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진저밀크

646 posts

TOP POSTS

계피를 과자로 보고 먹을뻔한 오담률씨

스승님과 제자님. 총애하는 히비에서 방학 2일 차. 잘 모르는 사람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기 위해 에너지를 소모하느라 정말 소중히 여겨야 할 사람에게 함부로 하는 소탐대실형 우매함에 대해 목청을 돋우었다. #카페히비 #진저밀크

#달달구리 를 대하는 진지한 자세 🍰🍰 #엔트러사이트 #coffee 보단 #진저밀크 #한남동

이렇게 이쁜 카페가 근처에 있다니👏 별북동 사장님이랑 배 나온 아줌마랑 함께 ㅋㅋㅋ☺️✌️ #진저밀크 맛있어요 #한옥카페 #삼선동카페 #별북동사진관 #임직원 투샷 🌈✨💕📷

감기 걸릴땐
진저밀크지🍼

굿모닝 💚 포지티브즈는 효자동 619-1입니다. 네비에 찾으면 나오는 그 집, 실수하지 않았어요. .
.
오늘의 시그니쳐는 직접 재배한 생강으로 만든 진저밀크입니다. .
직접 재배하는 것부터 만드는 과정까지 손수 하다보니 엄청 애착이 가는 음료예요, 맛있게 드셔주시고, 건강하세요. .
오늘의 커피는 포틀랜드에서 가져온 원두입니다. 저 역시 얼마나 설레였는지, 같이 마셔보아요. 함께 준비되어 있는 레몬크림파이와 레이어드 해보세요.
.
.
가을 억새밭 분위기를 내기위해 작업했던 갈대 + 억새들은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조금씩 정리할게요, 갈대 안녕! .
.
조금후에 보아요, 오늘도 꿀같은 하루 보내세요 😘

더운 점심의 볕. 피해서 동네 커피집 왕창상회에 자리잡았다. 오늘은 아이스 진저밀크. 주문이 많이 밀려서 여유부리고 씨네리를 읽어나간다. 6월 1일 시작하는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보고픈 영화들이 많네!
#왕창상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망원동 #진저밀크

MOST RECENT

계피를 과자로 보고 먹을뻔한 오담률씨

오랜만에 #델문도 그리웠던 #진저밀크 맛이 그대로네. #밀크카랴멜럼 #오랜친구와함께

#대구 #앞산 #로프트앞산 #진저밀크 #스페니쉬라떼 맞냐 승기야 #민정아 니가 먹은거 뭐냐?? #다 맛있으요 #23시까지
#불태우러가쟝!! #7559
.
.
.
.
앞산은 커피집이 일찍닫으요
코끝이 시원쓰 #코끝에겨울

이렇게 이쁜 카페가 근처에 있다니👏 별북동 사장님이랑 배 나온 아줌마랑 함께 ㅋㅋㅋ☺️✌️ #진저밀크 맛있어요 #한옥카페 #삼선동카페 #별북동사진관 #임직원 투샷 🌈✨💕📷

뺑오쇼콜라 꼬옥 드세요🥐 겉은 바삭!
속은 엄~~청 무~~~지 쬬오오오오오오오옹온득 ❤️

🌿
#진저밀크티 왜이렇게 맛있냐

.
제주앤트러사이트 드디어 오다🙊.
진저밀크 역시 캡짱 !!!.
사장님도 보고 ㅋㅋㅋㅋ .
나혼자 힐링하고 흡족했던 .
잠깐 머물렀지만 너무 만족만족 .
.
진저밀크랑 콜롬비아핸드드립 ☕🍵.
.
해수욕후 방문이라 너무 추리했으 ㅡㅡ;.
똥몸으로 사진찍고😢아숩아숩.
.
#제주도#제주도앤트러사이트#앤트러사이트#제주점앤트러사이트#제주도여행#힐링#제주도가족여행#엄마사람#가족여행#진저밀크#콜롬비아#콜롬비아핸드드립#핸드드립콜롬비아#여행#대만족#또올거야#진저밀크캡짱숑#진저밀크짱#사장님짱#사진정리

롯데마트 서초점에 있는 밀크홀1937!
서울우유에서 운영하는 카페라고 한다.
밀크홀의 1937은 서울우유 창립 년도를 뜻하고 이곳은 1949년 오픈한 정동밀크홀을 모델로 했다고 함!
밀크홀에서는 당일에 직접 생산한 여러 종류의 치즈를 맛 볼 수 있고, 밀크티 우유, 진저 우유, 연유 우유, 쉬폰케잌, 소프트아이스크림 등 우유로 만들 수 있는 디저트류를 판매한다.
내가 먹어본 소프트아이스크림은 다른곳에선 느끼지 못할 진함이라고 해야하나? 농축된 우유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다!💘
진저우유 또한 파는 곳을 처음 봐 신기해서 마셔봤는데 생강차를 우유에 탄 느낌? 생강 좋아하면 진짜 후회하지 않을 맛!
직접 생산한 스트링치즈도 쫄깃쫄깃 맛나고 편의점 스트링치즈와는 다르게 특유의 쓴맛이 느껴지지 않았다.
우유 통 모양 의자까지도 너무 귀여웠던 밀크홀 1937. 우유 덕후라면 성지순례 무조건 해야할 듯 하다!!😆
#우유 #밀크홀1937 #롯데마트 서초점 #서울우유 #MILKHALL1937 #SEOULMILK #밀크홀 #디저트카페 #카페 #cafe #서초 #롯데마트서초점 #서초카페 #강남카페 #우유덕후 #덕후 #아이스크림 #소프트아이스크림 #진저우유 #진저밀크 #특이한음식 #디저트 #치즈 #치즈덕후 #스트링치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