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은2집

MOST RECENT

이런 세상에서, 꿋꿋하게 기획앨범을 내 주는 뮤지션의 앨범을 사지 않을 수 없었다. 노래도 하나같이 다 훌륭합니다. 세상을 초월한 느낌. 그저 오래 버텨주시길
#짙은 #짙은2집 #기억의궁전

짙은 - MOON .
가사가 너무 좋아서.. 아련..
.
.
.

왜 난 힘들 때만 그댈 떠올리죠
왜 난 슬플 때만 그댈 생각하죠
다 무너질까 겁이 나니까
나 사라질까 두려우니까
왜 난 흔들리며 걸어가야 하죠
왜 난 혼자서만 공전해야 하죠
다 알게 될까 두려우니까
의미가 될까 겁이 나니까
그만큼 힘들었죠 놓여지길 바랬죠
버려질 마음으로 내 자신을 숨기며
사랑을 원하면서 사랑을 주지 않는
끝없이 차고 기우는
저 달과 같은 모습으로

#짙은 #가수짙은 #짙은2집 #짙은universe #감성 #저녁감성 #공항감성 #dublin #dubliner #더블린

짙은 UNI-VERSE(2017)

1.RULE 2.ASTRONAUT 3.PUNCH DRUNK LOVE SONG 4.S. O. S 5.기억의 궁전 6.NO RUSH 7.INTERLUDE 8.56. 15 9.MOON 10.GRAVITY WAVE 11.THE END / 1,2,3,4,6,8,9,11 트랙

#zitten #짙은2집

짙은이 너-무 좋다. 2집은 라이브로 들을 때 수천 배 더 아름답다. 💜 며칠 동안 이미 늦었단 생각에 참 힘들었는데, 공연을 보며 아직 늦지 않았다는 걸 알게 되었다. 거의 모두가 가지고 있을 만큼 흔하지만 알고보면 아무에게나 주어지지 않는 그 기회는, 내게는 아직 오지 않았다는 사실도 노래를 들으며 생각했다.

1열 5번 완전 계탔음 키보드랑 대각선정면 짙은님 얼굴은 실컨봄 그러나 렌즈껴서 초점이 안맞아ㅠ 그리고 맨앞자리 목이 너무너무 아파 그리고 의자가 너무너무 딱딱해 허리아파 2시간동안 서서 본 느낌 바램과는 다르게 트랙리스트대로 부르진않았으나 좋았음 내일공연 또 가고싶다 ㅜ .

1. 갠적은로 sos부를때 커튼뒤에서 실루엣만 나오게 부른거 최고였다고 생각한다 짙은님 의도가 느껴졌다

2. 그래비티 웨이브 부를때 간주부분 자장가.. 공연가면 말씀해주실줄 알았는데 아무말도 없었다~ 직접 찾아보라는 뜻인가 ㅎㅎ

3. MOON부르고 나서 얘기한 멘트가 인상적이었다 왜 제목이 달인가 하니 달도 변하고 사람도 변하는거라고 그런 의미였구나.. .
4. 난 가사 다 외웠지롱~

5. 이번앨범 자꾸 겸손하게 말씀 하시는데 제가 살면서 들어본 그 어떤 앨범보다 최고!! 오늘 내일만 부르지 마시고 앞으로 쭈욱 불러주세요

6. 분명 2시간짜리 공연인데 왜 난 30분 본거같지?
맨앞에서 짙은님 얼굴 봤을때 제일 먼저 떠오른 수식어는 '이쁘다!!'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예뻤다
보고있는데도 믿기지가 않고 계속 보고싶고 아이돌도 아닌데 내가 왜이러지 미쳤는갑다ㅋ

7. 오늘 우산 대전에선 30초 쓰고 서울에선 내내 지하로 다녀서 짐스러웠다 버리고싶었지만 신랑이 챙겨준거라 잘 들고옴

8. 그래서 3분기 공연은 언제 하나요? .
#짙은 #짙은2집 #UNIVERSE #짙은단공 #윤형로 #이공연에올수있게도와준모든것에감사 #이럴땐서울살고싶어 #공연후헛헛한마음

멜론이 드디어 저에게도 상품을 주네요 ㅎㅎ..
앗 물론 짙은님이 댓글을 보셨겠죠! 감사합니다🤣
#짙은 #UNI_VERSE #짙은2집 #멜론이벤트당첨

#짙은 #UNI_VERSE
#성용욱 #zitten #윤형로 #짙은정규2집 #짙은2집
#파스텔뮤직 #20170609_짙은정규2집발매
#모두짙은음악들으세요🎶
#우리모두짙은하자
#짙은굿즈 #짙은전차스 #짙은부채나눔

