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지압봉

221 posts

TOP POSTS

장비가 하나두울
토슈즈 신고 꽈당할까봐 조마조마한 쫄보는
언니님들 스티치한 거 보고
실 빌려서 플랫폼을 불나게 스티치했더랬지...
지압봉도 발바닥 안쪽이 저릿해서 언니님들의 도움으로 겟!
함께하는 발레는 든든하다잉😍💕
.
.
#성인발레 #취미발레 #알클래스 #토슈즈 #번헤드 #지압봉

#전주한옥마을 에서 건진 #지압봉
최고야...오늘부터 넌 내 #애정템💕

만능지압봉👀👍🏻 #지압봉 #직딩스타그램

효과있을까 싶어 살까말까 고민했던 지압봉~
어제 마트배달물건 인터넷으로 주문하다 결국 질렀는데 왜이제야 샀나 후회함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쪼그만게 효과는 짱좋음!! #지압봉#이마트

1차 품절을 겪고 얻은 군밤 ㅋㅋ
1인1봉지만 파는 까다로운 군밤 획득성공 ㅋㅋ
나 화장실 간사이 갑자기 어디서 지압봉 하나사선 들고 계시던 남편 ㅋㅋ젤 이뿌게 깎아논걸로 골랐다며 ㅋㅋㅋ잘했군 잘했어!!ㅋ
:
:
#가을#단풍구경#드라이브#군밤#지압봉

늘 열심히 수업 들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참 감사한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일상 #present #배찌 #지압봉

#3900원 뽕뽑앗네 #드릅게 시원한갑네 #하고하고 또하고 #야구보며 지상낙원을 즐기는 뒷모습 #지압봉

MOST RECENT

#지압봉 (맞나?)
#아프네..ㅠㅠ
어디에 효과 있지?
#윪의스토리

세상에.
내 삶은 이제 이걸 알기 전과 알고 난 후로 나뉜다.
#안마봉 #지압봉

_ 12월 23일 토요일 11시~!! 💃🔥🙌🏽
앞장서는날에서 알차게 준비한 25팀의 다양한 출점품목을 만날 수 있어요 (@kwangha.flowerraining @flowerraining.namdo )
_
👶🏻 오후 12시 30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음 편안한 공연
인디언플룻과 칼림바 등을 통해 자연을 닮은 소리를 연주하는 봄눈별의 공연
_
🙆🏻 오후 01시 부터 03시까지
시골생활에 필요한 겨울 워크숍
요나와 선근의 라탄바구니 만들기
신청 : 010-2111-6042(선착순마감)
참가비 : 6만원(재료비, 요나가 만든 꽃비원사과 스콘)
_
😽 참가팀
갤러리수, 동안유지, 소곡상회, 오늘카레, 나무라듸오, 봄눈별, 소풍김밥, 한지공예, 도윤공방, 지산농원, 꽃비원, 더불어농원, 상월쌀집, 단지네, 한살림논산, 홍성은자매, 포리롱마카롱, 꼼지락, 담초공방, 호미Lab&books, 오이나라피클공주, 더모먼트라이크민, 밤아저씨, 소은공방, 황금상회.
_
🌈 출점품목 ✨✨
<갤러리수> 티크우드도마, 로즈우드 플레이팅 함지박, 청옥 &규화석 지압봉
<동안유지> 수제비누, 폼클렌져, 바디클렌져, 미스트
<소곡상회> 딸기, 딸기타르트, 딸도그, 머랭쿠키, 딸기잼, 딸기청
<나무라듸오> 원두, 드립백, 따뜻한 한잔 커피
<봄눈별> 엄지피아노, 소울카드
<소풍김밥> 소풍김밥, 산타김밥
<한지공예> 과반, 함지박, 호박함, 커피잔받침, 소접시, 서랍, 커피하우스
<도윤공방> 도자기 식기와 화병, 직접 키운 허브와 꽃다발, 자연소재 드라이 플라워, 열매리스, 손제본 노트와 꽃누르미 소품, 다양한 면 머플러, 손뜨개 부엉이 인형
<지산농원> 오계알, 구운오계알, 유기농포도즙, 천연성분 핸드크림 & 립밤, 100% 우리쌀 엿
<꽃비원> 옥수수차, 결명자차, 고춧가루, 사과잼, 모과배청, 사과청, 채소와 과일 쥬스˙스무디, 사과케이크, 치아바타, 브라우니, 쿠키, 스콘, 따뜻한 사과차 한잔, 빵과 잼 한 접시
<상월쌀집> 쌀, 딸기, 떡국떡, 가래떡, 떡볶이떡
<단지네> 핸드메이트 드림캐쳐, 드림캐쳐 목걸이, 태양열렌턴, 비건콘돔, 문컵, 1000원초상화
<홍성은자매> 참기름, 들기름, 들깨가루, 들깨생강차, 떡국떡
<포리롱마카롱> 수제마카롱, 휘낭시에
<꼼지락> 천연핫팩(팥주머니), 스노우빕, 마스크, 목도리, 에코백, 생활소품 및 여성용품,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담초공방> 핸드메이트 캔들, 밀랍 타블렛(남편의 봄, 여름, 가을이 담긴 벼를 소재로 합니다.), 해피뉴이얼 포춘캔들(초가 녹으면 행운의 메시지가 보여요.)
<호미Lab&Books> 자연,농촌 관련 도서
<오이나라피클공주> 애기오이피클류 3가지, 청양고추장아찌, 오이장아찌무침, 유자청, 모과생강청
<황금상회> 리코타치즈, 멸치액젓, 떡꼬치
<소은공방> 물고기 모빌, 사람 브로치, 손뜨게, 수세미, 캔버스그림
<더모먼트라이크민> 야채달력, 야채포스터
<한 살림> 하늘땅감자, 하늘바다새우, 하늘땅옥수수, 쌀스낵, 오징어땅콩볼
<오늘카레> 카레떡볶이, 미니떡국
<더불어농원> 칵테일유기농쌀, 토종 앉은뱅이 밀가루, 부침개
<밤아저씨> 밤
.
.
.
.
.
.
.
.
🕊🕊🕊
#앞장서는날#kt상상마당#아트캠핑빌리지#앞장마켓#앞장플리마켓#라탄바구니#논산플리마켓#크리스마스#핸드메이드#문화가있는날#핫플레이스#논산가볼만한곳#갤러리수#원목도마#티크우드도마#로즈우드함지박#함지박#지압봉#청옥#규화석#도마#gallery_ssu

