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주인공은너야너

586 posts

TOP POSTS

오늘밤주인공은 나인데..
김티하한테 뺏겨버렸다ㅠ김채핳태하태햐&’ㅜ
다 너꺼냐!! 내꺼는없냐ㅋㅋㅋㅋ
#김티하 #너다해라😝 #주인공은너야너

홍콩은 벌써 크리스마스~~😍
#주인공은너야너#트리🌲

.
그의 야근 때문에 하루 일찍
생일파티를 했다.
30대의 생일엔 초는 늘 세개만.
생일선물은 아이들의 재롱이
다였지만 그래서 좋은날.
따뜻했던 밤.
#주인공은너야너
#여보선물사와말을해야아늬ㅋ
#1213

.
쟈기 축하해💙
밖에서나 집에서나 고생많은 내편
화이팅이얌 그런의미로 한턱 쏴💋
.
#해양경찰#중앙특수구조단
#서해해양특수구조대
#승진#임경장#주인공은너야너

10월의 어느 멋진 날 결혼한, 역시나 제일 빛나고 예뻤던 내 친구👰🏻✨
@serayeoun
.
.
#태원설연_weddingday
#주인공은너야너#결혼#축하해#사랑해

올해의우리
#봄여름가을겨울
3번째 11월26일
앞으로도잘부탁해💕💓💞❤😍💘
3주년은 미니의 귀여운홧띵으로 #마무리
#연1회업뎃 #주인공은너야너 #꽃 ⚘🌷🌼🌻🥀🌹

#생일파뤼
#주인공은너야너
#기분좋은아드님

생일당일 계모임여행으로
이모,삼촌 동생들 축하받고
신난 요하니😁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복받으실꼬예요
제가 대신 감사인사드려요🙇😍

2017. 12. 02 <첫 재롱잔치👑>
아빠가 만든 킨더조이목걸이와 엄마가 준비한 예나를 닮은 꽃다발.
행복해하는 널 보니 아빠엄마도 행복해💕
준비하느라 고생했고 엄마인생 최고의 공연을 보여줘서 고마워 딸👍🏻
.
.
#최고의무대#최고의공연#주인공은너야너#킨더조이목걸이#바야흐로꽃

MOST RECENT

어린이집에서 조금 이른 생일파티🎉
이날을위해 달력을 찢어가며
수많은날들을 기다려왔더랬지🙄
세상다가진 양준혁이😁
생일 미리 한번 축하한다❤️
.
.
.
#주인공은너야너#어린이집생일파티🎂
#47개월#네살#우리집첫째#내첫번째#말안듣는4살#그래도사랑스러운너#미리생일축하#선물도벌써준비해놨어#아빠차트렁크에서대기중#어린이집일상#아들둘맘#육아#청주맘

.
그의 야근 때문에 하루 일찍
생일파티를 했다.
30대의 생일엔 초는 늘 세개만.
생일선물은 아이들의 재롱이
다였지만 그래서 좋은날.
따뜻했던 밤.
#주인공은너야너
#여보선물사와말을해야아늬ㅋ
#1213

오늘밤주인공은 나인데..
김티하한테 뺏겨버렸다ㅠ김채핳태하태햐&’ㅜ
다 너꺼냐!! 내꺼는없냐ㅋㅋㅋㅋ
#김티하 #너다해라😝 #주인공은너야너

#빈스틸러
.
.
.
.
.
.
.
사람은 만나보고 경험을 해보면 이전에 내가 생각하고 판단하는 거랑은 많이 다른 모습들을 발견하게 된다. 우린 늘 모든 사물에 스스로의 관점을 통해 해석하고 자동적으로 판단한다. 가끔 경험을 통해 나의 생각과 판단이 얼마나 어리석었는가를 발견하게 된다. 모든 일에 경험할 순 없지만 자의적인 해석과 판단에 늘 신중하고 조심해야한다는건 확실하다. .
.
#주인공은우리가아니였다

너에게로 간다 간다 뿅간다🤩❤️
#지혜지 #혜지혜 #hbd #luv #생축
#주인공은너야너 👊🏻👊🏻 #친친

흠이가 결혼했다 행복하렴🤵🏻👰🏻
@good2ki

요오우~~뺴에애애앰
눈이 아주 마아뉘 내렸눼 매애앤 ~~
3솰 인수ㅐㅇ 이뤄케 쌓인 눈 밟워보귀 췀이에요 예에~

눈 뫗이 이뤈 맛이였노ㅏ 쓰으으읍~~~
흙 맛인거 같귀둬 하궈 빼애애앰

오널은 내 붤쓰데이~
뮈역귝보다 눈을 더 마니머겄숴여
내 hair 뭐리카락쓰 말리느라 고수ㅐㅇ했숴 매애애앤~~~~
.
.

