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사진

139072 posts

TOP POSTS

동충하초를 만드신 우리 끼야샘!! @_kkiane_ 독특해 독특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만!!!! #Repost @_kkiane_ (@get_repost)
・・・
내 모든 신분증은 사진이 이렇다
직업도 이렇고 내 취향도 이렇다
나이를 점점 먹어가긴 하는데 늘 이렇다
반명함판 증명사진을 내놓으라는데
어느것을 내놓아야할까
둘다 입을 벌리진 않았다
#증명사진
#드레드증명사진#드레드락#드레드#드레드헤어#dreads#dreadlocks

.
.
외모가 바뀌면?
.
자존감이 높아지고, 자신감이 생기고
삶이 달라져요.
.
자동으로 외면케어가 되면서
내면케어까지!!!!!
.
몸과 마음 둘다 이쁘고 멋있어지는 지름길은?
홍여우디톡스!
.
얀코치와 함께하시면
쳐짐없이 탄탄하게 단,3일이면 다이어트 끝!
요요걱정,부작용 걱정없이 건강한 다이어트 가능하십니다.
.
3일 초.고.속 다이어트는 오로지 이것뿐!
3일이면 평균 2-3키로 감량!
체형축소로 사이즈 감량은 물론이고,
독소와 체지방 위주 감량으로 같은 무게여도 달라보이는 바디!
.
지금 바로 상담 받아보세요.
시작이 반 입니다^^
.
3일 평균 2~3kg
6일 평균 4~6kg
9일 평균 7~9kg
12일 평균 9~11kg
15일 평균 11~13kg
🎉대.박.감.량🎉
.
✨다이어트는 명품1등코치 홍여우얀코치✨
🔻다이어트 / 사업 / 부업문의🔻
▪️카톡 yani1629
▪️010.9948.2629
.
.
. .
.
.
.
.
.
.
.
.
.
.
.

#대형견 #애견펜션 #애견동반 #양평맘 #양평펜션
#종로맛집 #뉴질랜드 #개냥이 #셀카쟁이 #셀프캠
#고프로 #액션캠 #화보촬영 #증명사진 #불가리
#향수추천 #트윈룩 #당일치기 #숄더백 #에코백
#길고양이 #기장맛집 #기장카페 #화이트비치 #보라카이
#이벤트 #구찌 #실비백 #보이백

-
정말 오랫동안 준비했습니다
인테리어 95%는 직접 공사했어요...
아직 정신없지만 일단 오픈해봅니다ㅎㅎ
태국에서 스페셜티 생두를 수입해서 직접 로스팅합니다.
커피 정말 맛있어요.
생두와 원두 판매도 하고있습니다. 물론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Cafe Studio Serendipity
대구 달서구 월배로 75길 36 세렌디피티
놀러오세요!

#첫줄
가장 요청이 많은 핑크ㅎㅎ
너무 핫한 핑크는 시간 지나면 질릴 수 있을 것 같아 주로 차분한 코랄, 피치톤 정도로 작업합니다.
.
.
더 자세한 내용은
니사진 계정👉🏻 @nipics_by_deto
.
.
.
#증명사진 #면허증사진 #면허증갱신 #여권사진 #한컷프로필 #강사프로필 #인생사진 #사원증사진 #학생증 #졸업사진 #연주자프로필 #이력서사진 #취업사진 #해외구직 #데일리 #데일리룩 #ootd #selfie #코스메틱 #뷰스타그램 #뷰티샷 #헤어 #일상 #여름 #소통 #메이크업 #셀피 #picstagram #daily

인화된 느낌이 더 죠아서... 🙋 칭구들이 머리 삼각김밥이냐고 한 이후로 머리만보여요.........😂😂😂 그릭오 좀 아까 새로운 영상하나 올렸어요 프로필링크로 와주세요💕🖤 .
.
.
.
.
#시현하다 #증명사진 #idphoto #링귀걸이 #최애템

증명사진. 나도 한번 만들어봄🤔
#박보검 #bogummy #박티엔 #증명사진 #잘생겼어😍

#Repost @ph.d_badook with @repostapp
・・・
#새생명을얻은 #증명사진
#니사진 #detostudio #감사합니다
완전 맘에 드는 스튜디오!
가을에 여부랑 가족사진 찍으러 또 와야지

MOST RECENT

나도 드디어 여권이란걸 만들어본다
#여권시진#증명사진#휴가준비

.
아버지 날 낳으시고,
사진사님 날 만드셨네.

#증명사진 #새로태어남 #수진역 #원프로

20170820
.
.
.
늦은 진급 증명사진
임관 후 얻은 것들

1. 살 73kg -> 81kg
2. 따끈따끈한 후임 쏘위
3. 많아진 욕설..
4. 행정업무 능력
5. 몸이 기억하는 생존 수영🤔
6. 적금통장 6개

내일부터 을지훈련이다. 폭풍전야😂
뭔가 작년에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간 상황실에서의 기억이 떠올라서 긴장됨😕 불철주야 훈련에 임하는 군인들 모두 화이팅^^;;(나도 화이팅ㅠㅠㅠㅠㅠ)
.
.
.
.
.
.
#증명사진 #셀카 #selfie #군인 #해군 #진급 #장교 #을지훈련 #ulchi #freedomguardian #다이어트시급 #생존신고 #군스타그램

민증사진 찍오따 😎✌🏻

-
저희는 국내에 몇 없는 모카포트 전문 카페입니다.
태국에서 저희가 직접 수입한 생두로 또 직접 로스팅해서 최상의 맛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생두, 원두 납품도 하고있으니 궁금하신점은 @srdinternational_serendipity 혹은 댓글 남겨주세요^^

내일부터 하나씩바꿔야딩😛 #증명사진 #민증 #면허증 #여권사진 #슴여섯 #아직이십대중반 #휴 #26 #말도안되지만 #내년에27이라니 🤦🏼‍♀️🤦🏼‍♀️🤦🏼‍♀️

태미 10살 소라9살
넘 부쩍 크는거 같아
아쉬운 맘에 증명사진을~~^^ 5살때 찍을때는 완전 아기처럼 나오던데~ㅠ-ㅠ

많이 컸구나 울 공주들~
넘 사랑해~♡♡ 머릿카락만 보정해주시고 얼굴은 그대로 해 달라고 말씀 드림~^^

-
인테리어 95%는 셀프로 진행했습니다
많이 보러 와주세요😄

많이컸다...요즘 엄마 닮았다는 얘기
많이듣는 아들..성격은 그냥 나나나ㅋ
조금더 어릴때 뽀뽀 많이해야지
더 안아줘야지..더 사랑해야지.. 소리지르지 말아야지.....
욱 하지 말아야지..... #😂#사랑해#고마워#아들
#보물덩어리#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귀염둥이#최고
#증명사진#내눈엔천사#틀림없는
#엄마가문제#엄마한테와줘서고마워
#love

-
대구 달서구 송현동 카페 스튜디오 세렌디피티 시작합니다!

증명사진🙅

군복 안입고 증명사진 찍은적은 7년만인듯

#주말 #토요일 #증명사진 #신입사원 #느낌 #낯설다 #얼스타그램 #의정부 #정장

나의 시간을 담는 하나의 방법
증명사진 촬영 :)
👩🏻‍💼 @water_jin
📷 @sraxbelita .
.
.
#아보카도스튜디오 #avocado_studio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