@Regranned from @homelec - CM-07
6 Massage Sticks
6-Head Stick, Air-Cushion,
Point Stick, Massage Oil Stick, Scalp Massage Stick, Facial Massage Stick.
6가지 종류의 안마봉
육구봉, 에어쿠션봉, 침봉,
바디-오일 안마봉, 두피안마봉,
얼굴마사지봉

#homelec #bodyelememts #cordless #massager #cm07 #muscle #cramping #hamstrings #tight #joint #acupressure #knots #relieve #oil #soothing #revitalize #face #seoul #korea #홈일렉 #바디엘리멘츠 #무선안마기 #근육 #경련 #완화 #관절 #지압봉 #두피 #서울 #한국

_ ✨🎂 보따리당 X 갤러리수 🔥✨⛄️
비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찾아와주신
모든 님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_ 2018년 1월 14일 일요일 2시에 만나요~
#전주가볼만한곳#전주맛집#히치하이커#보따리당#보따리단#플리마켓#디자인#지압봉#청옥#규화석#우드도마#원목#갤러리수#gallery_ssu

_ 비가 오네요 🙏🏻
비가 와서 좋고 날이 맑으면 맑아서 좋고 ~
당딸릴땐 보따리당~ 달콤한 디저트마켓 💏🍰🍩
저희는 리빙소품으로 함께했어요^^
(@boddaridan X @gallery_ssu )
.
.
.
.
.
.
.
.
.
.
🕊🕊🕊_ 2018년1월14일일요일2시에 만나요~
#전주가볼만한곳#전주한옥마을#전주객리단길#객리단길맛집#전주맛집#히치하이커#보따리당#전주플리마켓#플리마켓#갤러리수#우드도마#티크우드#디자인#지압봉#청옥#규화석#비단길시장#그릇스타그램#크리스마스마켓#보따리당#보따리단#갤러리수#gallery_ssu

#캄보디아#여행#득템#빵구#카드#라텍스 2개구입 하나는 엄마꺼 효도그래잇 #기념티셔츠 공짜#바지 여름냉장고바지 6불구입 ㅋㅋ#후추#오일#설탕 올케선물 #치약 팀원주려고 샀음 칭찬해~~#담배 아빠꺼 득템 돈만 더있었음...#맥주 내꺼 ㅎㅎ #지압봉 좋다고 하네 ㅋㅋ#화장품 면세점에서 저렴저렴ㅋㅋ #나무젓가락 야자로 만들었나?친구가 사서 같이 샀음#토란말린과자 득템 친구가샀음 ㅋ#자수정 탄색석 구매 충동구매 ㅜㅜ #망했다 카드 슥슥 #위로 나에게 선물했다 잘했다 토닥토닥#절약하자

