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스타그램

449971 posts

TOP POSTS

<폴댄스 체험기😎>
.
1. 극한 근력 운동🙀
팔 힘, 배 힘, 무릎 힘까지 안쓰는 게 없음💪 원래 팔 힘이 약한 내가 밉다......왜 나는 주르륵 미끄러지는가ㅠㅠ
.
2. 내가 생각하는 멋진 그림은 ...😞 선생님은 예쁜 동작을 쉽게 척척하셨으나 해보니까 엄청난 연습이 필요한 동작들ㅠㅠ 내가 필사적으로 하면 고목나무 매미 아니면 전기통닭?
역시 쉬운 운동은 없다...😞
.
3. 복장에 놀람👮🏻 내 옷은 아주 보수적인 거였다👀
처음에는 놀랐지만 어차피 여자들 밖에 없어서 곧 편안해짐😌 자연인이 된 기분😶😶 햐
.
결론은 온몸이 아픔ㅋㅋㅋㅋㅋ

#까칠양 팔자가 #상팔자
아빠는 사무실
오빠는 학원
엄마는 주방
나도 누워 있고 싶다
어제 첨으로 수학 단평 봤는데
답에는 동그라미 하고 정작괄호엔
번호 안써서 몇개 틀렸네..
#야구빈 1학년땐 상상도 못할일 ㅋ
오빠 같았음 엄청 혼났을 텐데
둘째 시험지는 왜이렇게 귀여울까😂

#수학단평#집스타그램#하우스그램#집꾸미기#초등스타그램#딸스타그램 오늘의집#꿀하우스#세덱#홈데코#주말스타그램

#첫줄_
평소에 #에스맘 이 가장 즐겨입는 #트레이닝복
늠나 편해서...자주입게되네요^^
요즘 바쁜스케쥴로
고객 언냐 ㅋㅋ트레이닝복 입고 제품 드리러갔는데...
.
딸램이가 저보고 날씬하다며..
칭찬해주셔서 에스맘은 기분 째짐>.<
딸램님!!
제 다리 보고 #다이어트결심 하셨음요 😙
(반바지만 입고 다녀야하나 ㅋㅋㅋㅋ)
.
.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는게 맞나봐요😜
#출산후다이어트 하고
고객님들이 살 잘뺏다고 이야기해줄때마다
에스맘은 행복합니다💕

저처럼 #출산후살빼기 28키로 하고
용되었다는 소리 듣게 해드릴게요!!
.
#주말#다이어터 들의 최고 위기!!
#주말스타그램 잘 극복하고
이쁜 #몸매 만들어보아요😄

#다이어트결심 하고
#다이어트관리 필요한분!!
.
🔈🔉🔊카톡문의 kirailove
(프로필 오픈채팅 클릭NOW)
.
#출산후다욧#직장인다이어트#웨딩다이어트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정품
#체지방감량#살빼자그램😱😱
#웨딩다이어트#여름다이어트
#휴가철#대구허벌라이프#경산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효과#다이어트성공후기
#다이어트후기#비포에프터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성공한여자

루이 비통 VVV 전시회가
열린다고 하네요

since1854부터 160여 년을 이어온
브랜드의 역사를 재조명 하고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루이 비통'
전시는 폭 넓은 브랜드 유산을 10가지 테마로 구성했다고 해요
루이 비통을 대표하는 엔티크 트렁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브제와 문서를 비롯해 파리의 팔레갈리에라 소장품 및 개인 컬렉션 등을
전시한다고 하니 기대되는 거 있죠?
<예술적영감의나라, 한국> 섹션 : 한국과 루이 비통의 유대 관계 강조,
1990년 파리만국박람회에 나란히 참가한 인연에 주목할필요가 있답니다
참, 전시 마지막은 루비 비통의 장인정신에 헌정하는 공간으로 마무리가 되는데요

평소에 너무나 좋아하는 루이 비통이라
저도 꼭 들려서 보고와야겠어요^^
.
✔기간 : 2017.06.08~2017.08.27
✔관람시간 : AM10:30~PM6:30
(금, 토, 일은 PM9시까지 연장)
✔장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
✔입장료 무료
✔문의 02-3432-1854
✔사전 예약 사이트
https://lvseoulvvv.co.kr
(1인 최대 5명까지 동반 예약 가능)
.
.
.
#루이비통 #루이비통전시 #비행하라항해하라여행하라
#SEOULVVV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전시 #전시관람
#전시회 #전시회추천 #VVV전시 #DDP전시 #패션 #패션스타그램
#맞팔 #선팔 #일상 #주말 #주말스타그램 #좋아요 #인친
#fff #l4l #lfl #f4f #like4like #daily #선팔하면맞팔

