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짖궃은

MOST RECENT

새벽수유후 달아난 잠

도치맘은 그새 또 아기사진으로 가득한 사진첩을 열어 아가 얼굴을 눈에 담고 있다.

D54. 우리가 만난지 겨우 한달반. 그치만 난 이미 채원이에게 홀릭. 아무리 보채고 떼쓰고 밤에 잠안자고 울어도 내겐 너무나 귀하고 소중한 딸이다.
옆에서 새근새근 자고있는 아가야, 사랑해!
#도치맘 #음메 #놀리기 #무서워말아요 #짖궃은 #엄마

날씨 좋은 평일날 팀원들과 수락산 계곡 팀미팅

#쫄보팀장 #물이무서워요😭 #짖궃은 #팀원놈들

‘....뭐하는거냥 집사....!’😳😱🤬
울 라이 아줌마같아 ㅋㅋㅋㅋㅋ😂
잘 어울릴지 알았는데...엄마가 미안하다;;;
아들냥인건 안비밀 ㅋㅋㅋ
.
.
.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집사그램 #내새끼 #엄마가미안 #괴롭히기 #짖궃은 #집사 #왜이러냥 #하지마라냥 #졸귀탱 #아들냥 #엄마머리띠 #신나는놀이 #라이랑순하리랑 #ねこ #cat #catstagram

#여행#짖궃은#가이드
사람을 메달아 놨다고 해서 포즈를 취하라더니.... :) 하하하
카파도키아 투어에서 항상 날 챙겨주고 날 좋아해주던 예쁜 부부 @gamze.bilicii
항상 감사해요:)
.
.
#여행스타그램#일스타그램#나홀로여행#터키#카파도키아#Turkey#capadocia#그린투어#동굴투어#하이킹#점심#끝

오레오와 우유를 먹기위한
받아쓰기^^ 요즘 한글에 관심을 보여
엄마표 한글수업 시작!!
짖궃은아빠와 엄마의
한글미션!! 간식을 먹고싶을때마다
먹고싶은 간식 이름 받아쓰기!! 맞으면 간식 획득!!!
ㅋㅋ

은서는 오늘 저녁밥 먹고
오레오와 우유로 디저트까지 해결^^
재미난 미션이다 ㅋㅋㅋ

#육아#딸램#딸스타그램#6세#한글공부#엄마표한글놀이#간식획득#받아쓰기#짖궃은#미션#위킹맘#일상#오레오와#우유

산책로에 눈이 쌓였길래🤤.
엄마 손에 워머 끼우고 눈산책 총총.
근데 엄마 걸음이 왜케 빨라?
같이 가쟈아아아 🤹🏻‍♀️🤹🏻‍♂️⚪️⚪️

야심한시간에 남편깰까 조심조심... 소소한이벤트중🙈
포장케이스 보관해두길잘했어🙊
낼 요고 보고 어떤반응??ㅎㅎ🙉
여보가 저랬음#최소사망각

#빼빼로데이#샤넬선물추천
#빨리일어나여보#난자고있겠지
#여보채널아니고샤넬이야
#짖궃은#여보제발따라하지말기
#여보미안해#또해야지

증~~말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출♡
.
.
원래 이렇게 사진찍기가 힘들었나ㅋㅋ
.
.
다 모아서 보면 우리얼굴들도 보이겠지ㅋㅋㅋㅋ
.
.
소풍 온 아이처럼 나는 너무 씬났더라네ㅋㅋㅋ
.
.
아인이와 신랑도 나랑 같은 맘이었을까...과연ㅋㅋㅋㅋ
.
.
#지름신#붙을 뻔 했는데#아인이가#칭얼거림으로#쫓아냄ㅋㅋ#돌지났다고#이것저것#입에넣어주고#반응보고싶은#짖궃은#엄마마음ㅋㅋ#오늘은#리코타치즈맛봄ㅋ#근데 저기는 진짜#소풍임ㅋ#부천터미널#육아인스타그램#남편아인이는#지금기절중ㅋ

뭐 아무것도 없는데 마음만은 일본이었다🤦🏻‍♂️
.
.
.
.
#짖궃은 #임대 #현수막 #daily #oot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