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즐거워지고싶다

14 posts

TOP POSTS

밝게 살고 행복하게 살고 즐겁게 살고... #즐거워지고싶다 #행복해지고싶다

#요즘은그냥 #아무생각이없다 #왜이러지🤔 #고민이많다 #아무일도없었다는듯 #하루를보낸다 #즐거워지고싶다 #더열심히살아야지_ #이발샷 #재밌는 #하루하루가되길 으으으..요즘들어서 아무생각이 없다 이러면 안되는데......난 아직 갈길이 머니까 ㅎㅎ기다려 내인생 ㅎㅎ

MOST RECENT

거래처에 일을맡겼다.
우리사장이 재뚜없떠서 일을 안맡겠다고 한다.
다른업체도 마찬가지다 ㅜㅜ
우리 평판이 사장이 진상이라 일맡기싫다고 구랬다...ㅠㅠ
멍~~~😥 스럽다가 갑자기 어이가없어서 웃음이나왔다😏
내가 이러려고 직장생활하고있나 회의감이 든다ㅋㅋㅋ
집에가서 코니끌어안고 한숨자야긋다.
#사회생활#직장생활#직딩#스트레스#콩이보고싶다#행복해지고싶다#즐거워지고싶다#때려치우고싶다#사장#왕짜증#노답#무개념#개엄마#개아들#푸들#토이푸들#화이트푸들#멍스타그램#펫스타그램#독스타그램#콩이

#요즘은그냥 #아무생각이없다 #왜이러지🤔 #고민이많다 #아무일도없었다는듯 #하루를보낸다 #즐거워지고싶다 #더열심히살아야지_ #이발샷 #재밌는 #하루하루가되길 으으으..요즘들어서 아무생각이 없다 이러면 안되는데......난 아직 갈길이 머니까 ㅎㅎ기다려 내인생 ㅎㅎ

밝게 살고 행복하게 살고 즐겁게 살고... #즐거워지고싶다 #행복해지고싶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