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진상환자

352 posts

TOP POSTS

20170914
.
.
소싯적에
병원에 근무할때
직원보다 일찍와서 대기하는
환자들이 그리..얄밉더만
내가 딱 그짝이다..
게다가 애들이 좀 시끄럽나
죄쏭합니다
.
.
아픈건 애미탓😢😢
.
.
#이진우이비인후과 #공룡사랑 #밉상환자 #진상환자 #죄쏭합니다 #병원도노키즈존 #노키즈존찬성하는일인 #애미탓

폐렴 입원 사흘째...
새벽 1시넘도록 안자고 울어서
좋아하는 포카칩 사줘 달래고
복도와 1층 로비를 헤매다 보니 동트고있었음.
6시반에야 잠좀 잘까했더니 7시부터 청소하고
8시에 회진을 도네ㅠㅠ
어젠 첫째도 열나고 기침하고 토해서 응급실에 오고 정신을 놨다(~_~;;;)
#백병원입원#진상환자

#차병원 #소아응급실 #혈액검사 #진상환자
일주일째 열...떨어지는듯 하다가 또 조금씩 오르기를 반복해 걱정되서 남편 퇴근후 응급실 내원....
폐렴, 요로감염 등의 병일수 있다고 혈액검사와 소변검사 시행 후 1차 검사결과 기다리다 한컷 찍어줬다..다행이 1차 검사는 다 정상!!
며칠 뒤 외래검진 가서 나머지 결과 들어야 함ㅜㅜ
주사맞는다고 울고..링겔 맞으면서 또 아프다고 울고..옆침대 애기 우니까 갑자기 서러워져서 울고..링겔 빼면서 울고ㅜㅜ집에오면서 차에서도 울고~~

#병원 #셀피 #셀카 병원 일 하면서 병원을 더 못가.... 내가 아픈데 누가 누구를 케어하는 건지 원... 후우 고단... 고단... 아플 때마다 병원 일하는게 후회됨... #서러움 #진상환자 싫어 ㅜ 말할 때 잘 들어주세요... 같은 말 무한 반복.... 병원 일 하면서 내가 느낀 건 뭐냐면... 환자가 인간이기를 기대하지 않기.
감정을 지우고 일하기.
환자에게 화내지 않기.
환자가 화를 내도 대꾸하지 않기.
환자가 때려도 고소하지 않기. (보건소 직원이 위화감 조성하지 말라고...어떻게 환자를 경찰서에서 조서까지 쓰게 하냐며...)
병원일은 좋은 직업이 아닌거 같아... 이럴려고 병원일 시작했나 자괴감 들어....

쓸데없이 고퀄리티
#진상환자
#입만살았어

나한테 가장 필요한책 .......
그노무 oozing............
안그래도 정신없는데 혼은 쏙 빼놓는건 ........
5분마다 한번씩나와 보채는건 어째야하지....... 좋은간호사 착한간호사 글렀다~~~!!
#스트레스만땅 #노답 #진상환자 #배액관과의싸움

.
첫눈이 내린 날.
열일하고 열재롱잔치까지 완료.
퇴근길이 고되다 😥😥😥
.
#상황극 #진상환자 #나야나 #둠칫두둠칫 #고생하셨습니다

연초부터 진상손님 넘나 많은것😬😬😬
아니
기다리기도 싫고 진료도 지 맘에 안들면 대학병원에 제값 다 치르고 진료 받음 될걸 가지고😬
의사한테 답정너 강요하질 않나..ㅋㅋㅋㅋ
(지가 의사야?ㅋ)
소견서 허위작성 해달라질 않나
거기다가 진료비 띵까려고 진료 취소하고 대기시간 보상해달라는 개소리까지😬😠😬
거기다 더 웃기는건
그게 진상짓인줄 알면서
꼴에 권리랍시고 일부러 한다는것😧😧😧
간호사들 이마에 주름늘어나는게 보이네ㄷㄷㄷ
#진상 #개진상 #진상환자 #천안의료원

엄마~ 병원놀이하자.🏥
어디가 아파요?
이것좀 해볼까요?
옷 좀 더 올려봐요.
주사💉 맞아야 겠네요.
바지 좀 내려봐요.
더~ 더~ 더더더~
아놔💦그러다 똥꼬에 주사놓겠네😅
엄마 나도 주사놔줘.
허벅지까지 쑤욱~ 바지내리는😰
저기... 환자분 조금만 내려도 됩니다.
.
#병원놀이 #진상환자 #넘나진지한것 #40개월아들 #사랑한다그램