여러분 웨 짙은 안 하세여
모두 짙은합시다

천사님이 우리 가수님을 영업하시니
저는 제 천사님을 영업할게욥
@pat_ssunyoung
@zitten_unofficial

부채랑 전차스랑 스티커 아까워서 어케 쓰죠. . .ㅋㅋㅋㅋㄱㅋㄲ
이쁘게 소중히 아껴서 잘 쓸게요ㅠㅠ

공식 진짜 뭐하냐
공식 일해라 일

내 가수님이 신곡을 풀고 앨범을 내고 활동을 하시면 심심하실때 검색한번. .? 아징쨔 이런고퀄 굿즈 나만아는게 너무 안타까워서그래요😭 내 가수 관련 해시태그는 다 검색해보고삽시다 여러분 이런천사분 나만알순없쟈냐욥😂🙊😂

#PUNCH_DRUNK_LOVE_SONG #짙은

난 취했어 모든 걱정은 잊기로 했어 세상이 던져놓은 질문에 답 하지 않을 거야
늘 내리는 집에 돌아가는 길에 비 으스스한 빌어먹을 이 추운 겨울에

날 좀 잡아줘 날 좀 안아줘 넌 언제나 그대로 서 있는걸
날 좀 받아줘 날 좀 들어줘 너 없이 부르는 노래는 다
흩날리는 흰눈처럼 어디로 가 닿을지 몰라
흔들리는 그림자를 쫒아가는 내 발걸음은

#PUNCHDRUNKLOVESONG #짙은2집 #UNI_VERSE #인스타뮤직

#짙은#짙은2집#짙은앨범#모두짙은음악들으세요🎶
드디어 나에게로 왔도다!!! 1집과 원더랜드도같이 한동안 귀호강할듯 💝😍😀

너무나 좋다🎶
무한반복
#짙은2집

#짙은 #UNI_VERSE
#성용욱 #zitten #윤형로 #짙은정규2집 #짙은2집
#파스텔뮤직
#20170609_짙은정규2집발매
#모두짙은음악들으세요🎶
#우리모두짙은하자

최애곡은. . .
MOON. .이겠죠. .? 혹시 제 최애곡 아시는 분. .?👋ㅋㅋㅋㅋㅠㅠㅠㅠ

1.RULE
첫 곡, 첫 소절 도입부터 짙은이 말 하는 '우주의 발라드'가 어떤 건지 정의 된 것 같았음. 후반부의 적당한 웅장감은 진짜 우주로 나아가고 있는 듯한 착각을 하게 만들었다

2.ASTRONAUT
노래 부를 때의 짙은 숨소리를 너무 좋아하는 내게 이번 앨범 안에서 짙은의 숨소리를 가장 잘 감상 할 수 있게 해준 트랙. 법칙과 중력과 시간도 없다는 가사에 걸맞게 구성된 가사집도 이쁨

3.PUNCH DRUNK LOVE SONG
제목만 보고는 좀 더 펑키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예상했는데 완-전 빗나감. 말랑말랑 몽글몽글? 근데 더 좋았다.
한 번 듣고 무의식중에 흥얼거렸던 트랙

4.S. O. S
'끝임없이 기록되는 역사에 담기지 못한 나의 일들'
같은 시공간 속에서도 '내' 시간과 일상들은 보잘 것 없어 보일테고. 또, 그런 시간들을 가진 이 세상 수 많은 'sailors'를 위한 S.O.S일까.
여러번 곱씹어 볼 트랙들 중 하나

5.기억의 궁전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의 짙은이 가졌던 색이 가장 많이 묻어나는 트랙이라 생각함

6.NO RUSH
웅장한 사운드와 반대로
힘이 실린 목소리가 아니라 울려 퍼지듯, 속삭이듯 담담히 부르는 짙은의 목소리가 가슴 깊이 스며드는 곡이었다

7.INTERLUDE
4번 트랙과 함께 가장 우주적 사운드로 무장한 트랙
8번 트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부분이 킬링파트

8.56.15
듣는 그 순간보다도 그 이후에 여운이 더 길었던 곡
근데. . . . 진짜 용욱사마 몸무겐가여. 내가 공주님 안기 하겠는데. .?ㅋㅋㅋㅋㅋㅋ;; 공기. .소리. .진공상태. . 이런거랑 관련있는 숫자 맞아요. .? 작은방이니까 원룸. .인가. .? 나만 몰라. . 나만 무슨 숫잔지 몰라. .ㅠㅜㅠㅠ

9.MOON
완전한 상태로 영원하지 못하는 달처럼 늘 끊임없이 흔들리면서도 나중이 두렵고 겁이 나서 스스로마저 감춰버린다는 가사가 너무 아렸다
의미가 될까 겁이 난다는 게 요즘 많은 현대인들의 마음을 대변해 주는 듯해서 새벽에 혼자 끙끙 짙은 앓이하며 잠들게 한 곡

10.GRAVITY WAVE
무중력 속에 빠진 느낌. 듣는 내내 몽롱한 노래였는데 You are here 부터는 진짜로 울 것만 같았다. 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다니. . 그대가 그래요 내게. . . ㅠㅠ 짙은 그대가 우리에게 그런 존재라니까ㅠㅠㅠ

