산반영구잘하는곳#부산눈썹문신#네일아트#아이라인문신#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서면#동래#수영#부산대#💛

왜진작 안하셧나요오😂
딸이랑 같이오셔서 훈훈하구용
너무너무 만족하셔서 늦게까지일해도 #뿌듯뿌듯 👍🏻👍🏻
.
.
✔️아플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무통증시술이니 걱정하시마시고 얼른얼른오세용😊
.
✔️눈썹결과 근육모양은 다다르기때문에 찍어낸듯 똑같은 눈썹보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해드리고잇습니당~💕
.
✔️1차는 전체적인 윤곽이나 디자인을잡고 2차리터치때 색감과 디자인을 더잡아드리니 리터치까지 꼭받으세용😊😊
.
✔️예약금을 안받은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예약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용 🙏🏻🙏🏻
.
.
.
#부산#네일#NaiLee#부산네일#연산동#연산동네일#연산동반영구#대칭눈썹#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부산눈썹#부산눈썹잘하는곳#부산반영구잘하는곳#부산눈썹문신#네일아트#아이라인문신#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서면#동래#수영#부산대#💛

💋
💋
💋

다른분들 시술하던걸 옆에서
보시더니 바로 시술결정하신 언니🤗🤗🤗 눈썹산이 다른 비대칭에
짝짝이 눈썹으로 2~3년전에 하신 시술자국이 진한 푸르딩딩한 회색으로 착색되어 있었는데 디자인 상담후 초코브라운색상으로
헤어컬러와 맞춰 자연스럽게 #자연눈썹 만들어드렸어요~💋 #대전#둔산동##대전반영구#둔산동반영구#비대칭눈썹#짝짝이눈썹 #짝짝이눈썹교정 #눈썹디자인#반영구화장#반영구눈썹 #여자자연눈썹 #눈썹커버업#반영구커버업#인친#선팔#맞팔#좋아요#💕#민낯도#이쁘게만들어드려요#

#생화#글리터#자개#미러파우더
#콜라보 😎🤘🏻
.
.
✔️1:1시술입니당~100%사전예약이구용 저녁예약은 빨리예약문의주세용~😉
.
.
✔️예약금을 안받는 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요🙏🏻🙏🏻
.
.
#부산#네일#NaiLee#연산동#연산동네일#부산네일#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생화네일#꽃네일#메탈네일#유리네일#봄네일#플라워네일#쌩얼눈썹#네일아트#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

가게 이전하고 돌아왓습니당~!!
눈썹도 많이올라가고 뒷부분은 눈썹이 비워져잇죠~
일자눈썹으로 완전👍🏻👍🏻
인상쎈언니들 어서오시죵😉😉
.
.
✔️아플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무통증시술이니 걱정하시마시고 얼른얼른오세용😊
.
✔️눈썹결과 근육모양은 다다르기때문에 찍어낸듯 똑같은 눈썹보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해드리고잇습니당~💕
.
✔️1차는 전체적인 윤곽이나 디자인을잡고 2차리터치때 색감과 디자인을 더잡아드리니 리터치까지 꼭받으세용😊😊
.
✔️예약금을 안받은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예약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용 🙏🏻🙏🏻
.
.
.
#부산#네일#NaiLee#연산동#연산동네일#연산동반영구#연산동문신#대칭눈썹#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부산눈썹#눈썹잘하는곳#부산눈썹문신#모나코네일#쌩얼미인#쌩얼#네일아트#아이라인문신#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연산동#서면#동래#수영#💛

가게 이전하고 돌아왓습니당~!!
눈썹도 많이올라가고 뒷부븐은 눈썹이 비워져잇죠~
일자눈썹으로 완전👍🏻👍🏻
인상쎈언니들 어서오시죵😉😉
.
.
✔️아플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무통증시술이니 걱정하시마시고 얼른얼른오세용😊
.
✔️눈썹결과 근육모양은 다다르기때문에 찍어낸듯 똑같은 눈썹보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해드리고잇습니당~💕
.
✔️1차는 전체적인 윤곽이나 디자인을잡고 2차리터치때 색감과 디자인을 더잡아드리니 리터치까지 꼭받으세용😊😊
.
✔️예약금을 안받은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예약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용 🙏🏻🙏🏻
.
.
.
#부산#네일#NaiLee#연산동#연산동네일#연산동반영구#연산동문신#대칭눈썹#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부산눈썹#눈썹잘하는곳#색감#부산눈썹문신#쌩얼미인#쌩얼#네일아트#아이라인문신#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연산동#서면#동래#수영#💛