MOST RECENT

#진상환자
감기고생중인거 남편
의사선생님이 골고루 먹으라고 했다
근데 이건 아니지 않나...?🤦‍♀️

무슨 엑스레이를 새벽에 찍으래 ㅜ
새벽에.. 엑스레이 찍으러 환자복입고 줄스는 ... 우와 사람 엄청 많다 .. 추우니 싸매고 가자.
병원 엄마들이 우리아들은 도대체 어디가 아픈거냐며... 에너자저라고...애가 쉬지않고 뛰어다님... 병원인지 운동장인지 ㅠㅠ 진상환자... 그래도 밥먹고 호흡기할때는 가만히 있는 요녀석 사랑하지 않을수 없다.
ㅋ 진심 병원 체질인듯... 담당의사 회진돌아도..밥나와도... 잘잔다... 퇴원할때 편의점가서 고고다이 카운터에 똭... 이런.... 결국샀다..왜이리 비싸...
#군포샘병원 #아기폐렴 #진상환자 #엄마는힘들어#에너자이저#워킹맘 #퇴원#호흡기치료 #고고다이노

수면치과치료 후유증.... 계속잔다....
수면약과 주사맞았는데도 잠을 이겨내려 괴력발휘....다시한번 너의 대단함을 느끼며
9시에 수면치료 시작해서 10시에 치료 끝😷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계속잔다
잠깐 깨서 비몽사몽 놀더니 5시부터 또 잔다. 많이 힘들었니?😢 계속 입이 이상해하며 입술을 꼬집어보고... 물도 질질흘리고
그래도 잘 견뎌낸 울 애기 기특해❤
#생후876일 #첫치과치료 #수면치료 #고생했어 #양치질잘하자 #잠을이기려는자 #괴력 #진상환자 #치과 #시러요 #불금 #너를위해불태웠다 #아들 #사랑해 #아들바보 #육아일기

"아가씨가 예쁘게 생겨서 용서가 되는거지, 남자였으면 콱 한 대 맞았을 줄 알아."

오늘 환자한테 들은 말.
돈벌기 힘드네욤.
.
.
#진상환자 #안맞아서 #다행 #술땡김

:)
나는 사격왕
1500점 이상 상품준다길래 뭔가 기대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기계에서 퉤! 하며 인형이 뱉어져따
저만한게ㅋㅋㅋㅋㅋㅋㅋ못생겨써... ㅋㅋㅋㅋㅋㅋㅋ
그마저도 신나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제#진상환자#스타벅스#양념갈비#대선마싯넹#사격왕은사격장을못지나가지#1590점#비비탄사격

오늘은
#건강검진
.
#채혈 하다가 너무 아파서
엉엉 울었어 ㅠㅡㅠ #😭
.
세상에 #주사기 너무 무섭다
나만 그러니? 나이들어도..
.
.
.
친구병원의 #진상환자
얼마전 독감예방접종 땐 #외마디비명
.
.
.
이렇게 태어난 걸 어떡해 #🙏
.
.
.
채혈 후 컨디션 바닥쳤어
오늘의 보양식으론 @jillee_sansiro 에서
#치즈가츠동 #산시로라멘 #👍

김영란법에 걸릴까바 걱정하던 아가 덕분에 체력충전❤️ #일상 #물리치료사 #진상환자 #사이에서 #천사 #기분좋은금요일🎶 #마이쮸💕

.
첫눈이 내린 날.
열일하고 열재롱잔치까지 완료.
퇴근길이 고되다 😥😥😥
.
#상황극 #진상환자 #나야나 #둠칫두둠칫 #고생하셨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직업중 하나.
간호사 선생님!

