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진신

MOST RECENT

_
율이 먹을게 없어서 우리만 열심히
먹다보니 옆에서 젓가락 들이밀던 율이에게
미안하지만...여기 맘에 들었어
재방문 할래
근데 얘들아 오늘 뭐 먹은거니 메뉴판 안봐서
탄탄멘밖에 모르겠어😅
-
#가자남편아

.
🇮🇲
ᴶᴵᴺˣᴵᴺ ᴴᴼᴺᴳ ᴷᴼᴺᴳ ᵂᴼᴿᴷˢᴴᴼᴾ
.
홍콩워크샵 1일차
홍콩구석구석 지리와 로컬맛집을 잘 아시는 강쉐프덕에 편하게 다녀서 좋습니다. 이번 워크샵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과가 있는 그런 시간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춘절기간이라 클로징한 곳이 너무 많네요~ 웃픈현실
.
.
#진신 #jinxin #런치세트 #중식 #인친 #홍콩 #대전 #원신흥동 #도안동 #노은동 #상대동 #유성 #봉명동 #관저동 #도안맘 #세종맘 #노은맘 #맛집 #중식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와인 #와인스타그램 #도안맛집 #원신흥동맛집 #유성맛집 #셀피 #팔로우#대전핫플

프로맛집러가되고싶은사람.
지금처럼 다양한 맛집후기 플래폼이 생기기 전부터 꾸던 꿈이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던 2000년대 초반부터 맛집지도 구축을 목표로 했었다. 대략의 지도를 그리고 클릭하면 정보와 후기가 나오는. 당시 나에게는 이미지에 링크를 거는 형식이 최선이었던 터라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문제였다. 다양하고 최신의 정보가 필요한데, 직관적이고 쉬워야 데이터의 양이 늘어날 것 아닌가. 데이터 공급이 독점이 아니라, 여러사람의 정보가 업데이트 되어야 풍성하고 신뢰도도 높을 테니까.
또 맛집이라는 것이 음식의 질과 맛, 개인적인 취향, 분위기와 가격까지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하니 여간 복잡한게 아니었다. 그래서 카테고리를 나누는 데에 시간을 꽤 오래 썼다.
그러던 것이 십년도 더 전의 일이고. 이제는 맛집 리스트, 지도, 추천하는 소스도 무지 다양해졌다. 취향껏 팔로우를 하면 양질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됨. 아아아아
특별히 노력하지 않고도 잘 할 수 있고, 타인의 인정을 받는 일. 나의 장기라고 생각했던 어떤 고유함이 이제는 아주 평범한 일이 되었다. 좋기도 하고 나쁘기도 하다.
그래도 내가 아는 정보를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고 도움이 되면 기쁘다. 그 정보로 덕보고 만족하면 무지무지 기쁘다. 조흔것을 같이 나누는게 좋다. 이러한 약간의 변태스러운 희열이 지금의 맛집레이더, 요기요 등의 별칭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준 것 같다. 주변 사람들에게한정적으로 전하던 정보를 좀 정리해 볼까 함. 생각만 오래 하다가 일단 한번 해보기로.
사진과 짧은 글로도 충분한 인스타는 바쁨과 변동이 많은(이라 쓰고 잉여력이 부족한) 요즈음의 내 삶에 아주 적합하다. 생각보다 에너지가 많이 들어가지만 호흡이 짧아도 괜찮아 부담이 덜함.

갑자기 왜이렇게 열심히 하느냐는 질문의 답이자 헛소리를 진지하게 하면 어떤가 싶어서 써봄... 여기까지 읽는사람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꾸준한 #맛집러 가 되기위해서 많이 먹고 마시련다. 그러려면 치아는 건강해야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약간의 여유와 함께 즐길 친구가 필수적이다. 나만 잘하면 되는게 아닙니.... #같이놀자 #친구여.

