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주말pt

208 posts

TOP POSTS

주말PT 아침9시~저녁9시까지 강행군
한번도 앉지못하고 밥한끼 먹지못하고 교육에 전념
멀리서들 어려운 발걸음을 하기에 어느것하나도
소홀할수 없다.
보디빌딩웨이트 트레이닝은 각도와 위치 그리고 몸의
힘을 빼야하는 정교하고 세심한 작업이다.

#미스터코리아 #보디빌딩 #주말PT #엑스에너지

#올해WBC 무대엑기스 모음집 -옆으로밀기-
#NABBA NOVIS 한달남았음
요때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면
만족한다
#한단계가 아닌 2단계씩은
#업그레이드 시켜보기
요시기쯤 보통선수분들이하시는
식사와 운동이
조금은 다른방식으로 진행중
내몸에 맞게 과감하게 진행중
최대장애물은 수면일듯

하지만
#불가능을가능케하는자
기왕준비하는거 목표는 1등!😎 #불가자퍼스널트레이닝 검색
#신도림pt #구로PT #신도림피티 #구로피티 #팀KYG #스포츠모델 #데피 #세퍼 #포징 #보디빌딩 #수영PT #주말PT

★시간활용을 위한 새마을의 선택★ <주말PT [+온라인PT] SUPER B PT 런칭 프로모션>

주 1회 주말 PT+평일 온라인 관리
주 2회 주말 PT+평일 온라인 관리

주말관리
- 테라피 + 개인목적에 맞는 기능성 트레이닝
주중관리
- 개인운동영상 + 목적에 맞는 피드백

바쁜 현대인분들이 원하는PT
10주관리 최적화 프로그램
10주동안 주말에 피티받고 평일엔 온라인으로 관리하세요^^♥ *피티를 받고 싶어도 시간이 없으셨던 분들 금액이 비싸서 고민이셨던 분들
*회원상황에 따라 주말 주중 대처 가능

자세한 사항은
010-8927-1181
문의주세요😀

새마을휘트니스 공식 프로모션 포스팅
https://goo.gl/aO64VK

우리동네 든든한 헬스장 새마을휘트니스
saemaulfit.co.kr

#평촌PT #평촌헬스
#범계PT #범계헬스
#주말PT

날씨죽이는 토욜🙌🙌🙌
운동하구 먹방 ㅋㅋㅋ .
.
.
이젠 예전처럼 못먹겠어...
쌤이랑 웃다 떠드니 기분이 up😝😝😝
#반피차이 #주말pt #똠냥꿍 #방콕여행 #떠나고푸다✈️

후...아...!!! 오늘도 가뿐히
등 35세트 , 어깨 35세트 클리어

오전시간 벌써 커피 5잔
물 2리터는 마신듯
70세트 Time 2시간
유산소하기 싫으니
쇠질 한번더 하는걸루
내일은 하체 50세트, 삼두50세트 목표




#카페인중독 #운동하는남자 #나도할만큼한다 #선수아님 #운동중독 #웨이트트레이닝이기초다 #허리디스크수술한남자 #어깨수술한남자 #왼쪽어깨는영구장애 #머슬앤라인 #트레이너현 #괴정동pt #갈마동pt #탄방동pt #용문동pt #가장동pt #내동pt #청주pt #세종pt #주말pt

저의 살을 빼주실 윤상준 PT 또레이너이므니다.

잠원스포츠파크(고속터미널역)에서 주말에만 가르치는데 혹시나 싸게 피티 받고싶다면 정성연 짱짱맨을 세번 외치시면 할인을 해드립니다.

오늘 첫 수업했는데 초딩동창이지만 연을 절교하고 싶었습니다. 그만큼 혼또 빡세게 굴리니 살빼거나 몸만들고 싶으면 윤트레이너에게 부담없이 연락쿠 주세요.
#잠원스포츠파크#퍼스널트레이너#주말PT#회원모집#지인할인#너굴피티 #TryingToGoBackToHighschoolWeight

MOST RECENT

후...아...!!! 오늘도 가뿐히
등 35세트 , 어깨 35세트 클리어

오전시간 벌써 커피 5잔
물 2리터는 마신듯
70세트 Time 2시간
유산소하기 싫으니
쇠질 한번더 하는걸루
내일은 하체 50세트, 삼두50세트 목표




#카페인중독 #운동하는남자 #나도할만큼한다 #선수아님 #운동중독 #웨이트트레이닝이기초다 #허리디스크수술한남자 #어깨수술한남자 #왼쪽어깨는영구장애 #머슬앤라인 #트레이너현 #괴정동pt #갈마동pt #탄방동pt #용문동pt #가장동pt #내동pt #청주pt #세종pt #주말pt

마지막 수업 캔슬로
어깨운동 2차전... 오늘 낮시간 어깨운동 40세트
오늘 밤 어깨운동 30세트
합이 70세트...
아~~~ 뿌듯하다 - 어깨수술 두번 한 사람 맞습니다



