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지유나

587 posts

TOP POSTS

벌써.2년전 패션위크
유나이모가 만들어준 네임핀~
울 4인방 꼬꼬마들 많이컸다♡
.
#지유나#오아린#최하늘#이예경
이젠 서로의 스케줄때문에 잘 만나지도
못하고~보고픈 이뿌니들~♡
.
@alal2004
@choi_ha.neul
@eileenoharin
@acorn0426

유나의 오랜 친구 팬카페언니 베티~ 가 보내준 유나그림~
실력이 너무좋아 웹튠작가느낌 ㅎㅎ
늘 사랑해줘서 고마워용~~♡♡
#지유나#사랑받는아이#팬카페#언니#♡#최고

웰컴투유부월드❤️
-
-
#지유나 #행복해❤️ @0113yoon

#다이어트 #폭망 #지유나 난 이번해에는 걸렀다 .....🚶‍♀️🚶‍♀️먼저 가렴.....

정신없이 돌고~ 돌고 ㅎㅎ
#이예경 #지유나 #오아린

촬영중~~

🙈🙈
얘들아 고마워 ㅋㅋ
잠깐이였지만 사람을? 만나서
너무즐거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영아 언니는 앞으로도 기독병원 여신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갈때마다 옷신경쓰인다 ㅋㅋㅋㅋㅋㅋ
#지유나#세유니오빠좀#울리지마라ㅋㅋㅋㅋ

MOST RECENT

벌써.2년전 패션위크
유나이모가 만들어준 네임핀~
울 4인방 꼬꼬마들 많이컸다♡
.
#지유나#오아린#최하늘#이예경
이젠 서로의 스케줄때문에 잘 만나지도
못하고~보고픈 이뿌니들~♡
.
@alal2004
@choi_ha.neul
@eileenoharin
@acorn0426

가을가을한 가을소녀 유나찌~~♡ 오늘도 독립영화 오디션 보구와써여 ㅋㅋ
금방 보구 냐미냐미 맥도날드~
요괴워치 장난감이 남아도는 강남 ~~
이젠 유나가 하고싶은 대로 해~
그러니 알아서 잘하고 오는 가시나ㅡㅡ
청개구리 😬
유나한테 올꺼면 오겠징~~ㅋㅋ
2017.10.16 .강남구청역근처 오디션~~♡ #지유나#아역지유나#아역배우지유나#오늘도#수고했어#👏👏👏

#다이어트 #폭망 #지유나 난 이번해에는 걸렀다 .....🚶‍♀️🚶‍♀️먼저 가렴.....

긴 연휴의 끝날에 다녀온
고창상하농원.
입소문대로였던~
매우 좋았던 상하농원^^
.
.
양들과 염소에게 건초도 주고
커다란 젖소도 가까이서 보고
너무 앙증맞게 작고
귀여운 미니돼지도 보고
.
열매가 좋아하는 지윤이모와 한나이모가
함께 했던 정말 즐거웠던 나들이^^
.
얼마나 신나있는지 뛰고 또 뛰고
멈추지 않는 열정가 ㅋㅋ
.
이젠 상하우유로 갈아타야 할 때 ㅋㅋ
.

#연휴야언제간거니? #오긴왔었니? #미련없이가버렸어 #연휴의끝날 #8년뒤에만나 #고창상하농원 #좋타구나#울아들랑구신났네 #열매가부릅니다 #지유나~한나야~ #함께가줘서고마워^^#24개월아이 #가족나들이 #가을소풍#아빠표정지못미

오늘 첨으로 아빠랑
전철타고 서울 나들이~~♡
경복궁찍고 서촌 나들이~
마니걸었더니 다리 넘나 아픈거~.~
유나 #고양이를사랑한붕어빵 #철아따 문닫아서 눈물펑펑~~ ㅋㅋ
유명한 #통인스윗 에그타르트 줄서서 사묵고 ㅎㅎ
철아따는 담에 다시 가는걸로~~♡ #지유나#지예준#서촌나들이 #경복궁나들이#😣

#170928 조리원동기모임🎉

얼마만의 모임인가..
반갑고반갑다도다👏
아기들은 울 딸빼고 다 아장아장 걷구
예쁘고 멋지게 크고 있궁..
엄마들은 여전히 정신이없궁 ㅋㅋㅋ

오늘 정말 반갑고 즐거웠어
시간 나믄 자주보자구~~ 쉽지않겠지만 🤣

#조동친구는사랑입니다#하늘이주신인연#거창#모두#건강해보여서좋았구#모두#따뜻해보여서좋구만요#싼따모임#내딸을오징어로만드는#주하미모😍👍#지유나#신경쓰자우리#키카는평화를준다👍

유나 옷 오랫만에 사주었어용ㅎㅎ
아직도 11호가 맞네ㅡㅡ
키좀 크자~😣
귀요미 옷 오디션볼때 입으려고 샀는데
귀여웡~ ㅋㅋ
점점 멋을 아는 가시나 귀걸이는 왜하니~.~ .

