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좋은가봐요

47 posts

TOP POSTS

#이래서#좋은가봐요
늦은 퇴근길에도 피식 웃음이라도 웃게해주는
이사람이.
찰떡궁합은 아니니까 "콩떡궁합"이라도 하자고 우겨대던 우리도
이젠 나름 잘 맞는 궁합인가봐요.

#오늘
#잘좀해보자
#오빠역할
#톡톡히하는중
.
태권도학원다녀오면
"다현아~오빠왔다~~"
이러면서 들어옴 ㅋㅋㅋ
.
#이제 찐빵이랑 같이 사니까
#좋은가봐요

#오늘 #날씨 는 참 #좋은가봐요 어제 종일 내렸던 비로 유해물질들도 씻기고.. #바람 은 시원하다못해 약간 쌀쌀. #하늘#청명하네요 #햇살 도 좋구요. 다만 늦은밤부터 황사유입이라나..ㅜ 우째 이라노 대한민국 날씨. 여튼 지금 이순간은 #좋다

여기는 #서울 #목동 #하이페리온 즐겨앉았던 #벤치

MOST RECENT

@Regrann from @babykoong - -
다섯시에 가서 문 닫을때까지
진짜 집에 다갔는데
끝까지 안가겠다고 😭😭😭
겨우겨우 들쳐업고 나옴
막판에 너희 불사질렀지 🔥🔥🔥
-
#불타오른다 #그렇게불태우고집와서안잔다 #사랑해 #즐거운하루 #공동육아 #리틀비틀영통점 #리틀비틀 @kidscafe_lb #사장님죄송해요 #애들이집에안가려고함 #좋은가봐요 #보니몹 #내뚠뚠이 #19개월아기 #예쁜키카 #옆동네키카 #또가자 .
.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
다섯시에 가서 문 닫을때까지
진짜 집에 다갔는데
끝까지 안가겠다고 😭😭😭
겨우겨우 들쳐업고 나옴
막판에 너희 불사질렀지 🔥🔥🔥
-
#불타오른다 #그렇게불태우고집와서안잔다 #사랑해 #즐거운하루 #공동육아 #리틀비틀영통점 #리틀비틀 @kidscafe_lb #사장님죄송해요 #애들이집에안가려고함 #좋은가봐요 #보니몹 #내뚠뚠이 #19개월아기 #예쁜키카 #옆동네키카 #또가자

#오늘
#잘좀해보자
#오빠역할
#톡톡히하는중
.
태권도학원다녀오면
"다현아~오빠왔다~~"
이러면서 들어옴 ㅋㅋㅋ
.
#이제 찐빵이랑 같이 사니까
#좋은가봐요

171021 준영이의 첫경험^^ 엄마 닮아 동물 무서워하고 관심없던 아이인데.. 준영이 친구 윤홍이의 엄마 만나서 윤홍이의 외할머님이 키우시는 강아지랑 즐거운 시간 보냈네^^ 겁? 놀람? 무서움? 사진으로 보니 잘웃고 표정도 밝고 그런 모습보니 좋다~ 근데 준영아, 키우는건 안된단다ㅋㅋ
.
#엄마닮아 #동물 #무서워하고 #관심없던 #아이가
#막상 #경험하고 #겪어보니 #변했어요
#강아지가 #좋은가봐요
#하지만 #키우는건 #안돼요
#엄마는 #안변하니까요 #ㅋㅋ

'서른두 마흔두 고양이에겐
똑같은 오늘일뿐입니다'
보다가 #뭔가 와닿은 #대사 #tvn #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
.
작년부터였던거 같다.
내나이에 대해서
#감정소비 를 하기 시직한게~
.
10월도 열흘이나 #훅 지나갔고
올해 4/4분기도 시작되었다.
#시간이 빠르다고 넋놓지말고 #하루하루
#알차고 #소중하게
.
#때로는 #나이에맞게 때로는 #나이를잊은채
저는 #그런게 #그냥 #좋은가봐요

