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게차

4021 posts

TOP POSTS

한주의 시작. #월요일 ~~~
오늘은 오전만하고 끄읕~~~~
#월요병 느끼기도전에 집으렁ㅋㅋㅋ
아좋다~~~~ㅋㅋㅋㅋ
다들 힘내염ㅎㅎㅎ
요새 눈알이 맛탱이가서 썬글없으면
눈이시려서 낮에 못돌아다니것음ㅠ
#헬요일 이겨내세요들 ㅠ
.
. .
.
.
.
.
.
.
.
#마산 #창원 #진해 #경남
#합성동 #상남동 #석동 #소답동
#선팔 #맞팔 #팔로우 #환영 #좋아요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소통
#오오티디 #ootd #selfie #selca
#dailylook #daily #day #f4f

두산 7톤 지게차입니다
신품으로 자동발 장착하였습니다 !
두산 7톤 지게차 LD70S 신품자동발 장착
#두산, #7톤, #지게차 , #중고 , #Doosan, #7tons, #forklift, #used,

#지게차 처음 몰아 보는데..재밌다...#😍

이시간 작업현장
미국서오심

#기구 #지게차 #노틸러스 #라이프휘트니스

#강릉#주문진#일상#자격증#운전면허#트레일러#렉카#대형#지게차#한식조리#정비기능사#화물운송#버스운전#
.
.
.
가방에서 오랜만에 주섬주섬 꺼내봤다..내목표는 인간이 조작할수있는 모든 굴러가는 장비들 자격증을취득하는것!!!그런데...한식..은..뭐지..난요리하는걸 좋아하니깐?....아직 시간이 많으니깐 꼭 도전해보자...도전은 언제나 재미있고 설레이는것같다..

우앙 취직시켜주세요 🙋🏼
#지게차 꿀잼💛
사무실서 각자 일하면서 #데이트#일요일#다시올리기

MOST RECENT

그래......들어 올리는거여!🏋️‍♀️
.
.
기달려라....빠레트들이여...
기달려라....지게차 면허증이여.,
👩‍🌾🤝🍐

산책중 만난 지게차. 🚜
태워줬더니 너무 좋아한다. 기쁨을 감출 수 없는 입꼬리.. 손으로 브이 만들어보라고 했더니 나름의 브이까지. ✌🏻
.
.
#일상 #육아 #아들 #21개월 #저녁 #산책 #지게차 #탑승 #운전 #드라이버 #중장비 #입꼬리실룩 #기쁨 #브이 #귀염둥이 #사랑둥이 #도치엄마 #15년생 #양띠아가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사랑해 #😍

KC인증 미끄럼방지 욕실매트와 함께 합니다.
- with Right HAND -

KC인증 미끄럼방지 욕실매트와 함께 합니다.
- with Right HAND -

담즙역류성위염??역류성식도염 간수치높음 지방간
심근경색후 2차예방제 고지혈증치료제
종합병원인가?? 금연 금주ㅠㅠ 살도엄청빠짐73>>>58~59
#광주 #아픔 #죽겠다 #쓰리다 #금연 #금주
#살려줘 #냉동창고 #지게차 #흔남 #26살
#좋아요 #댓글 #맞팔 #팔로우 #장마 #본죽

두산 3.5톤 지게차입니다
저렴하게 쓰시는 모델입니다
두산 FD35 3.5톤 지게차
#두산, #중고 ,
#대우 , #35톤 , #지게차 , #Doosan, #Used, #Daewoo, #35tons, #Forklift

한주의 시작. #월요일 ~~~
오늘은 오전만하고 끄읕~~~~
#월요병 느끼기도전에 집으렁ㅋㅋㅋ
아좋다~~~~ㅋㅋㅋㅋ
다들 힘내염ㅎㅎㅎ
요새 눈알이 맛탱이가서 썬글없으면
눈이시려서 낮에 못돌아다니것음ㅠ
#헬요일 이겨내세요들 ㅠ
.
. .
.
.
.
.
.
.
.
#마산 #창원 #진해 #경남
#합성동 #상남동 #석동 #소답동
#선팔 #맞팔 #팔로우 #환영 #좋아요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소통
#오오티디 #ootd #selfie #selca
#dailylook #daily #day #f4f

두산 7톤 지게차입니다
신품으로 자동발 장착하였습니다 !
두산 7톤 지게차 LD70S 신품자동발 장착
#두산, #7톤, #지게차 , #중고 , #Doosan, #7tons, #forklift, #used,

#강릉#주문진#일상#자격증#운전면허#트레일러#렉카#대형#지게차#한식조리#정비기능사#화물운송#버스운전#
.
.
.
가방에서 오랜만에 주섬주섬 꺼내봤다..내목표는 인간이 조작할수있는 모든 굴러가는 장비들 자격증을취득하는것!!!그런데...한식..은..뭐지..난요리하는걸 좋아하니깐?....아직 시간이 많으니깐 꼭 도전해보자...도전은 언제나 재미있고 설레이는것같다..

비가온날은푸우욱

농업계 고등학교 필수 농기계실습🤓 마치 죄수복 같은...ㅋㅋㅋㅋㅋㅋㅋ 트랙터 다 발라버리고 오겠어!!😤
#한국말산업고등학교 #공동실습 #트랙터 #강진생명과학고등학교 #농업계고등학교 #굴삭기 #로더 #지게차 #트랙터 #등등...

폭풍지게차 타고
도로가 점령

울지마 슬기
내가 왔잖아
너에게 난 구세주였겠지?
슈퍼맨 같은?

내 퇴근시간을 너에게 받쳤다.
.
.
.
.
.
#주말아닌주말 #영혼을불태우며 #일찍 #퇴근한다고 #신났는데 #니가기다리고있네
#주말 #일 #지게차 #운전병 #복숭아지옥 #일상

경서동지게차
청라지구지게차 청라국제도시
지게차 청라지게차

청라지구 경서동 839-8

신규 거래처 태광 위 아트 업체

신축주택 공사 시작
가설재(폼/시스템자재/파이프 등) 하차

청라지게차
032-566-8836
010-4747-8840
010-5882-6704 **결제방법**
[현금/간이영수증, 전자세금계산서, 즉시 카드결제]
가능

http://blog.naver.com/jjudeong83
http://blog.naver.com/jjjudeong83

#연희동지게차 #심곡동지게차 #오류동지게차
#신현동지게차 #가정동지게차 #원창동지게차
#서부공단지게차 #청라지구지게차
#경서동지게차 #인천서구지게차
#연희동지게차 #경서동지게차
#지게차전문업체 #지게차파워블로그
#청라5단지지게차 #청라1동지게차
#청라2동지게차 #청라3동지게차
#인천지게차 #지게차 #북청라ic지게차
#남청라ic지게차 #청라복합단지
#청라신축주택 #청라맛집 #인천지게차
#청라산업단지지게차 #청라백세병원지게차
#청라여성병원지게차 #청라여성병원
#인천서부발전소 #서인천발전소지게차

지게차도 운전하는 남자 ㅋ
나름 수입차 ㅋ
포크래인도 도전 ? ?
굴삭기 체험가능한곳 어디없소?
.
.
#지게차#지게차운전#forklift#forklift_truck#중장비#중장비도전#toyota#수입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