올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합시다!
그러고보니 올해는 많이 사랑하라는 인사보다 건강과 행복, 성취에 대한 인사를 전한다. 마음이 반영된 것 같음..... 사진은 도안 #진신. 분위기 깡패. 사천음식전문? 나는 만족도가 무지 높았는데 부모님은 일부메뉴 좀 힘들어 하셨고. 오픈 초기에 갔던 터라 다시한번 방문하고 알려드림.

맛있다는소문듣고방문
해물누룽지탕최고!
탄탄면은태어나처음먹어본신기한맛ㅎ
싹다비우고왔음ㅎㅎ
#원신흥동맛집#도안맛집#진신#대전맛집#여경래쉐프제자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
휴무관계로 유선상으로 예약이 불가능하여 인스타 다이렉트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팅을 통해 예약을 받는점 매우 송구합니다. 불편 하시더라도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예약방법

1) 카카오톡 검색창에’진신’을 검색
2)진신 프로필 생성후 친구추가
3)1:1채팅 누르고 채팅방에
예약일자 / 시간 / 인원 / 성함 작성
.

#진신 #jinxin #런치세트 #중식 #인친 #차이니즈레스토랑 #대전 #원신흥동 #도안동 #노은동 #상대동 #유성 #봉명동 #관저동 #도안맘 #세종맘 #노은맘 #맛집 #중식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와인 #와인스타그램 #도안맛집 #원신흥동맛집 #유성맛집 #셀피 #팔로우#대전핫플

여경래셰프의 제자인 강태구 셰프의 모던차이니즈레스토랑 자주 오게 될 것 같다
#마라탕 #중국음식 #진신 #원신흥동 #도안동 #대전맛집

원신흥동 #진신 탄탄면이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이 없다😅 다음엔 누룽지탕 먹으리!

_
발렌타인데이 디너
빈손으로 들어오신 그와 마지막식사를 합니다.
.
.
#💔
#진신

.
🍸발렌타인 상하이 핑크 칵테일 이벤트🍸
홀 알바생이 발렌타인데이라고 진신남자들에게 주신 초콜렛콘^^정성을 다했네요.. 역시 훌륭! ㅎ
금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분들 저녁에 예약자에 한해 오시면 마법같은 깊은 핑크한 맛 ‘상하이 핑크’ 한잔 서비스 특별행사 합니다~^^ .
#진신 #jinxin #생면만사용 #좋은재료 #착한중식 #중식 #모던차이니즈다이닝 #차이니즈레스토랑 #대전 #원신흥동 #도안동 #노은동 #상대동 #유성 #먹방스타그램 #도안맘 #세종맘 #노은맘 #맛집 #중식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와인 #와인스타그램 #도안맛집 #원신흥동맛집 #유성맛집 #셀피 #팔로우

끊임없이 찾게되는 이유는 우리가족 모두 좋아하는 #블랙페퍼프라운 때문
.
.
휘도 튀김옷벗겨주면 더 달라고 그릇 두드림 .
오늘은 꿔바로우도 도전 ㅋㅋ 이젠 너도 못먹는거 없는 18개월 하하;; .
#진신
#중식당
#중식요리전문점

1시부터 6시까지
먹고 또 먹었다
마지막 물닭갈비를 먹자
비로소 배가 찼다 !!!!!!!!! #원신흥동#진신#하얀책상#한알천

어어~ 백세인생 학교 한 군데만 다녀보면 서운한 편이야~
#무적 #진신 #합격이지롱 #selfie

.
진신 빨간날🎈
2월 진신 휴무일 공지입니다^^.
짧은 달에 설명절과 진신 홍콩 워크샵 관계로 영업하는 날은 며칠 안 되네요^^ .
이 점 참고하셔서 방문과 예약에 있어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라며 항상 진신을 찾아주시는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진신 #jinxin #생면만사용 #좋은재료 #착한중식 #중식 #모던차이니즈다이닝 #차이니즈레스토랑 #대전 #원신흥동 #도안동 #노은동 #상대동 #유성 #먹방스타그램 #도안맘 #세종맘 #노은맘 #맛집 #중식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와인 #와인스타그램 #도안맛집 #원신흥동맛집 #유성맛집 #셀피 #팔로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