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나

560 posts

TOP POSTS

웰컴투유부월드❤️
-
-
#지유나 #행복해❤️ @0113yoon

유나 혼자서도 잘해요
벌써부터 화장도 잘하다니
ㅋㅋ
화장안해도 이뻐요~~♡
#지유나#귀요미#혼자화장놀이#ㅋㅋ#💖

아라비안나이트 같은 이곳은 #oldjaffa 오늘도 포즈는 #브이 😍✌✌✌️

까불이 둘~👭
피곤하지도 않나...계속 까불고 있음
오늘 약속없이 둘다원복입고 뭔가 통했다 ㅎㅎ
유나는 계속 옹헤야~어절씨구 노래를 부르고다님 ㅋㅋ

#키즈킹덤어린이집 #소라반#지유나#정지아#낼또주말😂

정신없이 돌고~ 돌고 ㅎㅎ
#이예경 #지유나 #오아린

촬영중~~

#윤자매 #귀여움 #마냥귀여움 #지유나...
그냥넌너무귀여워ㅋㅋㅋㅋㅋ

MOST RECENT

열창중인 지유니 뒤에서 열심히 이쁜척
#미취겠네 #보보 #늦은후회 #👩‍🎤
#사룽해 #지유나 #😘

유나 친정 식구들과 할머니 생일축하겸 간 제부도 ㅋㅋ
마지막날은 비가 많이 오네 그래도 조개 체험 하겠다며 한시간 체험 방학알차게 놀구 신났네
ㅎㅎ

#지유나#즐거운#방학#즐기기#제부도#조개체험#ㅋㅋ

#친구
#늘 옆에 있어 힘이되는 친구
#내 감기까지도 사랑해 가져가준 친구
근데 내감기는 왜 않낫니?
여행을 생각하면 항상 떠오르는 존재
교복을 입고 만나 깔깔대며 수다떨다
아줌마가되서 여행도 다니며 더 많은걸 할수 있게됐고, 앞으로 같이 늙어가며 더 많은걸 같이 할수 있길 바래본다🙊
돈많이 벌어서 나중에 실버타운 같이가자
이번 여행에서도 도윤이 많이 챙겨주고 고마워
넌 비록 도윤이에게 서열 4위지만😂
즐거웠던 여름휴가
밀린 집안일 하러 갑니다 .
.
.
.
.
#친구#180으로찍어준#팔보채한인용오빠#무한감사#둘이찍은듯셋#자세히봐라#셋이다#소울키친#안방비치#힐링#사진은#그시간으로#다시돌아갈수있게만드는힘이있다#지유나#망고쥬스먹으러가자#안방비치에서만나#😉

제니제니~~~~제니타임~!!
.
.
.
.
제니와써여~ ㅋㅋ
오늘은 유나언니랑 쉬는날이라 샵으로 출근 고고~♡
두이뿌니들 똑 닮은 제니.유나 모델자매 ㅋㅋ
유나랑 오래같이 있으니까 유나언니를 많이 따르는제엔~♡
제니가 털이 점점 자라니 눈이 많이 찔리는듯ㅡㅜ
얼릉 자라라~ 유나언니도 앞머리 얼릉 자라라 ㅋㅋ

#제니#지유나#미니말티즈#귀욤자매#모델자매#개린이#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멍멍 #🐕#😍#🐶#😘

까불이 둘~👭
피곤하지도 않나...계속 까불고 있음
오늘 약속없이 둘다원복입고 뭔가 통했다 ㅎㅎ
유나는 계속 옹헤야~어절씨구 노래를 부르고다님 ㅋㅋ

#키즈킹덤어린이집 #소라반#지유나#정지아#낼또주말😂

둘이서 다정히 슬러쉬 냠냠ㅋㅋ
닮은곳은 눈뿐인 쌍둥이남매~♡
앞으로도 쭉 사이좋게 지내😎

#지유나#지예준#쌍둥이남매#귀요미#ㅋㅋ

유나랑 예준이는 신나는방학을 즐기고 있어여ㅋㅋ
덩달아 나도 방학 외할머니만 힘든방학 ㅎㅎ
엄청 시원한계곡에서 신났구나~
방학동안 신나게 놀아 ~
예준이가 일기에 쓴 내용 처럼...
참 좋은 인생이야 ㅋㅋㅋ

#지유나#지예준#초딩방학#즐겨#좋은인생#😁#계곡#사나사계곡#양평

영화오디션보러가서 😎
이제 애기애기한 모습이 없어지는구나ㅡㅜ
열심히 해서 꼭 유나가 원하는일 이루길🙏

#지유나#잘했어#토닥토닥#화이팅

무탈하게 잘 크고 있는~
사랑둥이들♡...
이 사진 참 좋다😍😍😍
오랜 인연들~끝까지 함께하자!!!
급 보고싶은 이뿌니들
##아역배우#아역모델#키즈모델
#어린이모델
#주니어모델#광고모델#GUCCI#구찌#굳이#리틀제시#이예경#언니는살아있다
#진홍시#오아린#지유나

제니제니 ~~제니타임~~♡ 제니 유나언니랑 코 자고 있네여 ㅎㅎ
유나언니랑예준이오빠랑 제니는 친정할머니네서 방학을 보내구 있어여 ㅋㅋ
한달동안 신나신나~~
잼나게 잘지내~🤗 .
.
.

#제니#지유나#미니말티즈#개린이 #개 #개스타그램 #멍멍 #멍스타그랭#귀요미#미견#모델견#모델자매#💟#🐶#🐾😍#🤣

제니제니 제니타임~~♡ .
.
.
.
.

제니목욕 하고 와써여 ㅋㅋ
샤방샤방 제니 부분미용 하니 더 미모가 사라있눠~♡ .
반전 유나찌 ㅋㅋ
궁금 하믄 영상 끝까지 감상 해쥬세유~~ㅋㅋ .
.
. #제니#지유나#미니말티즈 #개린이#멍#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따라쟁이#두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