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직장그램

3273 posts

TOP POSTS

초딩 딸이 그린 까치와 호랑이
자랑하고 싶어서 책상 위에 올려놓아 안방 창문에 붙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직딩 #막내 #직장그램

여기너무졸려요...그치만즐거운트레이닝🤓#트레이닝 #직장그램 #호텔리어 #플러튼베이호텔 #뷰가예술

한겨울 허세샷 전기난로와 귤이면 월동준비 다된거 아입니깤ㅋㅋㅋㅋㅋ 촤하하하 #트윙클의원 #직장그램 #귤 #전기난로 #허세

기운빠질타임쯤 나타나
매번 날 미소짓게만드는 천사둥둥이👼
사랑스럽다 정말이지.
#미니모자#산타모자#귀요미싸이즈#선생님#최고#목요일#직장그램

애기손으로 만들어주는 빼빼로

MOST RECENT

기운빠질타임쯤 나타나
매번 날 미소짓게만드는 천사둥둥이👼
사랑스럽다 정말이지.
#미니모자#산타모자#귀요미싸이즈#선생님#최고#목요일#직장그램

초딩 딸이 그린 까치와 호랑이
자랑하고 싶어서 책상 위에 올려놓아 안방 창문에 붙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직딩 #막내 #직장그램

합리적인 비용으로 필라테스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곳
필라테스자격증 과정은 교육에 취업까지
원스톱으로 지도하는 학원으로
안전보험에도 가입 되어있답니다

서울 중구 신당동 다산로 105 5층 에 위치
전화번호 : 02-2232-2135
(국제KEPA필라테스협회)

#일상생활 #직장그램 #필라테스자격증
#국제kepa #아들스타그램 #필라테스지도자 #조카바보 #필라테스 강사

#직장#직장그램#유치원#일상#신기한물건일세#오징어지우개#뭐죠이건 지우개에서 오징어 냄새 날거 같애 😏 이거 보라면서 조립해선 오징어라고 자랑하는#넌#사랑스러운#내꺼#ㅋㅋㅋㅋㅋㅋㅋ

#일상#유치원#유치원그램#직장#직장그램#토끼두마리#사랑둥이들#퇴근#퇴근길#오늘도수고했어 둘이 털목도리 들고와서 생긴게 꼭 토끼 같애서 사진찍자니까 저마이 귀여운 표정 한다 💕💕 #초상권은지켜줄게#블러된이쁜이들

.
@alssk0507
.
염증집중 디톡스 해드렸는데,
셀룰라이트까지 정리가😃😃
대박사건👏👏
.
.
.
💖상담문의💖
@alssk0507 클릭하고.
프로필 맨아래주소클릭~!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alssk0507
.
#스테로이드제 #부작용으로
한~두달 사이에 25키로
체중이 불어 #생리불순 ,
#생리통 ,임신불가판정까지..
그동안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저를 만나고 #의료기기#맥파와
#인바디 를 측정받으시고,
원인을 제대로 체크한 결과
이제는 서서히 변화되는 모습
건강이 호전되는것을 경험하시구
둘째 계획까지 희망하시게 되었습니다
저도 같은마음으로 #희망 해봅니다😊
.
.
.
💖상담문의💖
@alssk0507 클릭하고.
프로필 맨아래주소클릭~!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직장#직장그램#유치원#일상#럽스타그램#월요일의힘#사랑해#내꺼들#귀염둥이들#크리스마스#산타🎅 산타에게 선물로 나를 받고 싶단다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말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막막 심쿵해쩌 🙊❤️#고마워#하지만#난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수
.
.
일하는 곳에서는 각자 먹을
생수가 지급되는데 자신의 생수에
이름을 써놓고 먹는당
같이 일하는 언니가 카레팬이라
내 생수를 가져다 주면서 매일 이름대신 귀여운 고양이를 그려준당 😻😻 @ron_kkk
기분이가 좋아지는 물✌🏻
.
.
#냐옹
#오늘도출근완료
#토요일출근#퇴근하고싶어요
#직장그램#직장인의삶#고양이덕후
#냥덕후#냥덕후그램#퇴근을기다리며🕒

회사앞에 이런곳이 있었어!!!!
다이어트 한다해놓고 ....... 냠냠😁
.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사진첩 #사진그램 #💕
#직장인 #직장그램 #직장인스타그램 #회사원

