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번호나옴

MOST RECENT

.
촵촵 모유라떼 한잔 꺼억- 입에 묻혀가며 먹어야 제맛!
먹었으니 자야지 이제(수유쿠션에서)
드리미 안고 조는 우리의 일상.. 꾸벅꾸벅
얼른 커서 누워서 좀 자자^^
우리 드림이에게 “허지우”라는 예쁜 이름이 생겼어용!
좋은 이름 지어주고 싶어서 결정하는데에 오래걸렸당.
하루만 더 늦음 벌금낼뻔^^;
이제부터 예쁜이름 많이 많이 불러줄게🧡
#허지우 #출생신고완료 #주민번호나옴 #대한민국사람 #괜히또울컥 #울컥병 #잘살아보자 #우리가족화이팅 #행복하자 #사랑해용 #서프라이즈 #꽃다발 #눈호강 #감사땡큐아리가또씨에씨에

이름 짓기 넘 어렵넹 ㅜㅜ
이제결정 !! 한달전에 꼭 신청해야하는 출생신고서. 한달되기 하루 앞두고 신고 ㅎ
얼마나 고민이 되던지 😱🤯🤣🤣🤣
이제 행복이가 아닌 너의 이름을 자주 불러줄께 ㅎㅎ
김유주!! .
.
.
#일상 #일상그램 #출생신고 #출생신고서 #주민번호나옴 ㅋㅋ #신기해 #맘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이름지음 #사랑해우리아가

황금이라서 노란색이야? 응? 🐣
셍이이모 거니이모 고마오용❤️_❤️
민주니 선물받은 꼬까옷들~
이제 내복부터 하나씩 입기시작해떠요!!!
부지런히 입혀서 얼른 인증샷 찍어 올릴게요👶🏻👏🏻💕
-
-
-
#민주니오늘출생신고했어요 #주민번호나옴 #신기방기 #귀여워 #사랑해 #으크크 #신생아 #생후23일 #아기 #육아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닭띠 #닭띠아기 #닭띠맘 #초보맘 #아들 #아들맘 #황금이 #민준이 #내새끼 #세젤예 #세젤귀 #전부다태그 #육아기록 #으홍홍

일요일 구르와 헤어지기전 닭갈비 털기 ㅋㅋ
오늘은 혁이 주사 맞고 깅쿙 만나서 밥먹고 커피 마시고 안과 같이 가구 ㅋㅋ
아산 갈 날이 멀지 않았구나😂

#주말 #일상 #먹방 #부부스타그램 #부천 #역곡 #닭갈비 #맛은쏘쏘 #부천 #소사 #카츠동 #존맛탱 #소스훔치고싶다 #친구스타그램 #예방접종💉 #아넘나귀여운것 #ㅋㅋㅋㅋㅋ #아들은아픈데 #엄마는귀여워죽음 #육아 #소통해요 #아들 #닭띠아기 #주민번호나옴 #어엿한 #대한민국국민

#거제맘#출생신고완료#세식구👪#아들맘#가족스타그램#권용준#주민번호나옴#17년생아기#닭띠맘#닭띠아기 권씨집안 아들 ㅋㅋㅋㅋ한방이에서 용준이로 ㅋㅋ 평생불릴이름 ❤알랍용준😍

D+21
#비씨지 접종맞은 따님
말리는데 뭐가 그리 좋은지 헤😋

D+22 오늘 드디어 이름 생기심
출생신고 완료!
이 지민👏👏
마지막까지 고민했지만
이 지민으로 결정😊

상민 지민
건강하게 잘 크자🤗🤗 #출생신고완료#주민번호나옴
#BCG#주사맞음#예방접종
#신생아#베이비#아기#baby
#아가스타그램#딸스타그램
#딸그램#세젤귀#세젤예
#아들하나딸하나
#원숭이띠#원숭이띠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