#헬요일운동 #어깨수술두번경험 #방카르트병변 #미세천공술 #견봉쇄골관절염 #충돌증후군 #대전pt전문센터 #주말pt

일요일 출근~
오늘부터 또 한분의 신규회원님
주말오후 수업시작... 내일부터는 밤11시 또 한분의 신규회원님
수업시작... 다시 로보트처럼 움직여야하는구나... 06시출근~밤12시퇴근



#주말pt #일요일pt #토요일pt #로보트처럼 #대전pt #혼자바쁘다 #머슬앤라인

#복싱하는여자

딱 배고픈 시간에 최선을 다해 땀빼기
아~~ 일주일 할 운동 오늘 다한거 가틈

#복싱30분 #프리웨이트20분 #인터벌러닝20분
#주말PT #헬스타그램 #복싱재미써 #현대휘트니스 #지노트레이너

#포에버핏 구로신도림5호점
20171021 토욜오전11시경 모습
음~나쁘지않아
각자의 목표가 뭐가됐든
#황금주말 토욜오전에
미리미리 자기관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는 습관
아주 좋습니다!

#신도림pt #구로PT #신도림피티 #구로피티 #아둘둘아빠 #수영pt #불가자퍼스널트레이닝 #불가능을가능케하는자 #시흥시장기보디빌딩대회 #WBC피트니스챔피언쉽
#주말PT #스포츠모델 #피트니스모델

#불가자 #내가정말좋아하고 #평생운동으로
생각하며 엄청난 매력을 느끼는
3가지 중 하나!
몇년전인지 정확히 기억이안나나😂
가족여행가서 와이프랑 아들 자고있을 새벽에 쥐새끼처럼 나와서 호텔에있는 짐에서 웨이트 후 샌드백쳤음
새벽에 운동다녀온다고
와이프 허락받고 다녀온거임ㅋ *주의사항*
말안하고 새벽에 몰래 운동 나갔다가 아기울면 제대로 낭패볼수있음 *여행숙소 선택시 중요사항*
운동할곳이 있는가ㅋ

#권투 #복싱 #시흥시장기보디빌딩대회
-60kg #WBC피트니스대회 #신도림pt #신도림피티 #구로피티 #구로PT #주말PT 수영PT #포에버핏 #팀KYG #스포츠모델 #나바코리아 #아들둘아빠
#불가능을가능케하는자
네이버"불가자퍼스널트레이닝"검색

#나바WFF노비스 대회사진모음집2탄 #불가능을가능케하는자 -옆으로넘기기-
#스포츠모델 M출전
#TOP10 입상
#역시만만한상대가없음
세상은넓다 강자들은 많다
그래서할맛난다^^👍 출전하신모든선수분들 심사위원님들 사회자 및 스텝분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나바코리아 무대 아주 즐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부족함을 스스로 잘 알기에 채워나갈일만남았네요

응원와준 와이프♡,아들둘(박준석,박하준)처형,조카 지유, 처제 고맙고 우리 엄마,아빠,엉아 항상 잘챙겨주시는 우리 장모님,아부지,형님,지용이
우리가족모두 감사합니다
장모님 맛있는거 자꾸 챙겨주시고 덕분입니다😍

#팀KYG 곽용근 대장님@kwakyonggeun ,
스탑원 지원이@jiiione__
고맙다
사정이 생겨 못온 @angelus_jy
@jeong_woo_joo @feel_revenant
@jung_sukein 모두모두 땡큐~

경기복: @cocozacque_sports 👍👍👍👍
헤어: @jkimhair2802 #부원장 님 👍👍👍👍
메이크업: 와이프 😍😗😙😚😍😍😍😍😍😍😙
포징: 스스로해결 😎😎😎😎😎😎😎😎😎😎😎😎 다시한번 상의 유무를 떠나 출전하신 모든 선수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NABBAWFF #NABBAKOREA #나바노비스 #WFF #NABBANOVIS #포에버핏 #신도림pt #신도림피티 #구로피티 #구로PT #주말PT #수영PT #시흥시장기보디빌딩대회 #WBC피트니스대회
네이버 "불가자퍼스널트레이닝" 검색
#피트니스모델

#나바WFF노비스 대회사진모음집 #불가자 -옆으로넘기기-
#스포츠모델 M출전
#TOP10 입상
#역시만만한상대가없음
세상은넓다
그래서할맛난다^^👍 출전하신모든선수분들 심사위원님들 사회자 및 스텝분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나바코리아 무대 아주 즐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부족함을 스스로 잘 알기에 채워나갈일만남았네요

응원와준 와이프♡,아들둘(박준석,박하준)처형,조카 지유, 처제 고맙고 우리 엄마,아빠,엉아 항상 잘챙겨주시는 우리 장모님,아부지,형님,지용이
우리가족모두 감사합니다
장모님 맛있는거 자꾸 챙겨주시고 덕분입니다😍

#팀KYG 곽용근 대장님@kwakyonggeun ,
스탑원 지원이@jiiione__
고맙다
사정이 생겨 못온 @angelus_jy
@jeong_woo_joo @feel_revenant
@jung_sukein 모두모두 땡큐~

