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tv

365 posts

TOP POSTS

캘리그라피 드라마 타이틀
중화TV_스테이 위드 미
#중국드라마 #중화tv #캘리그라피작업 #캘리그라피의뢰 #드라마타이틀

#위클리차이나우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ㅡ^❤깜짝선물#딸기다발🍓 #중화tv

캘리그라피작업
중화tv_삼생삼세십리도화
#캘리그라피의뢰 #캘리그라피작업 #중화tv #중국드라마

_
요즘 빠져 보는 중드ㅋㅋ야화태자전하 멋짐💖😍 #삼생삼세십리도화 #조우정#양미#중화tv#중드추천

#중드 #중화tv #삼생삼세 #삼생삼세십리도화 잼남. 제주도서 중드에 빠져서. 21일 갓나온 따끈 따끈 원판 책 지름 ㅎㅎㅎ

5월부터 #중화tv 에서 달린 #삼생삼세십리도화 🌸 때무네 #현망진창 🙉 #황제의딸#랑야방 이후 빠진 #중드 .....내가 조잡한 cg를 꾹 참고 봤다........이 더운 여름 내머리칼을 기르게 하다니... (#묵연 #야화 = #조우정 #백천 #소소 #사음 = #양미)

이것을 위해 tv위치를 바꾸고 채널을 신청했다... 😂😂😂 #위장자 #왕카이 #후거 #중화tv #아성명대

MOST RECENT

#유역비 #Liuyifei
02년 데뷔작 #중화tv 금분세가 때부터,
오랜시간 너무 좋아하는 #중국 #여배우.
#송승헌과도 잘 어울리구...
너무좋다 .. 이 분 덕에 성균관대 중어중문과를 들어갔다는,

캘리그라피 드라마 타이틀
중화TV_스테이 위드 미
#중국드라마 #중화tv #캘리그라피작업 #캘리그라피의뢰 #드라마타이틀

캘리그라피작업
중화tv_삼생삼세십리도화
#캘리그라피의뢰 #캘리그라피작업 #중화tv #중국드라마

5월부터 #중화tv 에서 달린 #삼생삼세십리도화 🌸 때무네 #현망진창 🙉 #황제의딸#랑야방 이후 빠진 #중드 .....내가 조잡한 cg를 꾹 참고 봤다........이 더운 여름 내머리칼을 기르게 하다니... (#묵연 #야화 = #조우정 #백천 #소소 #사음 = #양미)

내가요즘 애정하는 드라마, #중화tv #삼생삼세십리도화
저 눈빛 어쩔....🙈야화는~~백천만 좋아해😅
심쿵💗요즘 잠 못이룬다...너란남자 목소리도 말투도 행동도 미소도 외모도 최고!!!!!#매력남 😚🙄😁🤗 #조우정_야화 #양미_백천

헤어나올수가 없는.. 삼생삼세십리도화
정말 재밌습니다 보세요 두번 세번 보세요
요즘 한국에서 인기가 많더라구요
드라마는 중화티비에서 방영중이고 영화는 곧 개봉한다네여👍

#취향저격💘💘💘 #야화앓이 #백천#삼생삼세십리도화 #중화tv
#소설 #덕질스타그램 #일상 #여가시간

#외과풍운
중화TV 화~금 밤12시(자정).
<랑야방>, <위장자>의 제작진과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우리나라에도 널리 알려진 근동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외과풍운>이 드디어 한국에서 방영!
의료사고와 관련한 아프고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외과의사 장수(좡수)와 루천시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성장드라마... 라고 들었는데 예고편은 스릴러 느낌이ㅎ
여주인공인 백백하 배우를 비롯해 <랑야방>과 <위장자>에서 각각 녕국후와 왕청풍으로 분했던 류혁군 배우를 비롯한 반가운 얼굴들도 있고.
더불어 근동 배우와 절친한 사이로 유명한 배우 호가의 카메오 출연도 재밌는 에피소드를 남긴 것으로 알고 있다, 기대기대☆
이 작품은 <삼생삼세십리도화>의 본방과 재방이 끝난 후, 방영한다. 생각보다 늦은 시간이어서 아쉽지만 ㅠㅠ 그래도 믿고 보는 제작진과 배우가 만난 작품인데다, 중국의 의학드라마는 어떨 지, 매우매우 궁금한 작품😃
#중국드라마 #중드 #중화TV #외과풍운 #근동 #백백하