11.THE END
도입부에서부터 난 끝났다. 온기도 못남기고 심쿵사해버렸다
겨우겨우 심장부여 잡고 견디다 이내 못견디고 놔버렸음.
'끝' 혹은 '현실의 시작'이라는 것에서부터 치여버렸다. 우주의 끝에서 현실의 시작이라니. . 너무 로맨틱하쟈냐. . (광광
근데 현실의 시작 말고 다시 1번 트랙으로 돌아가서 우주 속에 갇히고 싶게 만든다는 게 함정ㅋㅋ강제 우주 감금ㅋㅋㅋㅋ 누가 탈출구좀열어줘여

#짙은 #UNI_VERSE
#성용욱 #zitten #윤형로 #짙은정규2집 #짙은2집
#20170609_짙은정규2집발매
#모두짙은음악들으세요🎶
#우리모두짙은하자

여러분. . 앨범사세요 진짜. 진짜.
가사집 대존예 진짜. 진짜로. .! 나만 보기 너무 아까워서그래요.
말 그대로 우주가 담겨있어요. 무지개도 있음. . . 그걸 또 내 가수님이 해내셨슴다.
특히 6번 트랙 파트. . 상상해오던 우주의 재현인 듯.
고래도 짙은덕에 좋아하기 시작했는데 이제 하다하다 우주 덕질까지 하게 생겨버렸넹ㅇㅅㅇ 짙은. . 당신은 대체. . .🙊ㅠㅠㅠ

팬들에게 언제나 고맙고 미안하지만 그렇다고 억지로 노래를 많이 발표하고 활동 할 수는 없는 노릇이라며. 꾸역꾸역 살아남아 오래 오래 음악하겠다는 말을 하는 당신은. 정말 그 어떤 말들보다도 지속적인 팬질에 의미를 주는 힘을 가졌다. 어찌 반하지 않을 수 있을까. 어찌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용욱쨔마. .ㅠㅠㅠ

이렇게 반하게 만들어 놓고 또, 9년이 걸릴 거라 생각만하면. .ㅋㅋㅋ이미 내 정신과 영혼이 우주 속에 아득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좋아하는 짙은의 숨소리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겠네여. . 킁. . .

특히나 좋은 곡들을 굳이. 굳ㅡ이 꼽으라면
기억의 궁전. MOON. GRAVITY WAVE. THE END 추천
개인적으로 제목은 기억의 궁전
곡은 GRAVITY WAVE랑 THE END
가사는 MOON이 좋았는데 그 중에서도 애정이 가는건 MOON.
가사도 가사지만 짙은과 달은 언제나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생각해 왔었기 때문이랄까

아니. . 근데 진짜 마지막 트랙이 아무리 '끝'이라도 그렇지. .
어쩜 그렇게 여지도 없이 끝나버리지;; 아니 너무 가차 없잖앜ㅋㅋㅋㅋㄱ여운좀 줘옄ㅋㅋㅋㅋ노래 끝나고도 씨디 돌아가는 소리 좀 더 듣고싶은뎈ㅋㅋㅋㅋ
첨엔 CD불량이나 CDP 고장인줄 알고 너무 당황해버렸다ㅋㅋㅋ나만 그런거 아니죠. .? 내 CD가 불량인거 아니죠. .? 제발 아니라고 해줘요. . . 문의라도 해봐야하나. . .큽. . . .
아니 그래서 제 최애곡이 무슨 트랙이라구여? 누구 아시는분?? ㅋㅋㅋ. .ㅎ. . ㅋ. .
이번 콘서트에서 전곡 라이브로 들을 생각하니 벌써 심장이 쿵쿵댄다.

이건 여담이지만 수도권 팬분들 늘 부럽. . .ㅠㅜㅠ 대구 분지에 짱 박혀 사는 나 같은 지방러들은 차비만 해도 콘서트 한 탕 더 뛸 수 있는데. . .ㅠㅠㅜㅠ 몇년만의 정규앨범인데 대구도 한번 와줘라진짜. . 제발요 전국따라다니며올콘뛸게요제발

천사분께서 @pat_ssunyoung 이벤트도해요여러분
앨범사고 천사님 영접하자. . .(? 당첨유무 떠나서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계신 방향으로 절할게요 어디계시나요 엔젤님👼
우선 동서남북으로 다 해볼게요
복받으소서ㅠㅠㅜㅠㅜ😭❤

요새 짙은 2집을 좀더 집중해서 듣고싶어서 밤마다 외출.
옆동네 단지는 무지 큰데 걸어다니는 사람이 없어 좋아하는 노란 불 아래서 무한 산책이 가능하다. CCTV잔뜩이라 음악 최대로 높이고 다녀도 안전.
요새 듣기 진짜 좋은 음악이다.
이 곡은 두 세번 더 듣고.
사실 이번 앨범 다 좋아.
첫곡부터 끝까지. 여행하는 기분.

#짙은 #짙은2집 #universe #인디음악 #음악추천

Gravity wave_

넌 내게 찰나 속 허락 된
두번 다시 잊지 못 할 자유로운 순간이었다
이제 난 또, 내 중력 속으로 
빛도 삼킬만큼 무거운 발걸음을 떼어야만 한다

You are here, nowhere and everywhere
And I'm in here, just here

my gravity range,
with anything, anything
oh anything, anything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