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주내선

MOST RECENT

#😡
캐리어가 사라졌다!!!
마우이에서 오아후로 이동하는 주내선
우씨 !! 내 캐리어내놔랏!!!!
.
.
지화니 짧은 영어실력으로
열심히 사전 돌려가며 분실물 신고😰
.
.
#호놀룰루공항 #캐리어분실 #스카이블루컬러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찾아주세요 #하와이안항공 #이러기있기없기 #주내선 #이럼안됨 #😡#😠#내놔라 #내캐리어 #✈️#짧은영어 #사전은필수

오하우 도착 ✌🏻
한국에서 미리 픽업샌딩 신청했더니 주내선 공항 입구까지 와서 내 이름을 들고 서있었던 로버츠 직원!
근데 목걸이는 왜 안주세효👀 은근 바랬는데 (..ㅇㅈㄹ)
직원이 짐도 알아서 척척 싣어주시고 편하다우👍🏻
#하와이#오하우#주내선#아일랜드항공#와이키키#호텔픽업서비스#로버츠#가자하와이#로버츠하와이#여행#신혼여행

9시간 비행하고 호놀룰루 도착!
주내선 타려고 기다리다 지연되서 얼마나 기다렸는지,
겨우 마우이행 아일랜드항공 타고서 도착!
하늘에 대체 몇시간 떠있었는지 모르겠다
힘든와중에 눈은 힐링중
오빠 벌써 지침😂

하와이여행..2017. 10. 5. ~ 10. 15.
두번째 신행?ㅋㅋㅋ
쇼핑을 위해 #캐리어는 두개정도~
기내식은 역시 #한식이 쵝오!!!
8시간반만에 #호놀룰루 도착~ 내리자마자
#주내선 #마우이 뱅기로 갈아탐...추석연휴 많은 인파로 3시간만에 겨우겨우 탑승~휴😥
#카마올비치파크에서 숏보드 타며 물놀이하고 #태양의집 이라 불리는 #화산섬 #할레이칼라일몰 구불구불 1시간이상 걸려 도착..말로할 수없는 아름다움..#대박 #구름위 #분화구🌋 #기어360 #코스트코ㅋㅋ #맥주로 마무리

#하와이 느낌 물씬
아직도 목적지엔 도착 못함
#주내선 기다리는 중
#호놀룰루공항 #카우아이행 #스타벅스 #더블샷 엄청 큼!!
#Hawaii #hawaiianairlines #honolulu

#
#오아후 에서#마우이#🛫
#하와이#주내선#셀프체크인#🌞
#하와이안항공#호놀룰루#공항
준비가미흡한만큼쉬다가는여행으로..
오늘의목표는렌트카잘받아서
호텔잘찾아가서맛있는저녁먹는것까지#😅
자유여행은나이들기전에많이해야겠다는것을
새삼또느낌#🙄
협조하라#민짜이#🙋‍♀️
#여행스타그램

호놀룰루에서 마우이섬 넘어가는 주내선 타기위해 새벽부터 나왔는데 아직 한참 남음 LCC, Island AIR라 살짝 불안한 맘안고 졸고 있음 #주내선 #hawaii #onvaction #공항노숙자 #lcc #maui #마우이


출발한지 딱 24시간만에 #하와이 #코나에 도착!
#주내선 환승 대기시간이 넘 길어 지루했지만..
숙소도착하자마자 이 모든 피로가 싹~~
시차적응에 실패하신 따님은 밤 11시가 다되가는 이시간에 수영중ㅜ

#하와이여행 #빅아일랜드 #하와이가족여행
#하늘에별은쏟아지겠고 #옆에선우쿨렐레연주
#이거실화냐 #내일출근안해도되 #👍
#세종맘 #일상 #여행스타그램

내리자마자 주내선 티케팅하고 시간 남아 스벅 ☕
커피가 쓰다ㅠ
환승 1시간이면 충분하겠구만. 😤
남은 1시간 우째 기다려?!
빨리 마우이 가고싶당~
미쿡인데 일본말만 쓰는 중 ㅋ

스벅에서 한 판 하고 😓
#난불통여왕
하고싶은거 다 하게해줄테니. 명확하게 얘기하라고.
#카드내놔#한도늘렸나

#하와이#호놀룰루공항#마우이#주내선#스벅#hawaii#honolulu#maui#honeymoon#여행#신행#싸우지말자#시차적응안됨#잠와#미쿡#힐링#시간죽이는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