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지상은

38 posts

TOP POSTS

#제주 가는 뱅기안에서 본 하늘~
#지상은 비구름인데~ #구름 위는 햇빛이 쨍쨍~
너무나 이쁜 구름과 구름사이~
왠지 저 구름은 솜이불 같은 느낌일꺼 같아~^^

#바람소리 #비바람 #가을바람 #운동가는길 #24층에서들리는 바람소리는 넘 춥고 무섭다
하지만 운동하러 나옴...
#지상은 갠찮은데...
단지 바람음 쎄게 불긴하더라
바람으로 머리가 #사자머리
어젠 비바람으로 불더니 오늘은 비보다 바람만 많이 부는구나!!

하늘의 느낌이.. 가을이 저멀리 와있는듯.
.
.
.
#하늘은 #가을준비
#지상은 #폭염특보
#하늘보기
#말복

MOST RECENT

#바람소리 #비바람 #가을바람 #운동가는길 #24층에서들리는 바람소리는 넘 춥고 무섭다
하지만 운동하러 나옴...
#지상은 갠찮은데...
단지 바람음 쎄게 불긴하더라
바람으로 머리가 #사자머리
어젠 비바람으로 불더니 오늘은 비보다 바람만 많이 부는구나!!

하늘의 느낌이.. 가을이 저멀리 와있는듯.
.
.
.
#하늘은 #가을준비
#지상은 #폭염특보
#하늘보기
#말복

카페에서 공부하다 우연히 올려다 본 하늘~바쁜 출근시간 정신 없는 도로와 인도와 상관없이 평화로운 봄 하늘.
#봄#봄바람휘날리며🎶#봄하늘#혼자#여유#지상은#전쟁터#내머리속도#전쟁터#눈호강#시험이코앞#화이팅👊

.
영국하늘 구름구름
구름이 바다처럼 빈틈없이 하늘을 꽉 채우고 있었다
#그렇게#지상은#어두컴컴#영국날씨#회색
#혜림일기#영국일기#UK

얼마전에 지하철을 탔는데!! 뜨헉ㅋㅋㅋ
왕신기ㅋㅋ 첨엔 신기...후엔 민망..앞에 사람들이...마주보고 서있음...ㄷㄷ

#지하철 #신기 #일상
#생각해보니 #지하철이라 #계속 #벽만보임
#지상은 #언제보이려나

#제주 가는 뱅기안에서 본 하늘~
#지상은 비구름인데~ #구름 위는 햇빛이 쨍쨍~
너무나 이쁜 구름과 구름사이~
왠지 저 구름은 솜이불 같은 느낌일꺼 같아~^^

지난 날 급벙개 ^^ 반가웠습니다 #술자리 #김기동 대표님 #박희경 누님 #지상은 스타일리스트 #김용준 #즐거운 만남 @kidongs @ssang0821 @hellion91 @80sungjun_kim

#2차노래방
.
.
남표니#찬스

내규라만나서2차#노래방
맥주마시며🍻

신난#아주미 ㅋㅋㅋ
내규라는역시잘해😍

내맘대로올려규라미안😜아줌마낙이여
소리없이올릴래다.나음치같이나왓어도넘신나서ㅋ
와~는머여ㅋㅋㅋ

#밤마실#남표니찬스#신난아주미#동네노래방
#지상은#31살#아줌마 ㅋㅋ#이쁜동생#규라
#씨스타#shake it
#흔들흔들어

#ByRepost@one_bntworld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보테가베네타
선글라스: 톰포드
워치: 마르벤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보테가베네타 #bottegaveneta #톰포드 #tomford #마르벤 #marben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분위기👍👍👍조타 . .
#mysecretlove 말.못.사

#Repost @one_bntworld with @repostapp.
・・・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보테가베네타
선글라스: 톰포드
워치: 마르벤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보테가베네타 #bottegaveneta #톰포드 #tomford #마르벤 #marben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Repost @one_bntworld
・・・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보테가베네타
선글라스: 톰포드
워치: 마르벤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보테가베네타 #bottegaveneta #톰포드 #tomford #마르벤 #marben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Repost @one_bntworld
・・・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바톤권오수
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선글라스: 지제냐
캐리어: 쌤소나이트
슈즈: 타임옴므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바톤권오수 #baton #지제냐 #zzgena #쌤소나이트 #samsonite #타임옴므 #timehomme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Repost @one_bntworld
・・・
멋찜~~ 멋찜 ~~^^ 역시 bnt 💓💓👍👍
근디 좀더 큰 사진필요하구낭~^^ .
.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바톤권오수
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선글라스: 지제냐
캐리어: 쌤소나이트
슈즈: 타임옴므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바톤권오수 #baton #지제냐 #zzgena #쌤소나이트 #samsonite #타임옴므 #timehomme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Why is taxifly tagged? Hmm
#Repost @one_bntworld with @fastfeedapp.
~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보테가베네타
선글라스: 톰포드
워치: 마르벤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보테가베네타 #bottegaveneta #톰포드 #tomford #마르벤 #marben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This pictorial is just too gorgeous. I'm a BNT fan! 😍
#Repost @one_bntworld with @fastfeedapp.
~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바톤권오수
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선글라스: 지제냐
캐리어: 쌤소나이트
슈즈: 타임옴므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바톤권오수 #baton #지제냐 #zzgena #쌤소나이트 #samsonite #타임옴므 #timehomme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보테가베네타
선글라스: 톰포드
워치: 마르벤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보테가베네타 #bottegaveneta #톰포드 #tomford #마르벤 #marben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Man in the Mirror 镜中人]
거울 속 잔상에 어린
지창욱의 빛나는 순간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김도원
수트: 바톤권오수
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선글라스: 지제냐
캐리어: 쌤소나이트
슈즈: 타임옴므
헤어,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정미영, 심수영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

#ONESTAR #ONE #ONE매거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바톤권오수 #baton #지제냐 #zzgena #쌤소나이트 #samsonite #타임옴므 #timehomme #이경민포레 #정미영 #심수영 #지상은 #택시플라이 #taxif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