왜 우리눈썹은 앞머리만 잇는거죵😭😭
옛날문신 커버하시고 어려지세요~💕💕
.
.
✔️아플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무통증시술이니 걱정하시마시고 얼른얼른오세용😊
.
✔️눈썹결과 근육모양은 다다르기때문에 찍어낸듯 똑같은 눈썹보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해드리고잇습니당~💕
.
✔️1차는 전체적인 윤곽이나 디자인을잡고 2차리터치때 색감과 디자인을 더잡아드리니 리터치까지 꼭받으세용😊😊
.
✔️예약금을 안받은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예약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용 🙏🏻🙏🏻
.
.
.
#부산#네일#NaiLee#연산동#연산동네일#연산동반영구#연산동문신#대칭눈썹#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부산눈썹#눈썹잘하는곳#색감#부산눈썹문신#쌩얼미인#쌩얼#네일아트#아이라인문신#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연산동#서면#동래#수영#💛

-
오늘은 그라데이션 #화장눈썹 만 보여드리네요 😊.
.
형태감이 없이 흩어져있던 눈썹을
디자인을 넣어주면서 헤어컬러에 맞춰 색을 깔아주고 형태를 예쁘게 잡아주니 진짜 5년은 젊어보이시네요.

일주일후 색이 빠지면 훨씬 자연스러워지면서 이제 눈썹화장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일은 없을꺼예요^^
-
-
#뷰티 #토탈뷰티샵 #이뻐지자
#뷰티그램 #뷰티인스타 #뷰티스타그램
#자연스럼 #깨끗함 #연예인처럼 #동안눈썹
#퍼머넌트 #반영구문신 #반영구후기
#눈썹문신 #아이브로우문신 #짝짝이눈썹교정
#눈썹반영구 #아이브로우반영구
#아이라인문신 #점막아이라인문신
#아이라인반영구 #점막아이라인반영구
#파주반영구 #운정반영구 #한빛마을반영구
#파주 #파주운정 #운정신도시 #한빛마을
-

순둥순둥이미지
세련된 남자눈썹으로 이미지바꿔보세용🤗🤗
.
.
✔️아플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무통증시술이니 걱정하시마시고 얼른얼른오세용😊
.
✔️눈썹결과 근육모양은 다다르기때문에 찍어낸듯 똑같은 눈썹보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해드리고잇습니당~💕
.
✔️1차는 전체적인 윤곽이나 디자인을잡고 2차리터치때 색감과 디자인을 더잡아드리니 리터치까지 꼭받으세용😊😊
.
✔️예약금을 안받은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예약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용 🙏🏻🙏🏻
.
.
.
#부산#네일#NaiLee#연산동#연산동네일#연산동반영구#연산동문신#대칭눈썹#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부산눈썹#눈썹잘하는곳#색감#부산눈썹문신#쌩얼미인#쌩얼#네일아트#아이라인문신#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연산동#서면#동래#수영#💛

숱은많으신데 뒤에만없으셔서
내 눈썹같이 넣어드렷어용!!
너무 신기해하셧다능..😄😄💕
.
.
✔️아플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무통증시술이니 걱정하시마시고 얼른얼른오세용😊
.
✔️눈썹결과 근육모양은 다다르기때문에 찍어낸듯 똑같은 눈썹보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해드리고잇습니당~💕
.
✔️1차는 전체적인 윤곽이나 디자인을잡고 2차리터치때 색감과 디자인을 더잡아드리니 리터치까지 꼭받으세용😊😊
.
✔️예약금을 안받은대신에 예약변경이나 예약취소는 2,3일전에 미리연락주세용 🙏🏻🙏🏻
.
.
.
#부산#네일#NaiLee#연산동#연산동네일#연산동반영구#연산동문신#대칭눈썹#비대칭눈썹#일자눈썹#남자눈썹#짝짝이눈썹교정#부산눈썹#눈썹잘하는곳#색감#부산눈썹문신#쌩얼미인#쌩얼#네일아트#아이라인문신#반영구#눈썹#아이라인#자연눈썹#엠보#네일아트#젤네일#연산동#서면#동래#수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