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묘

15286 posts

TOP POSTS

-
좋아하는 길. 조선시대 순찰을 돌던 길이라 하여 '순라길'이라 이름이 붙여졌는데, 종묘를 중심으로 서쪽은 서순라길, 동쪽은 동순라길이다.
-
돌담길 하면 덕수궁이지만 여기도 참 좋다. 유명세가 없어서인지 사람이 없고 조용하다. 가을엔 노란 은행잎이 그렇게 예쁘고, 겨울엔 하얗게 눈 덮인 돌담이 그렇게 분위기 있더니, 여름엔 울울창창한 나무와 열심히 울어대는 매미 소리가 더위를 잊게 만든다. 봄의 서순라길아, 너는 얼마나 나를 설레게 했던지.
-
그렇게 길을 걷다 카페에 앉아 책을 읽을 때면, 행복한 충만감을 느낀다. 살아있음이 이토록 기쁘다.

이거발라봐 좋아💋
-
나도 있어 새미야😜😘
-
사랑한다
-
#merakistudio #1주년파티 #종묘
#너랑나 #친스타그램

이웃집 #애프터웍33 👍
역시 젊은 사장님이라 맛도 에너지도 👍👍
잘먹었습니다~ #리조또
저희 타타도 젊답니다🐯🐯
#월요일 #맛저 #이웃집 #afterwork33 #찹스테이크 #기도하니날씨풀리나요? #선선 #홍보아닌홍보

따듯함을 간직한 한옥에서 너랑나랑 따뜻하게
차한잔도 좋고, 술한잔도 좋고, 물한잔도 좋고
좋고 좋다보면 더 좋아지는 이곳에서
난 무슨소리를 하고있는지 모르겠네 수고.
.
타이거타이거🐯🐯 @tigertiger_seoul
#휴식 이 필요한 우리들의 공간
.
.
#여유 #한옥펍
#와인바 #최애카페 #동순라길
#핫플레이스 #조용한카페 #창덕궁 #종묘 #권농동 #서순라길 #서울휴가
#한옥 #루프탑카페 #한옥카페
#식물 #타이거타이거 #와인 #종로 #안국역 #익선동 #데이트 #한옥루프탑 #루프탑 #익선동맛집 #돈화문로 #아지트 #핫플 #창덕궁카페

Счастье полные штаны 💯
#별스타 #인서울 #종묘 #동대문플라자

🌋
몸이 녹아내리는 줄
밖을 나가는게 아니였어
그래도 오늘도 행복하고 좋음
당분간 외출금지👊

#종로3가 #종묘
#살이녹는다 #외출금지 #실내활동강추

조선시대 왕과 왕비들의 신주가 모셔진 #종묘 🍃 과제때문에 다녀왔지만 오랜만에 마음도 차분히 가라앉히고 앞으로 내가 걸어가야할 길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었던 좋은 시간 !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pacifichotel 에서 배부르게 밥도먹고 소중한 인연들도 만났다🌠 쀼앵 열심히살자 🎈

다섯뻔째 탈색ㅋㅋ 머리 녹음ㅋㄱㅋ
약간 분홍빛도남 보라색염색이 남아서
#snow #탈색 #종묘

MOST RECENT

설민석 선생의 역사는 구미가 돌고, 마치 그 시대 정자에 나를 앉아 있게 한다.

#대구#일상#설민석#조선왕조#고려왕조#역사#한국사#최대관심사#실록#종묘#사직#daily

낮잠으로 퉁퉁부은 얼굴을 하고 처음 가본 #익선동 #뜰안 카페에서 무심코 시켜마신 #더치커피 한잔으로 3년전 #플로리빈 떠오르고 ㅋㅋ #추억은방울방울 😌 폭우가 쏟아지기 직전이라 하늘이 어둑했지만 할배들의 가로수길 핫스팟이라는 #서순라길 (스산함) 부터 문닫은 #종묘 까지 열심히 #종로 탐방 😅 #주말나들이