장비가 하나두울
토슈즈 신고 꽈당할까봐 조마조마한 쫄보는
언니님들 스티치한 거 보고
실 빌려서 플랫폼을 불나게 스티치했더랬지...
지압봉도 발바닥 안쪽이 저릿해서 언니님들의 도움으로 겟!
함께하는 발레는 든든하다잉😍💕
.
.
#성인발레 #취미발레 #알클래스 #토슈즈 #번헤드 #지압봉

CM-07
6 Massage Sticks
6-Head Stick, Air-Cushion,
Point Stick, Massage Oil Stick, Scalp Massage Stick, Facial Massage Stick. .
.
6가지 종류의 안마봉
육구봉, 에어쿠션봉, 침봉,
바디-오일 안마봉, 두피안마봉,
얼굴마사지봉
.
.

#homelec #bodyelememts #cordless #massager #cm07 #muscle #cramping #hamstrings #tight #joint #acupressure #knots #relieve #oil #soothing #revitalize #face #seoul #korea #홈일렉 #바디엘리멘츠 #무선안마기 #근육 #경련 #완화 #관절 #지압봉 #두피 #서울 #한국

다시찾은 내애인~~^^♡♡♡
#지압봉#나무#지팡이모양#할매

_하면할수록 해보고싶은게 늘어나는 요즘이에요
음악크게 틀어놓고 가는 차 안에서부터 #아드레날린#아드레난리 ...🙈🌿
앞장에서의 좋은 기획 따뜻한 배려심 가득 받고 오늘 물러갑니다
(@kwangha.flowerraining @doyun_studio)
감사합니다 웃으면 복이 와요_🤞
.
.
.
.
.
.
.
.
.
.
.
#natural#원목도마#디자인도마#cafe#인테리어소품#함지박#청옥#규화석#지압봉#원목접시#kt상상마당#아트캠핑빌리지#앞장서는날#플리마켓#전주프리마켓
#수석#갤러리수#gallery_ssu 🙏🏻

_#natural#청옥#규화석#지압봉#자체디자인
위아래🙌🏼 다 쓰실 수 있어요 얇은 쪽으로는 얼굴이나 턱선 어깨 지압하시구요 두꺼운부분은 종아리 발바닥 꾹꾹_눌러주면 좋아요🌿
.
.
.
.
.
.
.
.
.
.
.
.
#어깨뭉침#종아리마사지#혈액순환#꾹꾹
#앉아만있어서#저도애장품#갤러리수 🙈
#gallery_ssu

#kt상상마당#아트캠핑빌리지#앞장서는날#갤러리수
앞장서는날 X 갤러리수 😃😁😘
우리의 건강한 식탁과 삶을 만들어가기 위한 앞장시장입니다
.
.
.
.
.
.
.
.
.
#도마#함지박#지압봉#청옥#규화석
#티크우드#로즈우드#gallery_ssu

#지압#지압봉#상품후기#상품당첨#ㅋㅋㅋ#시원#건강#헬스#맛사지#웃기다그램#일상#데일리#daily#제주오나
한달전에 상품후기등록하면
상품준대서 했는데 진짜 지압봉이
왔다. ㅋㅋㅋㅋㅋㅋㅋ#개시원
근데 전체를 다 지압해야할듯.
자갈길을 걷는게 빠르겠다.. ㅋㅋ

너저분...😅
저기 오른쪽에 나무 ! 손으로 잡고 지압하는건데 진짜 너무 좋다👍🏻👍🏻
맨날 뻐근해서 저거랑 지압봉 몇개 더 샀는데 완전 만족><
틈날때마다 꾹꾹 눌러야지!ㅎㅎㅎ
#공스타그램#공스타#공시생#경시생#퇴첵#지압봉#감자면을먹을것인가..!

#전주한옥마을 에서 건진 #지압봉
최고야...오늘부터 넌 내 #애정템💕

드디어 길었던 저번한주가가고~~
추석연휴가왔네요!!👏👏👏
그래서 각질제거,팩,보이차 한잔☕
그리고 장마사지라고해서
저는 일단 티비보다가 리모콘으루
따라서 배 지압 꾹 눌러줬더니
몸에열이나면서 디게좋더라구요
좋은소식은공유🙆
지압봉곧구입하려구요완전조음
추석연휴 행복하게 건강하게 보내세요🌱🍀
.
.
#보이차 #보이차분말 #지압 #지압봉 #팩 #각질제거 #개운하다 #☕ #독서 #명상 #loveyourself #❤ #불토 #녹차 #조하 #연휴

지압봉입니다.
손바닥, 목, 발바닥 등등 지압이 필요한 곳에 꾹꾹 눌러주면 엄~~청 시원합니다.
요즘 재선목공예의 핫 아이템입니다.
#재선목공예 #나무목공예 #목공예 #특수목 #느티나무 #참죽나무 #도마 #함지박 #건강방망이 #지압봉 #쟁반 #찻잔 #나무 #핸드메이드 #handmade #작품 #명장 #주걱 #마켓 #프리마켓 #소통 #일상 #데일리 #팔로우 #팔로우미 #🌳

마그네틱 지압봉

재질 : 인체무해한 스테인레스 스틸 304 + 자석
무게 : 360g (고기반근+60g) 무게감 있습니다.
대상 : 에스테틱샵, 개인

경험해보지 못한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하고 마는 사람은 없을정도입니다.