요고 입고 오디션 가서 붙어보자~
정렬에 빨강이~~♡ #지유나#아역배우#아역지유나#아역모델#오디션#이뿌닷#😗#👍#드림맘마켓

2017.9.22 금요일
#을왕리해수욕장 조개집에서~

#명불허전 13화 #회상씬#오빠역 #윤동규 .#동생역 #지유나..
오빠랑 대기시간에 잘놀더니 슛들어가니 자연스럽게
Ng거의 없이 촬영했어여~

원래는 대사없는 이미지단역 뛰어노는씬이였는데
급 변경 ㅎㅎ.
주연배우들과 같이한 촬영 ~~유나도
언니오빠처럼 되고 싶다는 욕심쟁이ㅋㅋ

친절하신 감독님 덕에 유나 긴장거의 없이~ Ok

유나이름도 불러주고 다정한 오빠가 새우도 먹여주고
유나는 잼있었데용 ~ 이제 진짜 즐기는 유나찌~^^ 첫 드라마 단역이지만 대사 있어서 넘나 좋았던 촬영~♡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고정 하자규~~ #아역배우#명불허전13화#아역지유나#단역#잘했어요#멋져#아역모델#드라마단역#tvn드라마#👍#드라마촬영#어스컴퍼니#김남길#김아중

2017.9.19 .히나이치꼬네일샵에서. .. 유나가 6살때 함께 했던 메니큐어 엔비 회사에서
앞으로 유나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연락왔어여 ㅎㅎ
사장이모가 직접오셔서 이뿐 메니큐어 한가득선물로 주시고
앞으로 잘해보자고~ 유나신나신나 ㅋㅋ
.
6살때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초딩이된 유나찌~~♡
이때나 지금이나 눈동자는 한결같이 이뿐가시나~~
.
.
앞으로 열시미 꼬꼬마네일리스트가 되어보자규 ㅋㅋ
.
.

사장이모가 선물 한가득 주니까 유나가 엄청 좋아해여
꾸미는거 좋아하는 초딩1학년 ...앞으로 컨텐츠들이
기대되네여 ㅎㅎ .

#히나이치꼬네일샵에서#지유나#아역배우#키즈모델#아역모델#엔비메니큐어#친환경유아메니큐어#어린이메니큐어💅#천사#😍

2017.9.18 .히나이치꼬네일샵에서. .. 유나가 6살때 함께 했던 엔비~~ 친환경 메니큐어 바르면5분이면 마르는
유아.어린이.임산부용 메니큐어~~
다마르면 스티커처럼 띠어지는 신기한 칼라~♡ 6살때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초딩이된 유나찌~~♡ 앞으로 열시미 꼬꼬마네일리스트가 되어보자규 ㅋㅋ

사장이모가 선물 한가득 주니까 유나가 엄청 좋아해여
꾸미는거 좋아하는 초딩1학년 ...앞으로 컨텐츠들이
기대되네여 ㅎㅎ
#히나이치꼬네일샵에서#지유나#네일아트#젤네일#젤아트#프렌치아트#도봉네일#창동네일#젤#풀아트네일#nail#nailart#💅#히나이치꼬네일#신창네일#신창동네일아트#유아메니큐어#친환경메니큐어#엔비메니큐어#어린이메니큐어#네일#쌍문동네일#수유네일

2017.8.30~9.2 홍성 ... 유나가 첫주연이 된 청운대단편영화 "녹두꽃" 촬영하고 왔어요ㅎㅎ
유나는 소망역~✌ 이뿌니유나 처음 영화찍었는데 열심히 해주었어여
힘들땐 짜증도 부렸지만 기특하게 잘해준유나~

김진표감독님 스탭언니.오빠들.김현숙할머니배우분... 엄청이뻐해주고 챙겨주니까 신나서 잘해주었어여~♡ 매일 안아주고 그네태워주고 목마태워주고 정말 고마웠어여~
4일동안 무한사랑받은 유나 ㅋㅋ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

모든게 처음경험 하는 유나 멋진 추억되었을꺼예여
새벽부터 밤까지 고생하셨어여

유나는 아직도 1번이 감독님 2번이 언니.오빠들이래여 ㅎㅎ
맨날 감독님 사진보면서 보구싶어하는 유나ㅡㅜ
멋진영화 만들어주세여~^^ 앞으로 유나도 감독님과 언니오빠들도 꼭 꿈을 이루시길
기도 합니다🙏
꼭 다시 만나요~~🖐👋 녹두꽃 ~~~화이팅~~!! #지유나#아역배우#단편영화#주연#잘했어요#👏#청운대졸업작품#👍

2017.9.16.토욜.합정근처
.
.
.유나 오랫만에 드라마오디션 불러줘서 갔다왔어여 ㅋㅋ
잘하면 원하는거 들어준다니 엄청 잘했다는🤔
못봤으니 패스~~ㅋㅋ
붙으면 잘한걸로😎

#지유나#아역배우#드라마오디션#잘했어요#👏

170905 작은 일탈에 신난 지유니와 나니....💫
지윤아 난맛있게 못찍는 병에 걸려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