나눔과행복병원은 다릅니다.
⠀⠀⠀⠀⠀⠀⠀⠀⠀⠀⠀⠀⠀⠀⠀⠀⠀⠀⠀⠀⠀
연말이면 기업이든 병원이든 항상 송년회가 있게 마련입니다. ⠀⠀⠀⠀⠀⠀⠀⠀⠀⠀⠀⠀⠀⠀⠀⠀⠀⠀⠀⠀⠀
호텔 연회장이나 뷔페를 대여하고, 직원들의 장기자랑으로 한해를 마감하는 송년회 풍경은 많이들 접해 보셨을꺼에요. ⠀⠀⠀⠀⠀⠀⠀⠀⠀⠀⠀⠀⠀⠀⠀⠀⠀⠀⠀⠀⠀
저희 4년전부터 행사에 드는 비용을 온전히 직원에게 돌려주고, 행사를 준비하는 직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송년회에 거품을 빼고 건전한 연말행사로 한해를 마무리하고 있답니다.
⠀⠀⠀⠀⠀⠀⠀⠀⠀⠀⠀⠀⠀⠀⠀⠀⠀⠀⠀⠀⠀
#연회장 #뷔페 #직원장기자랑
올해도 송년회의 거품을 제거했습니다.
나눔으로 함께 만든
2017 #해운대나눔과행복병원 송년회
⠀⠀⠀⠀⠀⠀⠀⠀⠀⠀⠀⠀⠀⠀⠀⠀⠀⠀⠀⠀⠀
⠀⠀⠀⠀⠀⠀⠀⠀⠀⠀⠀⠀⠀⠀⠀⠀⠀⠀⠀⠀⠀
#연말 #연말행사 #병원송년회 #직장송년회 #망년회 #직장스타그램 #직장그램 #병원스타그램 #병원그램 #병원 #부산재활병원 #일상그램 #직장하루 #해운대 #나눔과행복병원

컬러 샘플을 만들기위한 라바쥬 염색봉투만들기♥

#라바쥬 #cj오쇼핑 #염색 #속옷디자이너 #남영비비안 #좋아요 #직장그램 #야근 #싫어요

.
송년회에서 "심장에서 고기가 튀어나올 정도"로 배터지게 먹어놓고는, 세상 치명적인척 사진 찍는 #푸드파이터들 ㅋㅋㅋㅋㅋ
화장실 가는척 하며 감히 도망갔겠다?!!!! 낼 두고보쟈 😑
#직장그램 #송년회 #회식그램 #selfie #selpic #selca #diary #일기 #nurses #간호사그램 #잡스타그램 #우정그램 #친스타그램 #먹방 #맛스타그램 #셀카쟁이 #직장인셀카 #헬요일 #힐링 #수다그램 #일가기싫다그램 #맛집그램 #삼성맛집 #흑돈가 #여자넷 #고기11인분 #식사5인분 #실화냐 #돼지그램

커피를 많이 먹었네요. 크리스마스도 오고 홀더로 모양을 내 보았습니다. 앞으로 계속 꾸밀 예정.

#첫줄 .
담주 금요일 부터는 서울로 출근한다 😄
매우 힘들겠지만 좋은 경험이 되길😘
응원해주는 모든 사람들 감사합니다🙏🏻
.
.
.
.
.
.
.
.
.
.
.
#일상 #데일리 #하루끝 #하루밤 #정리 #정리그램 #이직 #이직준비 #서울 #서울로 #힘내자 #화이팅 #뜻깊은날 #일상그램 #직장인 #직장인스타 #직장그램 #직딩스타그램 #인수인계 #어떡하지 #힘내보자

매일매일이 이벤트
너무나도 바쁜 12월
아침광장 시작 전 대기실- 5분전-공연시작
아침광장의 묘미는 대기실 셀카🤗

2012년 12월 5일엔 눈이 너무 와 방한복을 입고 ct-100을 타고 배달을 했는데 5년뒤에는 정장 입고 그랜져를 타고 맛있는걸 먹고 있는거보니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을 해야하는걸 다시 느낌
.
.
가습기 사라니까 손습기 삼..
.
.
#20171205 #20121205 #추억 #갬성 #점심부터 #회 #꿀맛 #배터짐 #궁리 #궁리포구 #홍성 #서부 #가습기 #손습기로 #조루사옴 #가습기사라니까 #일상 #데일리 #하루 #직딩 #직장인 #직장그램 #성공 #뿌듯 #끝

머리망 풀었더니 파마가되어있네?
나원참
효과를주니 피부가좋아보이네?
거원참
#부산#해운대#센텀#재송#직장그램#셀피#셀카잼#한파주의#넘나춥다😨#일상#소통#f4f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