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주전맛집

1207 posts

TOP POSTS


울산 토스트 푸드트럭 [좋아해줘]
맛있는 토스트와 포토존까지👍🏻
정자 바다 가는길 꼭 들려보세요👍🏻
울산 북구 구유동 327-3
@likefeelwest
#좋아해줘토스트 #울산토스트 #정자맛집 #주전맛집 #울산맛집

#붓세 40개 주문! 감쏴합니다 크로와상 10개 몽블랑 15개 사가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다음엔 꼭! 미리주문부탁드립니다ㅜㅜ흐엉

#주전카페 #제이팩토리 #주전맛집

-
시원하고 맛도 죠코 다 죠쿤뇨.

#주전맛집 #솔마루 #멧돼지구이 #먹스타그램

원하던 까페는못갔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식사와
송중기가 송혜교 꼬실때 줬다는 마약커피를 맛본것만으로도 만족

#주전맛집 #해미지식당 #러브에이드 #핫플탐방

여길 왜 이제야 가본건지 ㅋㅋ
진짜진짜 맛있게 우리셋다
정말 잘먹고 왔다😍
오빠랑 먹고있는 중에도
다음에 여기 또 오자고 얘기 할 정도 ㅋ
원래 안먹던 반찬이랑 야채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주전 놀러갈때 애기랑 가기 딱인 곳😉
-
#울산맛집#솔마루멧돼지촌#울산주전#주전맛집#울산떡갈비맛집

오늘 점심은 어머님 아버님이랑🐠🐟
그리고 예워니랑 😘
여긴 회로만 배채울수있는 진정 횟집 맛집!
-
-
#주전맛집 #울아버님20년단골 #신토불이 #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맛집 #울산맛집 #동구맛집 #주전맛집
#커피 #카페 #주전카페 #제이팩토리
#coffee #cafe #icecoffee
#빵 #간식 #맛있다 #맛있다그램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엄마 #디저트그램
#초등맘 #줌마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투워니그램 #자매스타그램 #쏭스타그램

갈비탕 먹고 집에 가는길에 J팩토리.😍💕
오늘은 남표니랑 투워니와 함께.👭
요기 빵 맛있다고 1인 1빵.
#빵순이 ㅋㅋㅋㅋㅋ
직접 만드신 빵이라 따끈하고 더 맛있는듯.😋
밥배와 디저트배는 따로있는듯.ㅋㅋㅋ

MOST RECENT

#첫줄
유섭이 낳고 처음으로 가진 #자유시간 😁😁
새싹이엄마와 알차게 보내고 싶었지만
현실은 피곤한 임산부 두명이었다ㅋㅋㅋ
2년만에 밤마실로 만화방가서 만화책도 보고
일욜 점신엔 주전가서 생선구이 맛나게 먹고
빠질수 없는 커피타임까지!
차차가 사준 맛난 빵들도 기념으로 찰크닥 👍👍
.
#자유부인 #절친 #베프 #친구 #임산부둘 👭 #밤마실
#주전맛집 #동교정 #생선구이 🐟 #제이팩토리 🍞☕

저녁 6시30분 재로소진 됬습니다ㅜㅜ
헛걸음하신분들 너무 죄송합니다ㅜㅜ
이거 보시고 헛걸음 하지마세요ㅜㅜ
일요일입니다.
재료소진입니다ㅜㅜ
죄송합니다ㅜㅜ

#재료소진#울산#주전맛집#자카#jaca#울산맛집#갈릭새우#사천새우#새우튀김#새우파스타#새우#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음식스타그램#만남컴퍼니

#일상 #일상스타그램
#맛집 #울산맛집 #동구맛집 #주전맛집
#커피 #카페 #주전카페 #제이팩토리
#coffee #cafe #icecoffee
#빵 #간식 #맛있다 #맛있다그램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엄마 #디저트그램
#초등맘 #줌마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투워니그램 #자매스타그램 #쏭스타그램

갈비탕 먹고 집에 가는길에 J팩토리.😍💕
오늘은 남표니랑 투워니와 함께.👭
요기 빵 맛있다고 1인 1빵.
#빵순이 ㅋㅋㅋㅋㅋ
직접 만드신 빵이라 따끈하고 더 맛있는듯.😋
밥배와 디저트배는 따로있는듯.ㅋㅋㅋ

-
시원하고 맛도 죠코 다 죠쿤뇨.