이웃집 #애프터웍33 👍
역시 젊은 사장님이라 맛도 에너지도 👍👍
잘먹었습니다~ #리조또
저희 타타도 젊답니다🐯🐯
#월요일 #맛저 #이웃집 #afterwork33 #찹스테이크 #기도하니날씨풀리나요? #선선 #홍보아닌홍보

따듯함을 간직한 한옥에서 너랑나랑 따뜻하게
차한잔도 좋고, 술한잔도 좋고, 물한잔도 좋고
좋고 좋다보면 더 좋아지는 이곳에서
난 무슨소리를 하고있는지 모르겠네 수고.
.
타이거타이거🐯🐯 @tigertiger_seoul
#휴식 이 필요한 우리들의 공간
.
.
#여유 #한옥펍
#와인바 #최애카페 #동순라길
#핫플레이스 #조용한카페 #창덕궁 #종묘 #권농동 #서순라길 #서울휴가
#한옥 #루프탑카페 #한옥카페
#식물 #타이거타이거 #와인 #종로 #안국역 #익선동 #데이트 #한옥루프탑 #루프탑 #익선동맛집 #돈화문로 #아지트 #핫플 #창덕궁카페

☁️🌿☁️🌿☁️
[주문제작] _ #생일컵케이크
월 초, 친구분 생일이라고 주문해주셨던 손님께서 또 한번 주문해주신 생일축하 컵케이크세트입니다 :-) 앞서 선물 받으신 친구분이 너무 좋아하셨다며, 이번 생일을 맞이하는 친구에게도 선물하고 싶으시다며 연락을 주셨었어요~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친구가 있어 선물받으시는 친구분들은 정말 좋으시겠어요~ 🎂🎉
.
.
#무드인디고#moodindigo #레터링컵케이크#레터링케이크#생일케이크#기념일컵케이크#기념일케이크#맞춤컵케이크#맞춤케이크#종로케이크#종로컵케이크#종로디저트 #서순라길#순라길#권농동#익서동#운니동#원서동#옆동네#종묘#창덕궁

.
.
.
오 뭔가 수묵화
종묘는 토요일에 가세요
.
#종묘#간척
#사실은#두문불출#7일째
#누가#나좀#찾아줘요#좀씻게

UNESCO世界文化遺產 - 宗廟。
慶幸這天遇到一位好的解說姐姐,獲益良多💕
關於這個文化的一切,瞭解越多 就越想一一走訪!

#雙生仔韓國生活 #UNESCO #世界文化遺產 #宗廟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종묘

-
좋아하는 길. 조선시대 순찰을 돌던 길이라 하여 '순라길'이라 이름이 붙여졌는데, 종묘를 중심으로 서쪽은 서순라길, 동쪽은 동순라길이다.
-
돌담길 하면 덕수궁이지만 여기도 참 좋다. 유명세가 없어서인지 사람이 없고 조용하다. 가을엔 노란 은행잎이 그렇게 예쁘고, 겨울엔 하얗게 눈 덮인 돌담이 그렇게 분위기 있더니, 여름엔 울울창창한 나무와 열심히 울어대는 매미 소리가 더위를 잊게 만든다. 봄의 서순라길아, 너는 얼마나 나를 설레게 했던지.
-
그렇게 길을 걷다 카페에 앉아 책을 읽을 때면, 행복한 충만감을 느낀다. 살아있음이 이토록 기쁘다.

엄마랑 1박2일 서울여행 완전 알차♡
기차-명동쇼핑-명동교자-롯데백화점-첵인-광장시장-종묘공원산책-우래옥-수영장이랑 사우나-취침-조식-피트니스-첵아웃-수원애경백화점
수영장이 젤 재밌었엉♡♡♡
※우래옥 물냉은 식초 겨자 아무것도 넣지 말아야한다
.
.
.
#서울여행 #서울롯데호텔 #롯데호텔 #소공동롯데호텔 #종묘공원 #종묘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맛집 #우래옥 #평양냉면 #평양냉면맛집 #종로우래옥 #야경 #서울야경 #라세느소공점 #라세느조식 #여행그램 #여행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