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탕

1789 posts

TOP POSTS

다함께 도깨비를 시청한 날.
공유를 보내드리리~

#진흙탕#진흙탕캠퍼#도깨비#신년회

우왕*.* 온통 초록초록 파릇파릇 후덥지근 꿉꿉한게 다신 안와야징 🌳💚
.
.
#남양주 #남양주카페 #산악길 #진흙탕 #에어컨없음

가는길마다 진흙탕..다 튐
#진흙탕#다튐#세차#라이딩

직원분들 안전운전 하시고 천천히 오세요.
문자 받고 20분걸리는 출근길 40분째ㅋㅋㅋ웃프다 😂😂. .
#진흙탕#눈은좋은데#얼었음#어제무진로생각남#안전운전들하삼🌧🚨🚙🚕🚗

나의 니또에게. 생일을 맞은 소미에게. 김은영은 덤으로(사실은 카드속 여자와 너무 닮아서👶🏻) ..
친구따라 강남가는게 아니구 친구따라 골로 갈뻔했다 김은영 돌다리는 열번아니구 백번 두드려보고 건너야겠다!!
#미운우리새끼 #김은영 #살기좋은의왕 아니고 #진흙탕 #의왕 ㅋㅋㅋㅋ

.
.
혁오밴드🎸
.
진짜 오혁님 말이..정말 넘 없으셔서 다들
그것마저 귀엽다~귀엽다~~ 우쮸쮸 해주시더라구욥 ㅋㅋ
.
목소리 넘 멋지구만욤👍
.
#안산밸리롹페스티벌 #혁오밴드 #진흙탕 #먹구또먹구
.

울월스 봉다리 장착ㅋㅋㅋㅋ애프터 노답쓰..ㅋㅋㅋ리얼 공포 체험이었으나 반딧불이는 신기했다~~
#시드니#근교여행#헬렌스버그#진흙탕#반딧불이

.
나도 나지만 울 남편도 체력 짱 💡
.
.
.
#남이섬#몇년만인지#진흙탕#가평#내일이일요일이라다행

MOST RECENT

뛰어보자 덕아👊🏻👊🏻👊🏻

#할아버지농장 #수박구경 #두물머리 #비옴 #진흙탕 #과도한신남주의 #진흙탕슬라이딩 #기저귀바람 #그래도신남
정훈이는 두물머리가 어딘지 모름!! 차에서 잠들다 깨었을땐 아직 차....... 계속 차안;;

#수요일#일상#일#진흙탕#지지#똥물과 함께#비오는#습한날#미친날씨
-밖에서 일하기 좋은날 어마어마 하구나..
땀인지 육수인지 모르겠다 퇴근시켜주세요 ㅠㅠ

거의 매일 옷과 신발 #빨래 만들어 오는 #둥이 ...
가끔 상태가 너무 심각해서 버리고 싶은 것도 있음...
옷은 세탁기에 넣으면 되는데 신발이 그러는건 좀 심하지 않뉘????ㅠㅠ
오늘 아침엔 엄청 당부를 했다만... 그래도 오늘 또 신발빨래가 나오겠지.. 오늘도 그들은 분명히 #오늘도 (흙탕)물좋은ㄷㅔ~ 하며 뛰놀겠디...
은총이들은 #진흙탕 lover~
#인스타 시버lover~
(터보/김흥국ver)

#뉴질랜드#newzealand
#아이들천국
#부모 집안일하다 천국...행...👼 오늘도 주님과 함께 화이팅!

학교앞 진흙탕에 빠졌다고 전해라~#학교앞#진흙탕#풍덩#물에빠진_생쥐꼴이_이런걸까

라오스 방비엥 첫째날 ✦‿✦
1. 티웨이 타고 비엔티안으로 날라가서 새벽 2시에 도착! 티웨이 진짜 쫍다.. 바로 다른 한국사람들이랑 동행해서 미니밴타고 방비엥으로 갔다.
2. 숙소는 저렴하고 높은 평점의 army barracks! 새로 생긴지 얼마 안 된 호스텔이라 깨끗하다! 옆에 있는 생과일주스집도 싸고 완전 꿀맛! 현지가서 가격을 물어봤는데 booking 사이트에서 예약하는게 더 싸다. 온라인 예약 추천!
3. 좀 자고 일어나서 점심으로 까오삐약을 먹으면서 동네 구경~
식당 아줌마가 아무말도 없이 면 종류 3개 주고 뭐 줄까? 이래서 익히지도 않은 면 먹으라는 줄 알았다 ㅎㅎ
4. 숙소가서 물놀이 옷으로 갈아입고 제일 가까운 버기카 업체에서 4시간 대여!
시크릿 라군인 블루라군 3로 가는데 갑자기 비가 엄청 많이 오더니 웅덩이에 비가 가득 차서 진흙소똥물로 샤워를 했다..
5. 시크릿 라군 입성! 확실히 블루라군 1보다 사람이 적다! 하지만 한국인 만 있긴 하다.. 짚라인이 2개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동영상 올린게 길어서 훨씬 재밌다 ㅎㅎ
6.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진흙똥물 샤워를 한번 더 하고 숙소가서 씻고 라오스에서 산 트윈룩 장착!
7. 피핑솜's 라는 신닷 집에서 저녁먹었는데 진짜 푸짐하고 맛있었다😋
8. 길고 길었던 첫째날은 라오비어로 마무리~!
이 날 라군갔다가 샤워하니까 나의 빨간 물이 다 빠져버렸다..( ˟̥̥̥᷄⁔̑˟̥̥᷅ ू)
.
.
.
#여행 #여행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라오스 #방비엥 #티웨이 #armybarracks #noodleshop #까오삐약 #블루라군3 #시크릿라군 #버기카 #진흙탕 #똥물 #피핑솜 #신닷

비오는데 나가자고해서 나갔는데 처음보는 물웅덩이에서 신나게놀더니 목욕하고 기절💦🐶😫
#산책 #비 #우산은거들뿐 #씐나씐나 #놀이터 #물웅덩이 #진흙탕 #지지 #목욕 #뽀송이 #지쳐서 #기절 #스르륵 #인스타독 #인스타펫 #인스타그램 #팔로우 #팔로워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