사랑합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티타임즈

#간호사 #대학병원 #울산 #3교대 #열악함 #진상환자 #진상 #힘내라 #간호본부 #바껴라#선.후배 #니 후배다

퍼스트아동병원 5병동 진상환자😥
에효.. 즈그집 안방인줄.. 그리 편해보일수가없다..
항상 부끄러움은 나의몫
.
.
#순천퍼스트아동병원 #떼쟁이 #진상환자 #아픈거맞냐 #퇴원하자 #3살아기 #일상

.
엄마 미치는거 보고싶니?
아침부터 순천향병원갔다
집앞 피부과갔다 대기만 4시간 ㅡㅡ
아침 열시에 나가서 4시에 들어온......
오늘따라 그녀에 진상짓도 어마무시
.
아프니 때쓰는게 장난아닌듯 ㅠㅠ
아프지만 않았으면 넌 오늘 궁딩팡팡
만대는 맞았을꺼다!!!!!!
.
.
.
#내가이구역짱이다 #진상환자 #님좀짱인듯 #엄만챙피하다 #숨고싶은마음뿐

외식후 남자셋은 먼저 집에가시오
#큰딸 이랑 나는 #노래방
학영인 #시험 끝나고
#진상환자 퇴원잡느라 #스트레스
#태음인 잘지른다
#소음인 목소리에 맥아리가 없다
#늙었다
#맘같지가않다
#고딩 을 못따라가겠다
#18번 #tears #하늘을달리다
#죽도록 질러보자

한약지으러 가서 삥뜯는 수준으로 약값 후려치기 해버림💶 이럴때만 친한척 해서 미안해요 원장님🙏🏻
.
.
.
#한의원#율리한의원#약침#매선#한약#삥뜯기#진상환자#원장님감사요#부산#주말#토요일

-
내가 너 보고싶어서 퇴원 언제하냐고 네번은 물어본거 아늬?
#진상환자
#치명적인똥꾸 #박라떼

딴딴이야뭐야 산책을왜케조아해 휴
우리를 연인처럼 보는 눈길이 싫댄다ㅋㅋㅋㅋ
"사람들이 나결혼햇다하면다놀래" 하니까
"사람들이 나도결혼햇다하면놀래 이제갓냐고" ㅋ
빨리낫자❤️

#손꾸락 #아파요 #생인손 #뜯지마요 #생지옥을맛봄
#진상환자 땜시 환장하신 #의사쌤 미안해요😂
병원서 쌤한테 살려달라~ 아프다~ 나죽는다~ 살살톡톡해라~
누가보믄 손꾸락이 아니라 팔에 깁스하는줄ㅋ
엄살은 대마왕ㅋ남은 아파죽겄는디 신랑과 간호사언니는 웃겨죽는다하고ㅋㅋ내 두다리는 왜케 덜덜 떠는지😅
의사쌤은 자기손을 놓아야 치료해줄거 아니냐며ㅋ
마지막엔 주사안맞을것 같으니 걍 약 잘 챙겨먹으라고ㅋㅋ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인사하고 죄송하다 하고~
암튼 내가 두번다시 손톱 뜯으믄 성을 갈아버릴꺼임😝😝

이때까지만해도 좋았었지 ㅋ
.
예약하고 갔는데, 앞에 환자 진료를 뭔 40분씩이나 보는지...
짜증이 스물스물 올라와 문똑똑하고 들어가 의사한테 예약시간 40분이나 지났다고 말하고 환자 쫒아냄 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완전 #진상환자 😓
나도 지인과 약속시간을 지키려다보니 어쩔수 없었지만, 의사들도 다음 환자들 생각해 좀 해주시죠~ 예약이란 시스템을 뭐하러 만들어놨는지...병원갈때마다 기다림에 짜증남~ #나도어쩔수없는 #8282한국인 .
내 진료 늦어져서 소아과의사 퇴근해 예바진료는 내일로 미뤄짐~ 그게 더 귀찮고 승질남🤣 #독감예방접종 맞아보겠다고 😆

진상을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ㅋㅋㅋㅋㅋㅋ
#낭만닥터 #진상환자 #착하게살고싶어🙏 #howtodealwithstress

교정 34일차

52과목......
마지막 중딩까지 수업하고 저녁 10시30분 퇴근...😧
유난히 바쁘고 길었던하루....ㅠㅠ
아침회의시간맞춰 출근준비 다했는데!
철사가 빠지고~ 볼에 끼고...난리난리😖
회의를 빠지고 병원에 가야하나...
말아야하나....고민하다가~
결국 병원고고...😅
회사보다 교정이 더 중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과에 전화해서 부랴부랴갔는데~
철사가 헐거워졌다고해서 제거함ㅋㅋㅋㅋㅋㅋㅋ
오~~~~!! 잠깐 이지만 좋았음~💕
뭔가 교정을 끝내서 브라켓을 제거한 느낌이랄까?ㅎ