급! 동성로 인친모임^^
내가 좋아하는 언니 오빠 동생쓰~
@viennacoffeehousedaegujungang
이야기 들어주고 같이 화를 내어주는 우리 언니, 모든 모임의 랜딩장소, 그냥 가면 들눕고 싶은 친언니 같은 앞뒤가 다른 지희언니
@honeylittlebear 맨날 홍홍거리시지만 정말 디자인계의 능력자! 늘 뭐 사주고 베풀기만 하시는 우리 감자님
@baeseongkyu 못생긴 아이가 따박따박 반말로 감히 말대꾸도 잘하지만 둉말둉말 이뻐하는 동생(내 말투 따라하지마!)
그리고 우리보다 #아리랑단팥빵 이 훨 중요한 모임에 안온! @arirang_donghyun 은 이제 같이 찡가주지 않을테지 쿄쿄
.
이제 일년이 다 되어가네요
인스타그램 선팔하면 맞팔 이후 그냥 언니오빠동생이 되어버린 우리들, 눈빛만 봐도 같이 화내주고 마음 아파하고(지금 내만 이야기하나? ㅋㅋ) 서로의 상태에 대해 그냥 아는 사이가 되었네요! 늘 존경하고 겸손한 모두들 제가 많이 배워요^^ 따스히 저를 품어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지친 어제 활력소가 되어주신 우리 동성로 인친님들 고마워용 쿄쿄
.
.
.
.
.
.
.
.
.
.
.

#운동이하기싫을땐 #내배를보자
저땐 그냥 저렇게 앉아서 숨만 쉬어도 복근이 살아숨쉬었는데
내가 못되게 굴었니? 왜 자꾸만 숨는거야😭
언니가 잘해줄테니까 다시 나와줘 복근들아🙇🏻‍♀️
지방지방한배로 수영장 못간단마랴😩😩😩😩😩

MOST RECENT

#170527
신나는 주말이라며 행복은 잠시 #폭망
몇일 전부터 세안하면 안좋긴했는데
어제부터 얼굴에 뭐가 잔뜩 올라와서
급한맘에 피부과 달려옴 ㅜㅡㅜ💦
주사맞고 아이스팩, 진정레이저까지..
알러지반응이라는데
미세먼지,, 꽃가루,, 혹은 화장품 👿👿👿☠️☠️
당분간 병원서 준 클렌저랑 크림만 쓰라는
후... 짜증나 짜증나
오늘 한달 기다린 특강도 듣는 날인데 ㅜㅜ
#주말스타그램#병원진료 로 시작 #일상스타그램 #일상 #instadaily #daily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
이보게나 선글라스는 이렇게 쓰는거란말이다
라고 말하듯이 여유롭게 저러고 있으시길래 한참뒤에 다시 봤더니 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야 너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너 일부러 웃길라고 그렇게 잠든거지
.
.
#개그본능#덩서우#고의는아니예요#선글라스첨껴요
#눈앞이깜깜#정서우그램#주말스타그램#귀요미#베이비
#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일상#가족스타그램#아이비스아차산점 #dailypic#daily#instababy#cutebaby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주말스타그램 #할미할비집 #홍천
할미할비집에와서
나는 자연인이다 찍는중👨‍🌾

한국사능력시험..대장정이 끝났다.
고급..확실히 어려웠다.^^;;
결과는 받아들이기로하고..
오늘 하루는 뇌를 좀 식혀줘야겠다....😂 지금 하고 있는 것에 온 마음을 쏟거나
더 나은 것을 찾고 싶은 마음에
최고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무엇을하든
어디에있든
최고로 노력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_살자,  한번 살아본 것처럼 아모르파티

#살자,한번살아본것#아모르파티
#한국사시험 #고급 #도전 #노력
#노력하는 사람 #주말스타그램

-
해장하시겠다며 아점부터 칼칼한 김치찌개 요구하신 남편씨😏
참치랑 스팸 당면 푸짐하게 넣고 칼칼하게 한끼해결✔️
담가놓은 레몬청으로 차도 대령〰💕
#뉘예뉘예#부부스타그램#신혼#주말일상#세종부부#홈스윗홈#홈스타그램#주말스타그램#데일리

#친스타그램#주말스타그램#얼스타그램#셀스타그램 이때만해도 평탄했는딩......🙄지금은상태메롱😱#시체처럼
당분간 술은빠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