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중년견

684 posts

TOP POSTS

뭘 원하는기고 ??
#방울이 #견 #중년견

우래기 손 🐶👋🏻❤️
#닭발 #멍스카그램 #중년견

/
어 디 한 번 씻 겨 보 아 라
-
#아들 #흰눈이 #중년견 #말티즈 #독스타그램

나가자소망앜ㅋㅋㅋ#밤산책#찌글견#중년견#털옷장착

울코코도이제 벌써 6짤...
나이들어서 볼살이 빠지셨나....
-
#중년견 #프렌치불독 #frenchbulldog

방울방울
우리집첫째견
길바닥에서태어나지금은안방침대생활
.
.
#중년견#똥개스타그램

애긔 진돗개 보고 무서워서 히잉히잉 하더니 눈물까지 흘린 #중년견 롱이👵🏻 그래도 궁금해서 울면서 끝까지 쳐다봄😉#산책 #멍스타그램 #일상 #산책 #daily

MOST RECENT

매주 오는곳인데 늘 새롭다는듯이 좋아해주는 착한 내 강아지들♡
첨으로 혼자 먼 곳까지 데려와서 걱정은 했는데 예상보다 너무 잘 놀아줘서 천만다행😅
동네 산책이 쉽고 덜 힘들지만 굳이 매주 한번씩 먼 곳까지 운전해서 가는건 저렇게 자유롭게 뛰어놀고 흙을 밟고 다니는게 좋아서다. 보고만 있어도 좋은 내 똥강아지들♡
항상 지금처럼만 건강하고 우리 평생 함께 행복하자❤

#반려견일상 #반려견그램 #강아지산책 #시츄 #코커스파니엘 #믹스견 #노령견 #중년견 #강아지세마리 #강아지육아

뭘 원하는기고 ??
#방울이 #견 #중년견

아침에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똥강아지들이랑 포옹하고 쓰다듬고 뽀뽀하면서
아침인사🤗
8년 넘는 시간동안 너무 익숙하고 당연한 일인데 매일 이때가 가장 행복하다..❤ #반려견일상 #반려견그램
#시츄 #코커스파니엘 #믹스견 #노령견 #중년견 #강아지세마리 #강아지육아 #평생함께하자💕

오늘도 이렇게 벌써 2시를 넘겨 훌쩍... 임신에따른 기분탓에 의한 오만가지 걱정 및 스트레스성으로 추측한다... 이럴때면 아기에게 너무 미안할따름이다 아가야 미안해 엄마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도 행복할거야 ^_* 소중한인연과의 소중한 대화가 더욱 고마운 밤이구나 @yangyangunnie
오빠의 코 고는 소리가 잠 못드는 이유에 반은 넘기는것같기도하고 하하하 #시끄러워 #코고는소리 #👃🏻#발로차도소용없네 #생각대로 #행복하다 #아가야 #보고싶다 #엄마그램 #임산부그램 #행복그램 #인연 #우리짱구 #역시귀여워 #장치 #장모치와와 #반려견 #가족 #강아지그램 #소중한너 #역시미남 #중년견 #사랑한다

미용 맡겻는데 귀동이가 혀가 심하게 잘려서 왓다... 3일이 지난 지금 많이 갠찮아 졋지만 그래도 아직 시무룩하고 힘이 없어보여ㅜㅜ 마음이 찢어질듯 아프다

#귀동이 #이루나헤어 #일상 #강아지일상그램 #강아지일상 #어부바 #말티즈 #중년견 #반려견 #팔로워 #속상해진짜 #얼컷하다혀가잘림 #잘려나감 #화난다 #힘내 #귀동아

쌀쌀한날 가을 나들이🍂
추우니까 패딩조끼 촥 걸치고 뒤뚱뒤뚱🐾
똥강아지들💕

#반려견 #반려견일상 #노령견 #중년견 #시츄할매 #코커스파니엘 #믹스견 #강아지산책 #강아지육아

광합성하는 중ㅋㅋㅋㅋㅋ 완조니 애늙은이지 .
.
.
.

#도리씨 #애늙은이 #중년견 #말티즈 #l4l #팔로우 #맞팔 #좋아요 #소통 #광합성

오늘 기분 좋은 울 #할매 #하치
느리게 걷기가 특기지만 오늘은 기분좋아
궁디깔고 #우다다
#푸들 #푸들사랑 #중년견 #10살 #늙지마 #독스타그램 #인스타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