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밥

231919 posts

TOP POSTS

😍 롯데마트 양평점 푸드코트 😍
(Fried Shrimp Dumplings, Shrimp Red Stir-fried rice, Rice balls with 8 different dishes on it n Soybean Paste Stew with Beef Brisket)
.
.
얼마전 새로 생긴 롯데마트 양평점 푸드코트에서 한끼 해결하기😉🤗😍
.
.
코스트코 양평점 바로 옆에 오픈했는데 1층 푸드코트 정말 더운 여름에 피서나기 끝장입니다~👍👍
.
.
어찌나 시원한지~🤣🤣 거기에 눈치안보고 쉬기 좋게 꾸며놓고 전기 사용하기도 아주 편하게 해놔서 노트북이나 핸펀 가지고 하루종일 죽때리기 짱임당👍
.
.
그러다 배고프면 주변에 널리 퍼진 맛집들에서 음식 사다가 요래 먹음 따봉!🙆‍♂️
.
.
요번엔 북촌손만두의 새우튀김만두, 김폴폴의 주먹밥(8가지 종류의 반찬이 올라가 있음)과 차돌된장찌개반상 그리고 쉐프리 푸드트럭의 쉬림프레드볶음밥 요래 시켜서 먹었는데 아주 좋네유😄😄
.
.
#롯데마트양평점 #북촌손만두 #새우만두 #새우튀김만두 #만두맛집 #dumplings #gyoza #mandu #mandoo #fried #shrimp #김폴폴 #주먹밥 #차돌된장찌개 #riceballs #soybeanpastestew #beefbrisket #쉐프리 #쉐프리푸드트럭 #쉬림프 #쉬림프레드볶음밥 #새우볶음밥 #stirfriedrice #foodkorea #koreanfood #롯데마트 #lottemart

초간단 레시피~👍👍👍
아이디어가 대박😲😲
저도 해봤어요~ 아주 간단하고
그릇도 필요없고 맛도 굿~~~😄
.
.
.
.
.
.
#하체#vip#현재#미래#과거#점프
#탱탱#탄력#생크림#리더십#디자인#소품#인테리어#벽지#천장#기술자들#리폼#날개#미니#미키#디즈니
#만화#간단히#식사#주먹밥#주물럭#불고기

.
내 머리속엔 온통
빨리 먹이고 씻겨 재우고싶다는 생각만🤦

내일은 오전에 내가 수업이 있어서
애들 어린이집에 보내야하는데
방학중에 우리애들만 보내는게 짠해서
수업만 마치고 데리고올려고 했는데

오늘 같이 있어본결과
그냥 늦게 데릴러가기로
그게 내 정신건강에 좋겠지👌

한칸은 한소리들을게 뻔해서
냉동실속 블루베리로 채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먹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집밥 #홈쿡 #저녁밥 #식판밥 #아이밥상 #유아밥상 #유아식단 #아이식단 #어린이식단 #남매밥상 #주먹밥 #햄말이주먹밥 #어묵국 #무생채 #애호박볶음 #블루베리

@reve_company 의 우엉차와
예디 우엉주먹밥의 콜라보,.🍙🍵
오랜만에 할미입맛으루 따끈한아침👶👵

.
.
매콤해서 맛있는 #매운리챔
매콤한 치포레와 고소한 체다치즈가 들어있어서
매콤하면서 고소~~😋😄
깔끔하게 매운맛이라
매운 리챔 올려 주먹밥 만들어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
.
#리챔 #동원 #햄 #주먹밥 #매운햄 #간편요리 #리챔요리 #도시락 #매운맛 #요리스타그램 #동원더웰홍보대사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맞팔 #소통해요

#네모밥상

머리 속에 생각 했던 메뉴는 #고추잡채 였다.

아가들 물놀이 한판하고 집에 들어 오니 6시..
한명 씻기고 나니..
"차량이 도착 했습니다." 어찌나 반가운 메세지 던가?
내편에게 바톤 터치하고서..
주방으로 들어 서서는 뭐부터 해야 할지..?
주먹밥은 점점 커지고... 메뉴 조합은 이런.. 🙈
정신 없이 차려 내기.

계획 했던 #꽃빵 없이도..
허기진 배가 반찬이 된 정체불명 #저녁밥상

모두에게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라고
이야기 하고 싶은 밤입니다.