하지만 아직 시작도 안함....
철사도바꾸고 덧니도하고 스크류...뭐가이리 할게많은지...
입천장만은 피하고 싶었는데....😭ㅠㅠㅠ
근데 원장쌤이랑 언니들이 넘나친절해서...
피할수가없음ㅋㅋㅋㅋㅋㅋ
두려워도 가서 치료잘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정초보 #진상환자 #연신내치과 #연신내치아교정 #연신내교정치과 #교정전문 #교정치과 #홍선생교정치과 #홍선생치과교정과치과의원 #여기좋아요 #추천

#티눈 하나 방치했더니 점점 아파져서
큰맘먹고 병원 왔는데.. 막상 할려니 넘 무서워서 잡고있을것좀 달라했다 ㅠㅠㅠ
.
.
마취가 넘 아파서 곰돌이 코 터질뻔했다 ㅋㅋ
.
.
#개아픔 #병원 #시러 #주사 #실화냐 #무섭다 #아파 #약먹어야하는데 #진상환자 #엄살 ㅋㅋㅋ

휴가 D-6
와..진짜 150일동안 10일도 못쉰듯😂
진심 휴가받으면 잠수탈꺼야
#traumabag 정리하다 그냥 누움.. #진상환자 #진상환자보호자 #걍진상
#모두안녕 #휴가 #떠나요 #제주도 #요양
#육지안녕 #핸드폰off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팔로우 #팔로미

나한테 가장 필요한책 .......
그노무 oozing............
안그래도 정신없는데 혼은 쏙 빼놓는건 ........
5분마다 한번씩나와 보채는건 어째야하지....... 좋은간호사 착한간호사 글렀다~~~!!
#스트레스만땅 #노답 #진상환자 #배액관과의싸움

어느 병원을 가나 #진상환자 등극이구나 #🤘🏻

I'm done with it , u know that ???
#paris #진상환자 #약도없다는병 #buyingtrip

#첫줄👋
아니 너네쉬는건 당연한거고?? 병원은 연휴내내 쉬는걸 왜
못마땅해하는지 이해가 안돼네😩☹️
#진상환자 #개싫음 #짜증나

결국엔.....
금방나을것도 약안먹어서 크게 아프다ㅠ
열이안떨어져서 수액결정 아야야야 아파요를
외치며 약잘먹는다했으니 집에서 보자고~~~
너도 참 고생이다 에긍.....
#약안먹으니 #수액맞는중 #아파요 #안되요 #싫어요 #약잘먹을께요 #약속지켜라 #이번주는 #얼집포기 #아우지쳐 #애미도힘들다 #수다쟁이 #쉴세없이 #떠든다 #자라좀 #제일시끄러워 #진상남 #진상환자 #집에가자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서똥꼬그램

우리동네는 또라이가 참 많다😊
병원에서 몇년째 일 하고있지만
여긴 정말정말 증말증말
개토레이 개또라이 천국인듯👍
요즘 환자도 많아져서 힘들고
피곤해죽겠는데
요런 또라이 상대도 해야하고
참 상상 그이상으로 병원와서
진상피는 환자가 너무 많다
초진차트 비용 왜 받냐는 둥
돈있으면서 진료비안내는 둥
아무렇지않게 소아과는 미수해준다는둥
그것도 못해주냐는둥
요런건 아무것도 아니지만
어마무시한 진상들이 너무 많아서
다 얘기 할순 없지만☺️
정말 최고인거 같다
지친다 증말😊😊
#병원#진상환자#우리동네가최고인듯
#가는말이고와야오는말이곱다#알겠니❓

20170914
.
.
소싯적에
병원에 근무할때
직원보다 일찍와서 대기하는
환자들이 그리..얄밉더만
내가 딱 그짝이다..
게다가 애들이 좀 시끄럽나
죄쏭합니다
.
.
아픈건 애미탓😢😢
.
.
#이진우이비인후과 #공룡사랑 #밉상환자 #진상환자 #죄쏭합니다 #병원도노키즈존 #노키즈존찬성하는일인 #애미탓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