다시한번 상의 유무를 떠나 출전하신 모든 선수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경기복: @cocozacque_sports 👍👍👍👍
헤어: @jkimhair2802 #부원장 님 👍👍👍👍
메이크업: 와이프 😍😗😙😚😍😍😍😍😍😍😙
포징: 스스로해결 😎😎😎😎😎😎😎😎😎😎😎😎 #나바코리아 #NABBAWFF #NABBAKOREA #나바노비스 #WFF #NABBANOVIS #포에버핏 #신도림pt #신도림피티 #구로피티 #구로PT #주말PT #수영PT #시흥시장기보디빌딩대회 #WBC피트니스대회
네이버 "불가자퍼스널트레이닝" 검색
#피트니스모델

-사운드on-#케이블크로스오버 #가슴운동 #가슴하부운동 #불가능을가능케하는자
보통 케이블크로스오버 동작수행시 척추를 바르게 피고 루마니안데드리프트 도입자세로 케이블라인을 따라 가슴을
최대이완 후 수축한다

오늘 이동작은 가볍게 고개와 윗등을 떨어뜨려 땅을 보고 등을 구부린 느낌으로 가동범위에 제한을 준 자세를 셋팅 후 바로 아래로 누르듯 쥐어짜주는 느낌으로 진행함
마치 가슴하부운동 딥스를 생각하면서 해도 도움이될듯함

대회가얼마남지않아 포징연습하면서
부족하거나 조금더신경쓰고픈 부위를
조금더 고립감 강한 운동들로
구성해서 진행하며 조금이라도 메꾸는중

#포징 #전신돌리기 #펌핑훈련 #근질 #데피 #세퍼 #표현력 #아들둘아빠
#나바코리아 #나바노비스 3일전
#신도림PT #구로PT #신도림피티 #구로피티 #주말PT #수영PT #포에버핏 #팀KYG #스포츠모델
네이버"불가자퍼스널트레이닝"검색
#시흥시장기보디빌딩대회
#WBC피트니스대회

#불가능을가능케하는자
#나바노비스 #스포츠모델
#계측완료 #155번
#포징 막바지
#가보자

#신도림PT #구로PT #주말PT #수영PT #포에버핏 #팀KYG
#근질 #데피 #세퍼 #아들둘아빠 *어느새 대연휴막바지 연휴에도
대회나간답시고 하루2번 운동가는남편
이해해줘서 고맙습니다♡
*후회없이 해보겠음♡

이상!

알바 재미쏘><
.
음료만들기 달인 될 듯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2주..그러니까 이제 총 4일 나왔는데 음료 레시피 다 외웠다구....ㅋㅋㅋㅋ 커피협회.. 바리스타 선생님 감사합니다... 어찌되었든 커피 에스프레소 추출 할 수 있어서 반은 일을 익히고 들어간 격이에요..ㅋㅋㅋㅋㅋ츄러스도 뽑는거 연습 중ㅇ..랄까 츄러스 뽑는거 배운지 이틀이라 아직 미숙하지만 하다보면 늘겠지..ㅎㅎ
.
#츄러스알바생 #스트릿츄러스 #츄러스 #스트릿츄러스알바생 #스트릿츄러스알바 #알바생 #스트릿츄러스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생 #파트타이머 #파트타임 #대학생 #츄로스 #주말PT #PARTTIMER #streetchuros #레모네이드 #아메리카노 #lemonade #americano

주말 그룹반 open✨
선착순 모집🐒
10월 14일부터 시작되는 #3주과정
10월 15일부터 시작되는 #3주과정
참여대상은✨
▷평일은 시간이 안되, 주말에 운동하고 싶다.
▷최소 비용으로 운동효과를 내고 싶다.
▷책보고 영상찾아봐도 도저히 어떻게 하는지 잘모르겠다.
▷전문트레이너에게 운동을 배워 보고 싶다.
▷이렇게 운동미루다가 답이 없을거 같다.
▷동기부여가 필요하다.
▷1주일에 한번만 운동해도 몸이 변하는지 궁금하다(?)
▷혼자 할수 있도록 방법을 배워 보고 싶다.
▷토/일 오전에 특별히 할일이 없다(?)ㅎ
▷의지가 약해 멘탈을 잡아주길 원한다
---------------------------------
10월에도 함께 해요💪🏻

저의 살을 빼주실 윤상준 PT 또레이너이므니다.

잠원스포츠파크(고속터미널역)에서 주말에만 가르치는데 혹시나 싸게 피티 받고싶다면 정성연 짱짱맨을 세번 외치시면 할인을 해드립니다.

오늘 첫 수업했는데 초딩동창이지만 연을 절교하고 싶었습니다. 그만큼 혼또 빡세게 굴리니 살빼거나 몸만들고 싶으면 윤트레이너에게 부담없이 연락쿠 주세요.
#잠원스포츠파크#퍼스널트레이너#주말PT#회원모집#지인할인#너굴피티 #TryingToGoBackToHighschoolWeigh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