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강

482 posts

TOP POSTS

/ 🙏🏻 2018 중등 임용 합격 🙏🏻 / 1️⃣7️⃣0️⃣2️⃣2️⃣6️⃣
.
오늘 #직강 다녀온게 끝이라 피드 안 올리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오늘 새로 #위클리플래너 시작하는 날이길래 #플래너 쓴 김에 피드 업뎃📝
.

같이 직강 듣는 썬쌘님이 갑자기 핸드크림 뭐 쓰냐고 물어보시길래 그냥 딱히 쓰는 건 없고 항상 선물 받아서 쓴 것 같아요... 하는데 갑자기 표정이 밝아지시더니 그럴 줄 알았다며 가방에서 핸드크림을 딱 꺼내더니 쓰라고 주셨다😳 꼭 내가 다 알고 대답한 것 같았다... 썬쌘님 그게 아닌데🤦🏻‍♀️

📖
저번주 영양학은 분명 쉬웠는데
식품학은 문제 수도 많아졌고, 공부도 조금 덜 했고, 무엇보다 대자연이 찾아와서 멘탈 다 깨지는 중😫😫😫😫😫😫😫
우와 딱 죽겠다 정말
급 약을 사서 먹고 버티는데 고통은 쉽게 가라앉지 않는중🤤🤤
버티자 버티자
오늘 수업 꼭 버티고
저녁에 엽떡 먹자🤣🤣🤣
#직강#임고생#고통참는중

👊🏻파!워!직!강!👊🏻
- 후 카페공부!.!.!.! 노량진 카페공부하면 또 할리슨데 정말 바글바글해서 오랜만에 커핀에서 핸드폰으로 캠까지 켜두구 공부하다 총총총 귀가중.....카페안갔으면 집가서 걍 빈둥거리다가 잤겠지..오늘의 잘한짓이다🤔🤔정말 1초만에 기절할 수 있다..............😇 내일 #인천상륙작전 보러간다미간다미✌🏻️✌🏻
.
.
#공스타그램#공부스타그램#공스타#공부#임용고시#임고생#노량진#직강#커핀그루나루#카공#공부기록

우와 첫 강의시간부터 운이 좋다😁 20명만 준다는 커피쿠폰🙋🏻 아근데.. 임쌤 컴퓨터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연예인보는 듯한 이 기분은 뭐지 ㅋㅋㅋㅋㅋㅋ 사람도 진짜많다... 조만간 인강으로 가지 않을까 싶네😅
#유아임용#임용고시#임고생#직강#신기해

2017.02.19
편의점 커피빈표 콜드브루 ㅎ.ㅎ 연한줄 알았더니
손이 마구 떨린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커피빈#콜드브루#손떨림주의#직강#노량진

[원장님 주말 직강반]

원장님은 웃고 계시지만,
아이들은요.... 힘내라!!!! 나현아, 예진아~^^;;;; #원장님#직강#썩쏘#안산영어학원 #미사이엔엠

아 임샘강의에 나는 지쳤다......#직강 수강생들 대단대단 ㅠㅠㅠ#누리과정 강의는 듣기 싫다ㅠ 강의를 듣는다고 더 알게되는건 아닌것 같다..하지만 누리과정은 불안하긴해 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구나....

MOST RECENT

📖
저번주 영양학은 분명 쉬웠는데
식품학은 문제 수도 많아졌고, 공부도 조금 덜 했고, 무엇보다 대자연이 찾아와서 멘탈 다 깨지는 중😫😫😫😫😫😫😫
우와 딱 죽겠다 정말
급 약을 사서 먹고 버티는데 고통은 쉽게 가라앉지 않는중🤤🤤
버티자 버티자
오늘 수업 꼭 버티고
저녁에 엽떡 먹자🤣🤣🤣
#직강#임고생#고통참는중

오늘의 특강
1대1 맞춤
창업컨설팅 !!
비빔밥 메뉴를 해달라 하시니
요구조건에 맞춰서 메뉴에 맞게 ! .
.
.
뻔한 메뉴를 뻔하지 않게
요리강사의 킥~~~!
고추장 소스 기본베이스에
각각의 색다른 비빔장 소스로 .
.
#요즘문의많아요 #맞춤클래스
#개인특강#원장#직강#창업컨설팅

#이시간에퇴근#밥먹을시간도없이
#서원스쿨 #서원비스트로
#한국식문화연구협회
#요리수업#요리교육
#요리교육#요리학원#요리학교
#비빔밥 #육회비빔밥#콩나물밥
#새싹비빔밥#해초비빔밥
#멍게비빔밥 #꼬막비빔밥
#불고기비빔밥 #참외비빔밥