#삼생삼세십리도화
#중국드라마 오랜만에 본다
심지어 이건... 판타지 무협 로맨스(?)
응???
#중화TV 채널돌리다가 잠깐보고는
다시보기 정주행중
원작 책을 구매해야겠다
#일상 #daily #드라마덕후인가봄

요즘 내가 #폐인 이 된 이유...
#중화티비 #삼생삼세십리도화 #중국드라마 때문이다.
어찌나 스토리가 재미나고 배우들이 연기를 잘하는지...(거기에 #판타지로맨스 & #시대극 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완전 #취향저격)
특히 여주인 #양멱 도 예쁜데, 남주인 #조우정#잘생김을연기하다 로 유명세를 탔는데... 아~유부남인데도 너무 좋아~!!! #야화 너무 좋아~♡
이렇게 #삼생삼세 #광팬 이 된 나는 #소설책 도 섭렵했으며, 개봉 예정 #유역비 #양양 주연의 영화를 몹시 기다리고 있다.
#원작소설, #드라마, #영화 이렇게 세 개를 비교하는 재미를 놓칠 수 없으므로... 저와 같은 취향이신 분~~ #적극추천 드립니다~^^
#문학동네 #중화TV #당칠공자 #중국소설

_
랑야방 이후로 이렇게까지 빠져드는 중드라니!!!!
중화티비에서 하는거 걍 지나치면서 뭐 저런 드라마가 있지 했는데(천계가 배경;) 1화부터 15화까지 논스톱 주행;; 삼일만에 41화까지 봄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완결나고 시작하는건데ㅠㅠ
58화까지 언제 기다려ㅠㅠㅠㅠㅠㅠ
.
.
#중화tv#중드#삼생삼세십리도화
#조우정#야화#백천
#daily#dailypic#drama#instadram

#일상스타그램 #이벤트당첨 #중화TV #中华TV #ZHTV #삼생삼세십리도화 #三生三世十里桃花 #중국드라마 #DVD #보조배터리

지난번에 중화티비 얼굴책에서 이벤트한거 당첨되서 선물 왔다ㅎ
삼생삼세십리도화 중국판 DVD만 오는줄 알았는데 감사하게도 삼생삼세십리도화 보조배터리도 들어있었다ㅎ
.
.
으앙 너무 좋아ㅠㅠ
이게 모두 삼생 덕분ㅠ
삼생 덕질하는라 현망진창인데 이런 행운이ㅠ

감사합니다 잘쓸께요ㅠ

#삼생삼세십리도화#삼생삼세#양미#조우정#개꿀잼#현망#망붕#근데둘다#유부남#유부녀 ㅋㅋ #보보경심 이후 완죤 빠져서보는 #중드#중국드라마 #중화tv 에서 40화까지 밖에 안했지만 무자막으로 58회까지 몰아봄. 자막없이. 깨답답하당 ㅠㅠ#중화tv 놈들아!! 나쁜놈들 ㅜ#야화#묵연 근데 조우정 #머리빨 #묵연으로는 괜찮은데 #야화 로는 가끔 흠칫함 ㅋㅋ드라마 보기전까진 #그냥말대가리에 지나지 않았으나 보다보니 #개훈남 #역시배우는연기를잘해야 #그래도흠칫한다 #산발좀하지마라 #조우정#연기가매력인남자 그런데 #묵연이비담닮음#선덕여왕비담#겁나닮음#심지어#스타일도... 좀 착안했나?

三生三世十里桃花 #삼생삼세십리도화 #중화tv 😉🤗😀#중드 남주짱멋 여주이쁨 💗세번의생 하나의사랑! #중독성 #꿀잼 꼭 보시길ㅋ#양미 #백천 #조우정 #야화

_
요즘 빠져 보는 중드ㅋㅋ야화태자전하 멋짐💖😍 #삼생삼세십리도화 #조우정#양미#중화tv#중드추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