#다둥이네#집밥#맛스타그램#퓨전요리#주먹밥
#감자새우말이#새우튀김#감자튀김#에센뽀득
#소세지#콘샐러드#양배추샐러드#샐러드
#오이냉국#술안주#맥주안주
#delicious#instafood#homecook#foodpic
#그릇스타그램#화소반
#블랙내열도자기팬#컴홈스타일@comehome73

칼국수는 손칼국수지👍
반죽하다 밀가루 천지😂😂
불금 보내세용❤
.
#주먹밥 #칼국수 #멸치볶음 #백김치 #고구마줄기볶음

#푸드스타그램#음식스타그램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인스타푸드#먹스타그램
#저녁#식사#맛저#foodfic
#음식사진#광주#신창동
#100족발삶는집#불족발
#주먹밥#막국수
#소통#팔로우#daily
#음식사진#일상
#소통#팔로우
.
.
.
금요일 밤에는 야식이지!
불족발 불향 👍🏻👍🏻👍🏻👍🏻
완전 쫄깃하고 매콤하면서 주먹밥이 진짜 왜케 맛있냐 ㅋㅋ
뼈가 많아서 좀 아쉬웠지만 이 주변에서 불족발은 여기가 제일 맛있다🤓😋

.
.
.
엄마가 알고있는 정보만큼
가족들의 건강이 좌지우지 된다고 해요~~
.
의외의 음식들이
공복에 먹으면 안된다고 하니까
주의하셔서 엄마 아빠 아이들 건강
꼭꼭 지키세요~~
.
.
.
🚫나는 왜 살이 안빠질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늘 다이어트와 실패를 반복했다면
🚫더이상 실패하지 않는법을 알려드립니다^^
↘↘↘↘↘↘↙↙↙↙↙↙
@sng421 👈 누르고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DM확인은 느려요~❎)
.
.
.
#건강 #건강식 #건강식단 #가족 #가족여행 #공복 #예민 #헐 #대박 #야식 #야식스타그램 #식도락 #도시락 #김밥 #볶음밥 #보쌈 #주먹밥 #바나나 #고구마 #감귤 #술 #두유 #토마토

MOST RECENT

First time #주먹밥 -ing!

#늦은시간 #닭발 #가능동#일초닭발 #주먹밥 #먹스타그램 #선팔맞팔 #의정부#의정부맛집 .
. 😎😎😎의정부 오휴 22시 도착 ~
미친둣이 닭발먹고싶어 ㅠㅠ
닭발묵고 주먹밥묵고 계란찜묵고 배터질거 같고 내일 저울에 올라가기 무섭고 ㅋㅋ좋은분들과 좋은자리 오래되진 않았지만 뭔지 모르게 잘맞고 대화가 되고 서로를 이해해주고 😆난 역쉬 인복이 있어 ㅋㅋ
이렇게 좋은 사람들을 만난다는게 ~^^
내일 오전 먹은 만큼 운동 빡세기 해야지

韓式迷你版拳頭飯糰😊❤️
Mini style rice ball

#주먹밥 #미니 #lunchbox
#ham #egg #riceball #koreanfood
#拳頭飯糰

남친이 기다리기 힘들댜...💦
담부턴 일찍다녀 자기야(*⁰▿⁰*)
#해외로 #떠나는 #남친 #미술관에서 #기다리기 #잘다녀와

운동해야되는데......
나 뼈잇는닭발못먹는데.....
너.....왜맛잇는거야🤤
왜그러는거야............😰
술이들어간다 쭉쭉쭉쭉'🎶
#불금#닭발#한신포차#술#너는내운명#보고싶다#주먹밥#맛잇다#맛집#먹방#백종원#운동#트레이닝#받고싶다

육퇴하고
닭발먹고
주먹밥먹고🍙🍺
좋은데...?? .
.
넘나 늦게잔 그녀여 푸~~욱~~
잘자기를..😴
.
.
#얼집방학#나는휴가#육아퇴근#육퇴#야식은#무뼈닭발#주먹밥#맥주#넘나좋은것#야식스타그램#맛스타그램

한신닭발을 사랑하는 유미는 그렇게 주먹밥을 만들고 있습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