#백만원

#백만원짜리 #떡케이크주문
#수표#떡케익 속으로~♡ 받으시는 아버님은,
참으로 좋으시겠네~
#돈 은 아니지만,,
첫 백만원짜리 떡케이크 주문이기에 #인증샷

#money #좋은거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최고👍 #좋은가봐요 #돈선물 #꽃시루 #손님돈

시월이 옷이랑 담요 빨아서 널어놨더니 달라고 찡찡대는 중
#애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시월이는 #담요랑 #옷이 #좋은가봐요 #dslr #캐논 #700d #인스타그램필터

2016. 10. 10 +138
————————————————————————
하루에 열두번은 우리 현서 발에 뽀뽀뽀
아 넘넘 귀여워 정말
아가발도 발냄새가 난다는거
근데 넘 귀엽다는거
발뽀뽀해주면 현서도 꺄르르르르
————————————————————————
#석환지희 #내사랑별똥이❤️ #내사랑현서❤ #사랑해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기록
#딸스타그램 #딸바보 #딸 #내딸랑구 #내꼬 #내사랑
#육아일기 #원숭이띠 #도치맘 #baby #세젤귀 #세젤예
#엄마는 #제발이 #좋은가봐요 #아가발 #발뽀뽀
#현서스마일 #현서랑현서애미

.
같이 사는 남자분이... 또 눈에 거슬리는 건담이를 사겠다고 ㅠㅠ.
.
저는 건담이를 싫어 하진 않아요.
그런데 거슬려요... 자꾸 내 영역을 넘어와서... 거실을 빼았더니 작은방도 빼았고 있어요. 심지어...심지어 침대옆 협탁에도 계세요. 다행이 멋있긴 해요ㅠㅠ.
.
#오늘은 #조금 #화가나서 #용돈으로 #사라고 #해버렸어요 #그래도 #좋대요 #갖고싶은것 #득템 해서 #저사람은 #그냥 #좋은가봐요 #밤마다 #상펴고 #저아이랑 #잘 #놀겠죠 #술마시는거 #보단 #휴 #참을인

정회오빠 ! ㅎㅎㅎ 고백할게 있어요... 사실 오빠 이름 처음에 정 회 인줄알앗어요...하하...김정회오빸ㅋㅋ미안해요 ㅋㅋ
한국가기전부터 친해졌으면 좋겟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생각했던것처럼 성격이 너무 좋고 재밌엇어요 ㅋㅋㅋ 아 인스타피플님들~이분 영화배우 될 사람입니다. 네~ 제가 아는오빠 맞구요~(자랑) 싸인?네 전 이분 카톡있는사람이에요 훗 ㅋㅋㅋ
여름때 피자사주신것부터 같이 얘기하고 결혼식때도 같이 연습한것 등등 너무 즐거웠습니다! 감사했어요~ 오빠도 택수오빠 손잡고 프랑스오세요 ㅋㅋㅋ 프랑스에선 오빠가 형이자나요 😉😉👌 #써보니 #길어졌다 #하지만 #진심이 #느껴지니까 ?...ㅋ #오빠 #동생 #한국 #영화배우 #배우 #우린 #줄무늬옷이 #좋은가봐요 #이때 #무인도 #가신날 #살아돌아왔다니 #다행 #추억팔이 #매력철철 #오빠말고나 ㅋㅋㅋㅋ#고마웠어요 #소중해 #또만나요

#이래서#좋은가봐요
늦은 퇴근길에도 피식 웃음이라도 웃게해주는
이사람이.
찰떡궁합은 아니니까 "콩떡궁합"이라도 하자고 우겨대던 우리도
이젠 나름 잘 맞는 궁합인가봐요.

#오늘 #날씨 는 참 #좋은가봐요 어제 종일 내렸던 비로 유해물질들도 씻기고.. #바람 은 시원하다못해 약간 쌀쌀. #하늘#청명하네요 #햇살 도 좋구요. 다만 늦은밤부터 황사유입이라나..ㅜ 우째 이라노 대한민국 날씨. 여튼 지금 이순간은 #좋다

여기는 #서울 #목동 #하이페리온 즐겨앉았던 #벤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