#눈사이로막가
#아재갬성
#오늘생일
#주인공은너야너
#나이먹지마
#3살
#대설주의보
#단추
#푸들

윤진이가 보내준 기프티콘으로
집들어올때 아이스크림케이크 사와서 하루마무리
31번째생일 축하해준 가족 친구들 모두 감사요❤️
#서율애미 #생일파티 #주인공은너야너 #세젤귀
#행복한엄마 #행복육아 #육아소통 #딸스타그램

#블링블링왕관머리띠👑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365일 공주놀이😙
.연말파티에 우리 아이를 주인공으로💖
.
.
.✔컬러:골드, 실버
.✔가격:7000원
.✔문의는 댓글이나 디엠
.✔단체환영
.
.
.#왕관머리띠#블링블링#주인공은너야너#얼집파티#크리스마스파티#파티주인공#공주님

니생일이니?ㅋㅋㅋㅋㅋ
듣는 내가 왜 힘들지?ㅋㅋㅋㅋ
.
얼마전에...
차를 타고가면서 윤이아빠한테
👧"줏대가없어!!!줏대가!!ㅡㅡ''하니까
듣고있더니...한다는말이....
👶''줏대야~어디있니?줏대야~~~''
라고했다..ㅋㅋㅋㅋㅋㄱ
어휴......말 조심해야지...
#32개월#박미구#육아#딸스타그램#생일축하합니다#노래부르기#주인공은너야너#말하는데힘이들어보이네#보는나도힘들다#일상#도치맘#좋아요#축하해#ㅋㅋㅋ#말조심#말이늘었네#우리딸

지민이생일 .....엄마는 코끝이 찡하다
내친구 윤지 사랑한다 💕 생일축하해🎉
#6살#생일#여자아이#터닝메카드케익#주인공은너야너#축하해#사랑해#남매맘#워킹맘

울아가 800일
100일마다 그냥 넘어가긴 아쉬워 케익으로 기념
이번 케익은 네가 골랐지
딸기에 귀까지 달린 예쁜 케익을 보며 좋아하던 너..
집까지 안전하게 잘 모셔온 케익은.. 너의 조급함에 만신창이가 됐구나ㅠㅠㅠ귀 어디갓어???? 케익모양떠나 그저 즐거운 도혀니
그래 괜찮아.... 주인공은 케익이 아니라 너니까
축하해 고마워 사랑해 내시킹💕 🐘17/12/05 🐑+800

#벌써 #생후800일 #파바 #딸기케익 #주인공은너야너 #무한반복촛불불기🎂
#네선글어디어디숨엇니 #아빠선글로대체 #멋져 #근데선글위치가...
#사랑하는800일생일축하합니다 #진짜800일축하네
#붕붕이이모생일이랑같은날 #기쁨두배 #더특별함 #둘다추카추카🎉
#오늘하루도너와함께

*
각종, 피부트러블 때문에 고민😫
아아아악오래기다렸넵,드디어나왔넵!
*
너란아이, 10가지 다양한 기능!💕
----------------------------
•클렌저 •모이스처라이저 •마스크 •립밤
•메이크업프라이머 •네일밤 •뒤꿈치소프트너
•썬번릴리프 •눈썹테머 •플라이트리페어
🌿
🌿
#평일 #일상 #피부고민아주미 #해결방안 #☝️
#닐스야드레머디스 #와일드로즈뷰티밤 #뷰티밤
#유기농화장품 #유기농 #99 #영국 #2017
#한정판에디션 #한정판 #취향저격 #💕
#인생템 #주인공은너야너 #육아맘 #남매맘
#육아 #소통 #좋아요 :)

오늘은 울 애기 세 돌^^
생일이라고 아침에도 일찍 일어나서
미역국에 밥 한 그릇 뚝딱하고,
생일상은 지극히 딸램 위주ㅋㅋㅋㅋㅋㅋ
양념고기는 안 좋아해서 소고기 굽고😅
조기 굽고, 나물하고, 잡채랑 동그랑땡은 울 가게꺼🙊
15년 12월 5일엔 새벽에 눈이 내렸고,
오늘은 밤에 눈 온다더니 안 오네ㅋㅋㅋ
엄빠한테 와줘서 정말 고맙고~
크게 아프지않고 예쁘게 잘 커줘서 고마워❤️
남을 사랑하고, 너를 사랑하고,
현명하고 지혜롭게 컸으면 좋겠어~ 사랑해😘
.
.
.
#세돌 #36갤 #오늘은 #너의날 #주인공은너야너
#말띠아기🐴 #억울한4살 #세젤귀 #세젤예

