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듯

250 posts

TOP POSTS

용돈벌이겸 영어태교도 할겸 3월 한달간 맡게된 이야기책읽기 과외.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Dirty Bertie>시리즈인데 온통 똥방구코딱지얘기💩💨
#dirtybertie #폭풍태동 #좋아하는듯

같은 오늘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이 사진 참 청량하다. 나는 여기가 제일 좋다 푸릇푸릇🌿
근데 나 지금 26시간째 깨어있는데 왜 잠이 안오지..여행포스팅이나 하고 자야겠당😇
#데일리#daily#일상#리니일상#평택#카페#모어모스트#moremost#나#여기#너무#좋아하는듯

탄이는 날 좋아 하는 것 같기두 하는데.. 친구인지 아는 것 같기두 하구.. 나랑 사진 찍는 것만 싫어 하는 것 같기두 하구.. 날 진짜 싫어 하는 것 같기두.. 탄이는 날 ..
#좋아하는듯
#오지선안녕

너무 조용해서 머하나 보면
책 보고 있는... 누누야 근데 거꾸로다~😂😂😂
#내취미는독서 #독서왕 #거꾸로책보는신공
#아무래도 #책장넘기기 #좋아하는듯

우리반 최고의 악동 Harry 어휴 이녀석.. #그래도#사랑스러워#역시난#애들을#좋아하는듯

MOST RECENT


날이 더울땐 물수건이다옹😼
정수기에서 자꾸 물장난쳐서
구르밍좀 하게 하려고 물수건으로 닦아줬더니...
더신나하네...
젖은수건 쓰고 잘돌아다니네ㅋㅋ
#싫어할줄알았는데 #오히려 #좋아하는듯
#저러고 #신나서 #뽈뽈뽈 #돌아다니시는😭

뚜 뚜두뚜뚜 뚜두뚜🐶💕🐺
싸우기 3초전 ㅋㅋㅋㅋ
둘이 뽀뽀하다가 갑자기 쫓고 쫓기는 이유는 뭔가요 ㅋㅋㅋ
먼저 뽀뽀하고 들이 대놓고 싸다구 날리는 냥이는 대체 뭔가요 ㅋㅋㅋ
둘이 노는거 보면 시간 가는지도 모르겠어요😊



#마루#새해#다정한듯#무심한#좋아하는듯#싫어하는#이상한관계😂🤣#둘이라행복하길💕

저는 외국물에 빠져있답니다 가요보다 팝송을 더 좋아하게 된지 1년 ..
알송 플레이리스트에 팝송이 반 이상 ^!^ 트로이시반 갓 ... Youth , Fools 꼭 들어보세요 진짜로

#트로이시반 #youth #fools #솔직히 #우리학년 #중에서 #내가 #제일 #팝송 #좋아하는듯

선글라스는 꼭 쓰고 타겠다는 천사딸! 푸하하~ 😎😎😎
헬멧 때문에 자꾸 내려오는데도 꿋꿋하게 쓰면서 중간중간 벗어주는 센스! ㅋㅋ 🤗
.
.
.
#아침에 #일어나면 #아빠 #안경 #찾아서 #아빠주는 #천사딸 #아빠가 #안경쓰니깐 #천사딸도 #좋아하는듯 #선글라스 #좋아하는 #20개월천사딸 #인스타베이비 #시드니라이프 #babysunglasses #babyhelmet #balancebicycle #funday #sydneylife

엄마는 레슨을 하든말든
.
.
다른 연습실 들어가서는
한국무용 전공학생한테 저러고 애교떨고 있는
우리딸🐶 "설아~그 언니가 그렇게 좋았어?" #처음보는 #내친구유화제자 #엄마는 #현대무용전공 #우리딸 #한국무용 #언니들 #좋아하는듯 #엄마제자들 #더이뻐 #자세히봐야보인다 #ㅋㅋㅋ #양재동 #한국무용전문학원 #연습실대여 #유아영재발레

#도현도현이네 .
.
.
#어린이집적응기간#할머니랑같이등원#완벽적응중.
#리듬감폭발#오구오구내새끼💕 #노래에맞춰리듬타 .
.
어린이집에 잘적응하고 있어서 다행이다ㅜ 걱정많이 했는데..ㅋ#임도현어린이 #최고에요👍 .
.
저녁에는 볼풀장에서 신나게 놀기.
#친구수미니랑#까꿍놀이 #실제로는#서로기싸움중#친하게지내자.
.
도현이 자전거 사줄려고 옆집언니꺼 잠시 빌려서 테스트중~ 😚#역시새로운장난감은진리다🤗 #좋아하는듯#엄마가오늘결제함#빨리오길#삼천리유아자전거ca800 노블레스.
.
사랑스러운 내새꾸 어린이집에도 잘 적응하고 한층 더 성장하는 #도현이♥ 사랑해

이젠 비슷한 연령대 여자들이 날 좋아해주면 좋겠으나..현실은 애기들의 대통령!!ㅎㅎㅎ
.
.
#뽀로로#닮아서#애기들#만#날#좋아하는듯#어린이#사진사#지율이가#찍어준#사진#의도치 않게 딱맞는 #드레스#코드#안면도#요거프레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