#주전맛집 #솔마루 #멧돼지구이 #먹스타그램

.
#울산 #동남횟집 #스페셜물회
울산 살면서 처음 가본 #주전 ㅋㅋㅋㅋ
사람은 엄청 많던데
그닥 내 입맛에는.....
나빼고 다 괜찮다하니 내 입이 이상한건가?
.
#울산맛집 #울산물회 #주전 #주전맛집 #물회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일상 #데일리그램

냐미냐미🍽

자는신랑님😪 일어나길 기다렸지😜
주전데이트~👫
수박빙수파는곳인데 이제 식사메뉴로 체인지
마늘이 덜익어 맵고 쓰다🍝🍤
비쥬얼음식이라는 울여보 🤔 맛평가엔 냉정하심ㅋ
우리둘다 양에 차지않아..😣
2차로 빵이랑 커피마시고옴ㅋㅋ 커피숍에서 딱 빵이랑 커피만마시고왔음 우린 쿨하니까




#불토 #주말 #토요일
#부부스타그램 #주전맛집 #울산맛집 #주전해수욕장 #자카 #jaca #갈릭새우 #새우파스타 #비엔나커피 #샤케라또 #치즈케이크 #스콘 #티타임 #럽스타그램 #주전카페 #울산카페 #아라커피 #갈릭쉬림프 #새우덮밥 #아인슈페너 #주전 #뷰깡패 #가을가을

#울산 #주전 #주전맛집 #동교정 #생선구이정식 으로시작해서
#주전카페 #제이팩토리 #빵집인가 #커피숍인가 좋다좋다 #메론거북이빵 #바북이 (수빈이가 부르는 거북이 발음ㅋㅋ)
안슈가 바북이빵 좋아하겠지?ㅋㅋ빵을사서 #아라커피 #테라스
@dongoen1017 우리의 자연스런 사진은...넣어두자...ㅋㅋㅋㄲㅋ

오늘은 친구랑 주전나들이~~
갱훈이횽아랑 정민이두 함께😚
우선 밥부터먹자ㅋㅋㅋ남이차려준 밥도 먹기힘든 우리ㅠ 그래도 맛나게 다먹었네😊

#울산#주전#주전맛집#맛집#동교정#돌솥밥#생선구이#생선구이정식#돌판구이#오징어구이#조기구이#뽈락#삼치#맛있다#맛스타그램#울산맘#동구맘#일상#육아#소통#친부랑#수다타임#자유시간#힐링

#일상 #일상스타그램
#커피 #카페 #주전카페 #제이팩토리
#맛집 #주전맛집 #동구맛집 #빵집
#coffee #cafe #daily #bread
#빵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바다 #하늘 #햇살 #바다가보이는카페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딸엄마그램 #줌마스타그램
#초등맘 #투워니맘 #쏭스타그램

#며칠전사진
미사해설하고 주전에 드라이브.
간만에 먹은 코다리시래기찜은 쏘쏘.😐
옛날 그 맛이 아닌듯.
그냥저냥 배고파서 먹고..
제이팩토리에서 달달빵으로 입맛 돋우기.😋
내가 찜한 귀여운 꼬북빵.🐢🍞
진심 맛나다.💕
#카야브레드 대박.😍😍😍😍😍
이렇게 맛있을수가.ㅋㅋ
요기는 음료보다 아메리카노가 대박.
빵은 아메와 먹는게 예의였다는걸 다시 깨달음.^^
며칠 몸이 안좋고 소화도 안되고 기분도 그렇고..
그래서 함께해서 좋았어.
요즘 들어 생각하는데..아플땐 꼭 티내주기.
그날도 얘기했지만 그럴땐 누군가 얘기들어주고 손한번 잡아주는것만으로도 위로가 된다는것.
오늘도 아침밥 먹고 위장약 챙겨먹고 힘내서 하루시작하기.😁💊🙆

- #동남횟집
.
더울땐 시원한 #스페셜물회 한그릇 하세요
전복. 개불. 해삼. 멍게. 회가 듬뿍듬뿍
완전 맛나요~~^^
.
.
#울산 #물회 #울산주전 #울산동구 #주전맛집 #평일 #평일나들이 #바다옆 #맛스타그램 #음식 #food

수요일부터 가오픈 시작 입니다^^
수박빙수에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박은 이제 추워서 메뉴에서 없어졌어요!!
이번엔 해물라면과 새우요리입니다!!!
놀러오세용!!! #울산#동구#주전#자카#주전맛집#울산맛집#동구맛집#해물라면#새우#갈릭새우#사천갈릭새우#새우파스타#크림파스타#새우튀김#감자튀김#돈까스#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맛점#창업#소자본창업#만남컴퍼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