감각적인 디자인은 어떻게 하냐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여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하다!
이젠 디자인도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에서
체계적으로 배워보자!
.
.
커리큘럼 보기 : http://sjacademy.co.kr
.
.
수강료특별할인이벤트★
실무강사진의 실무강의 진행.
단순 툴만 배우는 뻔한 강의 No!
.
.
.
.
#세종디자인아카데미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UIUX #포트폴리오 #웹디자인학원
#웹퍼블리싱학원 #컴퓨터학원 #컴퓨터디자인학원 #홍익대학교 #석사
#박사 #실무과정 #웹디자이너 #모바일UI디자인 #홈페이지제작
#포트폴리오제작 #웹기획 #포토샵 #웹퍼블리셔 #웹코딩 #HTML5
#CSS #웹기획자 #콘텐츠디자인 #웹모바일코딩 #JAVASCRIPT #직강

#FIATHair_Salon#ZonandSection#Academy#김정곤대표님#직강#👍🏻👍🏻
오늘은 월요일~👏🏻
오늘은 밀본 컬러 세미나로 컷트 세미나는 휴강 ~ㅎ
컬러세미나 듣고 아쉬워서 저번 강의때 사진 올려봅니다^^
다음주도 열공!!! 💪🏻👍🏻
.
.
#FIATHair#피아트헤어#원장#설부근#zoneandsection#Academy#Busan#MillbonStudio#mildon#밀본#라인#열공#💪🏻#👏🏻#🙏🏻#👏🏻

#질문 #직강
ㅋㅋㅋㅋㅋ 마주보고 혹은 책 내용 짚어가며 질문하면 갑자기 멍...해지므...
ㅋㅋㅋ아.... 언제봐도 새롭구나 ^^

웹전문 교육기관 세종디자인아카데미!
웹디자인부터 웹코딩까지
홈페이지를 내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다!
전문 포트폴리오 과정으로
취업까지 가능한 세종디자인아카데미!
.
.
커리큘럼 보기 : http://sjacademy.co.kr
.
.
당일등록 할인 및 친구추천할인
이젠 공부도 할인받으면서
스마트하게 하자!
.
.
.
.
#세종디자인아카데미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UIUX #포트폴리오 #웹디자인학원
#웹퍼블리싱학원 #컴퓨터학원 #컴퓨터디자인학원 #홍익대학교 #석사
#박사 #실무과정 #웹디자이너 #모바일UI디자인 #홈페이지제작
#포트폴리오제작 #웹기획 #포토샵 #웹퍼블리셔 #웹코딩 #HTML5
#CSS #웹기획자 #콘텐츠디자인 #웹모바일코딩 #JAVASCRIPT #직강

비가 오는날 하게 된 야외촬영.
즉석에서 받은 대본으로 시선을 어떻게 잡고 연기해야 할지에 대한 디렉팅 없이 본인의 역량대로 찍어본 수업이였습니다. 조명 아래에서 빛을 어떻게 받아야 하며, 어떤곳으로 시선을 두어야 하는지에 대해 배우는 시간입니다.
-
#비오는날 #촬영 #연기 #연출 #즉석 #대본 #이민홍프로덕션 #감독님 #직강 #배우 #드라마

KBS 학교 2013 이민홍 감독님의 마스터 클래스가 오픈됩니다.^^ 7월 8일 토요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4회에 걸쳐 무료수업을 진행합니다.
1차 이론수업 및 카메라테스트
2차 실내 스튜디오 촬영
3차 야외 촬영( 카메라, 녹음장비, 조명 모두 사용)
4차 모니터링
으로 진행됩니다.

수업에 관계된 영상 및 정보를 보고싶으신분들은 페이스북에 이민홍 프로덕션 검색 후 참고바랍니다.

실제 KBS 연기 공채들을 가르치시던 커리큘럼과 동일하게 진행되니 현장 연기자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많은 도전 있으시길 바랍니다 .

010-9497-9255 로 1.성함 2. 나이 3. 사진 4.학교 5.경력 을 써서 보내주시면 차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연기 #연기지망생 #이민홍프로덕션 #감독 #직강 #배우 #배우지망생 #드라마 #영화

📖
8시에 와서 앞자리 겟😉
어제 잠을 못자서 그런가 넘나 졸리다ㅠ
커피야... 힘을줘!
#직강#교육학#임고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