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스타그램

1347784 posts

TOP POSTS

🔸🔸🔸
#하체비만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저의 다리가 컴플렉스 에요.
어렷을때부터,
"무다리"
"조선코끼리무다리"
"조선무"
"이만기종아리" 등
유난히 제 몸에 비해 굵은 다리때문에
붙여진 별명들이 많았죠.
그냥 길거리를 걸어가는데도,
짖굿은 모르는 남자들이
"거기 다리 겁나 두꺼운X~ 야~ 너~!
다리좀 가리고 다녀~ㅋㅋㅋㅋ"
😤이러기도 했었고,
어른들께 처음 인사하면,
"와~ 운동했었어? 다리가 진짜 튼실하네..!ㅎㅎㅎ"
이런소리를 그냥 밥먹듯이
들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과거에 다리가 들어난 사진이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없어요.
.
롱부츠를 사려면 굵은 종아리 때문에 사이즈를
두사이즈 크게 사야했었고,
발목까지 오는 스니커즈 신고 싶었지만,
다리가 더 굵어보이고 짧아보여 늘 포기했었고,
치마에 하이힐을 신고 걸어다니고 싶었지만,
종아리에 똭 나온 하트근육과 허벅지 근육때문에
늘... 롱치마만 입었던 나날들...😂_
지금 이리 과거사진을 보면,
"뭐 그리 막 욕먹을 정도로 굵진 않았구만?" 싶은
생각도 들지만,
얼굴에 살이 본래 없어서
하체가 유난히 더 굵어보였던거 같기도 해요.
또 다리도 짧아 더 굵어보였던거 같아요.
정말 다리길이 중요해요..😩
저는 발목부터 무릎까지의 길이가 짧아요.👉🏼👈🏼
제 키가 164인데 키가 158인 친구와 발목부터 무릎까지
오는 길이가 같아요.🤣#급고백 #슬프다
종아리에비해 허벅지가 길어서 스쿼트할때 무릎이
발끝을 넘으면 안된다기에 정말 힘들어 죽는줄..
(저 같은 체형이 한국에 많기는 하시더라구요~ㅎ.
저 같은 체형은 발끝 살짝 넘으셔도 되요🙌🏼)
.
정말 스미식단&스미홈트로
바지 29-30에서 지금은 25-26을 입지만,
아직까지도 저의 콤플렉스는 "하체" 에요.
짧은다리길이는 여전히 똑같으니, 하체사이즈가 줄어도
이쁘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직까지 길고 쭉 뻗은 다릴보면 너무
부러워요~😂
그래도 사이즈라도 줄은게 어디에요.!
저 같은 하체비만족은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면,
"다른데는 다 말구 하체만 빼고 싶어요"
.
"종아리 알도 빠지나요?"
.
"얼굴살이 너무 더 빠져서 걱정이에요"
.
"하체운동하니 다리가 더 굵어져요" 하시는데...
_
일단 제가 해본결과는.._
"다른데말구 하체만 뺄 수 없어요."
.
"종아리 알 100% 빼기는 힘들어요.
종아리는 무한 마사지, 반신욕& 스트레칭 이에요"
.
"얼굴살..ㅠㅠ 저도 걱정이에요, 하지만 초반에만
유난히 더 그래보이지 나중되면 괜찮아요"
.
"절대 더 굵어지지 않아요. 하지만 꾸준히 매일 "식단"이랑
꼭 같이 해주셔야해요. 식이조절이 정말 중요해요.
.
불가능한건 없어요.
그냥 무지 힘들뿐이죠....
그러니 화이팅!!!!

.
요즘 태성이가 이렇게 잡니다..
보기엔 사랑돋지만 저는 죽을맛입니다..
온몸이 저리고 허리가 아프고 땀도나고 ...
본인이 불편하면 잠시 떨어져 자다가 다시 올라오기를 밤새 반복...
.
이것도 곧 지나가겠죠.....?
엄마를 넘나 사랑해줘서 고마운데...
고마운데....
아들아...
요건 좀 아니지 않니?😂😂😥😝
.
.
요놈전선생님이 힘들겠다며 찍어주심..
근데 왜 웃지?😡😡
.
#데일리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소통환영 #원숭이띠맘 #아들맘 #베이비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일상 #아들바보 #사랑해
#화장실급할때가젤힘듦
#그래도사랑해❤

담주 월요일👉 new스터드 팔찌, 수요일👉 new라운드 목걸이,귀걸이 요로케 업뎃예정 입니다💜💜
#너무나내스탈😍

처녀때는 하루종일 쉬지않고
잘먹었기에 립스틱을 발라도
같이 먹어버려
안발랐고,
아기낳고는 아기를 물고빨고
항상 안겨있으니
아기한테 닿을까 안발랐는데
봄이되니 급 관심이 생겨
3년만에 발랐는데
입술필러효과가😆😆
이것또한 조금있다가
떡소스처럼 함께 먹겠죠🙈
음식 먹을때 같이 안먹으시는 비법좀😅😅
.
.
예전에 할무니가 세수는 안하셔도
립스틱은 꼭 바르고 나가시던데
그이유를 나이가 드니 조금은
알것같아요🙈🙈
.
.
가격도 만원도 안하는 착한가격🤗
세가지 색이 같이 묻혀나와서
그라데이션효과😶😶😶
예전에 #조성아뷰티 #안색크림 인가
엄청 잘썼는데 이것도 애정할듯💟 .
.
.

