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마트

MOST RECENT

#첫줄
아니 저기요언니 그냥 #맥주 나 사가세요^^*
자꾸 나한테 밥사준대 귀엽게
#지에스마트 #농협인의딸

지에스 털규 아침하기
귀찮은 우리는 파바❤️
파바 갓다오니
해가 뜨거워 ㅠㅠ 지하주차장으로
이동 😒
갓다오니 엘베 내부 뜯엇다😊 .
.
.
.
.

#11갤아가 #육아소통 #당진맘 #럽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파리바게트 #지에스마트 #집스타그램 #힐스테이트 #맘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suit -
요즘 내가 즐겨보는 미드
요즘 내가 즐겨 입고 싶은 옷
.
.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2011년도에 봤던 드라마인데 하나도 기억이 안 나네 🙄
.
근데 왜 아까 주문한 과자들은 여태 안오는 건지 드라마 보는 내내 과자 생각 중 🍫🍪🍩🍬

드디어 만난 너..❣️
널 만나려고 얼마나 돌고돌았는지..
넌 몰라 너의 소중함을..
많이 없어 더 애틋한 너 ㅋㅋㅋㅋㅋ
나 애타게 하지마라

#청주#롯데마트#홈플러스#돌고돌아#결국현백#지에스마트#현백# 지에스나 현백에만 있다는 #코코넛밀크#니네가뭐라고#찾기가이렇게힘드니

.
.
눈뜨자마자
#맥도날드 🍔🍟🤤👍🤘💕
저는 #상하이치킨스낵랩 이랑 #감튀🍟 만 먹었어용ㅎㅎ양심상 햄버거랑 콜라는 안시키고..#복숭아칠러🍑 시켰는데 한모금 마시고 쇠맛? 나서 안먹었어용ㅡㅡ남편줌ㅋㅋㅋ
.
저희 동네 #지에스마트 리모델링 완죤 멋지게 변신해서 #마트투어 를 댕겨왔어용🎶
간 김에 #라면쇼핑 까지 오늘 드디어 #오동통면 김이랑 #먹방라방 가나요😁🤘💕🎶🎶🎶
최화정님 이영자님도 너구리에 김을 넣어 드시더라구용ㅋㅋㅋ김이랑 라면은 대박이예용 사랑입니다😍👍넣어먹는것 보다는 한젓가락씩 먹을때 같이 바로 먹는게 더 맛있었지용😋👍
오늘#불금 은..#라면먹방 가볼게용ㅋㅋㅋㅋㅋㅋ
.
오늘 저희 집에..#매트리스 교체 하는 날입니다🛌💕
제가 허리가 너무 안좋아져서 더 늦기 전에 새로 구입했는데 두달 만에...드디어 도착하거든용😅교체 하구 정리하구 바로 라방시작 할게용😁🤘💕🎶🎶🎶
.
왜냐면요......😍😍😍😍😍😍😍😍😍
드디어....드디어...몇 개월을 기다렸던......밤비님의#여름기초 백년초세럼 가 오늘 온대용 방금 택배문자 받았구용🤘
어제는 천년초👍 오늘은 백년초👍
함께해주실거죵 여러분~~~~💕
제가 먼저 써보겠습니다🙇‍♀️
조금 있다가 #이랑꾸방#이랑라방 에서 만나용 공지할게용🤗🤘💕
오늘..6시간 예상해봅니다....라방퇴근이 언제일지...라방야근이 될지..🤣🤣🤣🤘🎶🎶🎶
.
#이랑올림🙇‍♀️

#오늘도 #치밥 #맛있다
어제는 #호식이 간장&양념
오늘은 #지에스마트 크리스피치킨
지에스 치킨이 더 맛남
울 동네 호식이 초심 찾아랏

백예순넷. 삼만원의 행복 with 발로 끓인 된장찌개
#지에스마트 #소잡는날 #호주산와규 #코로나 가빠질 수 없지^^

주말은~멀리놀러가지않으면~
항상~다이소~맥도날드~마트순ㅋㅋ
가다가~왜~주민센터앞의자에서사진은찍어달라하니~사진찍어줘도가만히안있으면서ㅋㅋ
다이소가던도중에~할머니를만나~즐겁게상봉하고~다이소행~근데살거없음사지말지~꼭하나씩사는센스들~~다이소나오면~맥도날드가자고한다~치킨너겟이랑햄버거먹고~엄마랑할머니도하나씩ㅋㅋㅋ
그다음코스는~지에스놀이방ㅋㅋㅋ
놀이방서~동네친구만나~신나게놀기
친구없음~얼마안노는데~오늘은한시간넘게놀았네ㅋㅋㅋ
실컷놀다장도보고~근데낮잠은지금자면ㅠ
이건낮잠인가밤잠인가
오늘하루도길겠구냐

#도도남매주말 #주말은 #주말마다 #주말코스
#다이소 #맥도날드 #지에스마트

며칠째 마트한쪽에 얌전히 자리지킴이 하던 너
반값의 몸으로 나에게 오려고 그렇게 기다렸나보구나ㅎㅎㅎ
3500원의 만찬
땡초 피쳐링 해서 야무지게 먹어줄께😋
.
.
.
.
.
#지에스마트 #백골뱅이 #넌나에게 #행복감을줬어
#가성비갑 #술안주 #나에겐밥대용 #다못먹음 #진정가성비갑
#너양많아 #위가작아졌나봄 #다못먹은거실화냐

#핸드메이드송마미
#지에스마트
#오리불고기
#참이슬

밥두공기 드시고
이러시는건 반칙입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