샵에서 수기로 하시는 관리사분들께 강력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중량감이 있어 에센셜오일이나 맛사지 전용크림을 바른 후 적은 힘만으로 림프관리 가능합니다.

지압이나 경락처럼 강한걸 원하시는 분들도 힘 조절에 의해 가능합니다.

지압봉 헤드속에 자석이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간단한 요령으로 초보자도 할 수 있습니다.

얼굴마사지 만으로 다음날 팽팽함을 느낄겁니다.
통증오일을 손가락 류마티스,무릎관절염에 마사지해주시면 효과는 배가 됩니다.

에센셜오일이나 마사지크림을 종아리에 바른 후 지압봉을 아래서 윗쪽으로 쓸어 올려 마사지 해주시면, 부종이 빠집니다.
저녁에 하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가벼움을 느낄겁니다.

샵에 부탁해 테스트해본 결과, 손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셀룰라이트에도 효과 좋겠다 하더군요.

강스테인레스로 시멘트바닥에 내동댕이 치시거나
해머로 내려치지 않는한, 20년은 무난히 쓸것 같습니다.

하지정맥이 있으신 분들은 가지고 다니셔도 좋을듯싶고, 여성분들에겐 호신용도구 역할도 충분합니다.

단점으로 치자면 무게가 좀 나간다는것외에 없다생각합니다.

#지압봉 #통증완화 #부종 #셀룰라이트 #마사지 #하지정맥 #관절염 #류마티스 #스파 #반영구 #피부관리 #에센셜 #오일 #소통 #얼굴주름 #경락 #림프관리 #좋아요 #리프팅 #테라피오일

목뒤에 움푹 들어간 곳. 예풍혈. 두통과 불면에 효과 있대... 눌러봤지이. 눈물 쏟는다. 쌍욕 하면서. 지압봉 팽개침. 삼춘은 포기했지만. 너희들은 이번 주에 자주 눌러봐. '아프지만 시원해지거든'

#지압봉 #마데인차이나 #다이소 #랏도의밴드뮤직

성훈 오빠가 사준 #닥터지선크림 내 소울메이트 가용용이가 사준 #지압봉 #셀프마사지중 개운해!!!!!! #생일선물🎁 #생선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친구의 서프라이즈 선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나이 80인줄......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장ㅎㅎㅎㅎ 친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선물 #지압슬리퍼 #아이린지압슬리퍼 #지압봉

#지압슬리퍼
요즘 자꾸 손발이 팅팅 부어서 구입
지압이 시원하다니...흑
요즘 편백나무 베개도 알아보고 있다😑
이제 건강을 찾는 내모습에 나도 놀란다ㅋㅋㅋ
.
.
#일상 #소통 #지압 #건강 #슬리퍼 #지압봉 #사은품 #택배 #택배아저씨가 #남편보다 #더기다려지는 #나 #ㅋㅋㅋㅋㅋㅋ #여보미안 #오빠도 #올때마다 #뭘들고들어오면 #열과성을다해 #반겨줄께 #😘

꾹꾹지압하기ㅋㅋㅋ
요놈 귀여워죽겠네ㅋㅋㅋㅋㄱㄱ
#지압봉#아빠따라하기#사랑해#백수둘ㅋ

@nyangnyangcat
이런 신문물을 접할 은혜를 주시다니 감사합니댯 ❤️ 뭉친 부분을 꾹꾹 눌러주면 업무 스트레스까지 다 풀리는 마사지봉! .
#냥냥월드 #고양이용품 #안마봉 #지압봉 #갈고리지압 #검냥이가꾹꾹이 #고양이안마

#울산 #ktx 타고 장시간 앉은자세 했더니 내 #롱다리 #혈액순환 안되 #지압봉 #쎄게 주무르며 #파인애플맛 #캔디 #20개 까먹기 #링거 #투혼 #비행기 보다 더더 맘에 쏙드는 #인생교통수단 #ktx #최고

피부실무반 수업중 🌝
#발마사지 #지압봉 꾹꾹이 #우리 둘이둥이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