오늘하루도 독박육아 홧팅🤗🤗
좀따가 뵈요🤗🤗
너무드시진말구요😂😂
.
. #chosungahbeauty #16brand #16브랜드 #컬러룹스3단파르페 #컬러룰스 #틴트글로스 #틴트추천 #립틴트 #슈퍼광택 #볼륨빵빵팁
.

.
머리숱도 얼마없공
직모라서 그런가
삐삐머리가 어색어색해요😜
사과머리가 나은가요?🍎
.

.
#아기식탁의자 다이렉트문의가,
엄청나네요 .
그동안 뉴나 식탁의자 잘쓰다가
한달전쯤 바꾼건데요!
지인짜 신세계네요이거😤😤왜지금안거죠!
뉴나진짜 다좋은데 밥먹이고 바닥치우는것도 힘든데 아기식탁 구석구석 닦아야하는게 보통일이 아니더라고요
의자사이사이로 음식물끼는데 이쑤시개로 빼는데 진짜😈😤
.

공간차지도 않하고 바닥청소 넘 간편해진것도 맘에들어요ㅋ .

음식이나 간식 저렇게 식탁위에 놔줄수 있는것도 굿굿!
어디 장거리 여행갈때 휴대용도 가능하니,
뭐하나 단점이 없네요ㅋ(다만짐이좀되겠죠)
오래오래 쓰고싶은 마음!! .
.

#솔찍한후기입니다
#잉글레시나패스트
#도움되시길
.
.

#육아용품 #육아템 #아들스타그램 #양띠아기 #청양띠 #아기먹방

MOST RECENT

#805일
놀이터서 잠깐놀고 나가려고 엘베탓는데 다온이가 뛰어들어오다 넘어져서 모서리에 쾅 울고불고 난리나서 보니 이마에 피 철철
소아과갓더니 큰병원가서 꼬매야한대서 한달만에 다시 #백병원 응급실가서 5시간만에 귀가조치
다행이 크기도 1센치가안되서 3~4바늘 꼬맷는데
진정제맞고 부분마취하는데 진정제맞고 정신멍해있는모습보니 맘이 찢어지는듯
애들다치는거 한순간이라는게 무슨말인지 깨달앗네요
그나저나 이마라서 흉질까봐 걱정걱정.....😿
.
.
.
.
#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공유 #맞팔
#26개월아가 #눈큰아가
#내새끼 #세젤예 #사랑해
#김포맘 #워킹맘 #다온맘
#다온이네 #사는이야기

_
집에오능길에 키카가고 싶다해서
아빠가 집에가서 봉봉타자 카더니
노래 틀어놓고 침대에서 난리네....😂
_
_
_
_
_
_
#20170326 #육아일상 #육아일기 #육아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줌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대구맘 #남매맘 #정천사 #내새끼들 #아빠랑 #주말일상

요즘 킥보드에 빠져서 매일 킥보드 😭
슈퍼 갈때도 킥보드 눈 뜨면 킥보드 ㅎㅎㅎㅎ
그래서 결국 #천안독립기념관 가서 킥보드 실컷 태우기 〰
바람 넘 불어서 집왔는데 비눗방울 한다고 난리 ㅠㅠ
결국 배란다 난장판 😌

#치맥
-
집으로 가던 중,
충동적으로 들어와버린 치킨집
집에서 치킨 시켜도 늘 아들은 어느정도
밥주고 치킨 먹이는 엄마사람인데,,,
오늘만 예외,,미안해 이 찝찝한 밥집착녀💦
-
#주말 #일상 #일요일 #봄비 #외식하는날
#치맥 #수고했어 #우리 #충만치킨 #반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인스타푸드
#줌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대전맘 #아들맘
#소소한일상 #공감 #육아 #소통 #좋아요


.
.
여기 브레붸 먹으려고 왔구나 싶을 정도로 잊을 수 없는 커피!!!
자꾸 생각날거 같다
#풍림다방 ☕️
#브레붸
#NOKIDZONE
.
.

_
백공 보고나와 차타고 가는데 피자피자
얼마나 노래를 부르는지.. 밥먹으러 가는도중
피자 한판사서 차 안에서 드시는중😓
_
_
_
_
_
_
#20170326 #육아일상 #육아일기 #육아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줌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대구맘 #남매맘 #딸스타그램 #주말일상

외할머니 장례식 3일동안.. 정신없이 지나고
어제 돌잔치에 오늘은 가족모임 여기저기 댕기느라 정신이 1도 없이 일주일이 끝나버림.
정신줄 놓고다니다 아이들 이모들에게 받은 용돈까지 잃어버림;;
홍이에게 혼나고 서후한테 혼나고😿
낼부터 정신줄 붙잡자!! #주말 #줌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일상 #소통 #인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