이 넘치는 흥을 어찌할꼬💃웨이브 오지구요지리구요ㅋㅋㅋㅋ제일 잘했어 내딸!!!!👧🏻♥️
#어린이집#연말#발표회#주인공은너야너#댄스머신#내딸최고#흥부자#양띠맘#육아#딸스타그램#딸바보

2017. 12. 02 <첫 재롱잔치👑>
아빠가 만든 킨더조이목걸이와 엄마가 준비한 예나를 닮은 꽃다발.
행복해하는 널 보니 아빠엄마도 행복해💕
준비하느라 고생했고 엄마인생 최고의 공연을 보여줘서 고마워 딸👍🏻
.
.
#최고의무대#최고의공연#주인공은너야너#킨더조이목걸이#바야흐로꽃

생일전야
.
.
봄부터 겨울이 오길 기다리고
12월 1일부터는 매일 아침 날을 세면서 기다리고

어떻하니 내일이 지나면 또 365일을 기다려야하는데.
엄마아빠가 같이 기다려줄께.

사랑해.고마워.우리딸.

#딸스타그램 #7살딸 #7번째생일
#축하해 #사랑해 #고마워
#오늘내일 #주인공은너야너
#안타까움 #내일이지나면 #또다시 #365일

-
반짝반짝이는 트리가 이쁜지
만져보기도 해보고 😊
한바퀴 돌아보기도 하고
이렇게 큰 트리보니 엄마도 설레여
우리집 트리는 언제 데리고오지?
-
-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트리 #큰트리🎄 #딸스타그램 #딸 #겨울 #트리장식 #엄마랑 #세젤예 #세젤귀 #도치맘 #이쁜아기 #주인공은너야너 #맘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셀피 #일상 #주말끝

금요일날재롱잔치는
작년과같은일없이다행히너무너무너무예쁘게잘해냈어요 :)
진짜엄마아빠는함박웃음으로응원했고
감동감동또감동받고왔다는❤️
어쩜그리예쁘던지!!!진짜천사인줄~ㅋㅋ
영락없는도치맘😛어쩔수없어요ㅎㅎ
말로표현하지못할만큼예뻤으깐^^
-
#사랑한다그램 #천사아들 #예쁜아들
#주인공은너야너
-
- -
#재롱잔치 #어린이집재롱잔치#5살아들 #아들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애스타그램
#도치맘 #육아맘 #일상기록 #육아일기 #육아소통 #좋아요

#첫줄안녕👋🏻
우리도요미재롱잔치참잘했어요❤️
너가좋아하는초코렛으로꽃다발을만들어주고싶었어>_<
글서꽃집에초코렛을사서가찌!! 그랬더니꽃값보다수공업값이더든다며..
나보고집에가서직접하라며...뭐이런.. 나는멘붕..
결국30분남기고남편님이초코렛넣고다시만들어줌!! 꽃다발이작아서준비한초코렛들을다넣지는못했지만역시남편님👍🏻
-
-
#사랑한다그램 #능력자남편 #천사아들
#주인공은너야너
-
-
-
#재롱잔치 #어린이집재롱잔치 #초코렛꽃다발#재롱잔치꽃다발 #5살아들 #아들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애스타그램
#가족그램 #도치맘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 #좋아요

아 다들 진짜 못말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아티스트 #주인공은너야너 #빡지경

홍콩은 벌써 크리스마스~~😍
#주인공은너야너#트리🌲

#동생들이랑 😗
반대편으로 사라진 지은이랑 민지빼고
주차장가는길에 사진이 1도없다는걸
깨닫고 급하게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거의 혜선이가 메인🤣
#주인공은너야너

#오랜만이야그램 #보고싶었다

밤에도 아침에도 이제 으르렁 안하는 라바..사진만 찍을라하믄 어디선가 나타나는 로미..주인공은 너너너..#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아이쥐#주인공은너야너 #바둑이#검둥이

남주는 너니까 베베~🙊🙈🙉
젤 쑥쓰러웟다던. .이젠 녤이가 주인공!
#뭐하니#강다니엘#너하고싶은거다해#갓다녤 #주인공은너야너#kangdaniel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