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감

5518 posts

TOP POSTS

전에 영상도 화질이 좋지 못해 뎨동합니닷..😭🙏🏻🙏🏻
이거 보세용 💕 #즐감
#권율이 #율이tv #율둥이 #TT

오랜만에 영화아ㅏ아아아🖤

블루페페 8월 셋째주 코디입니다.
즐감하세요.
#블루페페 #8월 #셋째주 #코디 #즐감

#Repost @boakwon (@get_repost)
・・・
안무 영상 2탄 😝 풀영상은 SMtown 콘서트에서 🤗 아 ;; 내 무릎 ㅜㅜ 🙈 아 ;; 내 갈비 🙈 참고로 이제 영상 없음ㅋㅋ
#즐감

더보여주세요더보여주세요오오오오🤤 #보아 #Boa #camo

우린 맨날 둘이놀면서 왜 맨날 둘이 더 놀고싶은 것인가🎥 평일 안방극장을 보시느라 침대위의 2차전!

#즐감#김태훈최윤영하우스

여보 주말인데 애들재우고 맥주마쉬면서 영화한편보자
#각자집에서 #즐감 #영화추천 #다운로드 #고고싱

자다 인나서 쌩얼에 쓸리퍼 질질 끌고 혼자영화보러왔다.
그런데 사람이 왜케 많음?😂
오랜만에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북포항cgv#덕혜옹주#즐감#나혼자산다

MOST RECENT

진실이무엇이더냐궁금해서
이시간에오니영화관대여하는거같네
#평일#혼영#혼자#여유#공범자들#즐감#우헤헤헤

와 실화냐.. 이거 일요일 아침에 올린건데 로딩 계에엥에에ㅔ에에속 되다가 지금 올라감..;; 아무튼 성공🤦🏻‍♀️
.
.
.
.
#CBP2017 #지코 #페코메코 #로꼬 #그레이 #딘 #무대 #즐감

今日から3連休だからDVD借りてきた😳💕
ずっとみたかったやついっぱい借りてきた٩(๑❛ᴗ❛๑)۶
早く観よーっと😙😙
#暗殺教室#トモダチゲーム#オオカミ少女と黒王子#映画#movie#영화#映画鑑賞#D鑑#영화감상#DVD#dvd鑑賞#좋아요#즐감#행복

핑느님 영접중ㅋㅋ 거미와 펭귄을 사랑하는 예찬이와 핑크퐁 통째로 즐겨보는 예준이
#핑크퐁 #큰일이다 #티비조아 #즐감 #형제둥이 #아들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둥이스타그램 #아들둥이 #상어가족 #아들

애나벨2 새벽 혼영하러 왔는데...
나 혼자다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로봇춤 5월달에 울 애들 일본여행 갔다가 오는날 인천공항 행사장에 로봇이 음악에 맞춰 춤추길래 동영상으로 남기기#로봇춤#인천공항#여행스타그램
#일본여행 #공항#소통해요 #맞팔환영#선팔하면맞팔 #즐감

#공허한 #일요일 #데이트 ~~~
#삼계동맛집 #게수작 #황제 #연포탕 #굿굿
#소화겸 #드디어 #영화 #택시운전사 #즐감
이모든걸....아버지랑했다...27년만이다.... 뜻깊었으나....다음에는 여자친구랑.........
아버지 사랑합니다....♡♡

OFMG-I love you많이 서툴러요ㅠㅠ계속 틀려서 잘한부분만 넣어봤습니다!거꾸로 되어있고 잘못하지만 잘 봐주세요!#어설픔 #서투른 #런치패드 #ㅠ #그래도 #많이 #봐주세요 #ofmg #노래 #신난다 #꺄륵 #고등학생 #고1 #고2 #고3 #00년생 #17살 #18살 #19살 #즐감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맞팔환영

.
영화관 전세 실패...
아깝다...
건진건 아이린뿐...
.
#영화 #혼영 #광고 #아이린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_구리아울렛
#즐감

심야 영화...#혹성탈출

모범생들 자넷
일단 휘민영 출석부 개그가 더..^^
모든 명준이들이 못 됐지만 문명준 진짜 못 됐내ㄷㄷ
민영이랑 붙을 때는 특히 소악마 둘이라 넘나 무서웠ㄷㄷㄷ
처절하기도 엄청 처절해서 후반부로 갈수록 불쌍했고
동호종태도 그새 더 불쌍해져서 누구 편도 들 수가 없었다고 한다😢

#연극 #모범생들 #정휘 #문태유 #권동호 #안세호 #즐감

자려다 나벨이 보러 꾸물꾸물 기어나와따
#비도 #오겠다 #즐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