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국시

MOST RECENT

#수성못맛집#종로국시
점심으로 #종로칼국시 한그릇 뚝딱

애정하는 동생들과♡
20대초반에 만나 이젠 모두 아이엄마들^^
울지혜 출산 잘하고~~~♡
울진이는 준이낳고 철들었어ㅎㅎ
너 좀 감동이야~^^
.
.
.
#종로국시#잔치국수#찹쌀수제비#칼국수
#파전사진어데갔노#점심#수다#친친#우정
#스타벅스#아아메#수성못#일상#워킹맘

#종로국시 #수성못 80년대포즈로ㅋ #벚꽃비 #설렘 봄바람 #6갤아들과 첫 벚꽃구경

아침에 남편이랑 #브런치 를 하고
바로 #점심 으로 #종로국시 를 먹었다😅
그런데 잔반이란 없었다...☻
우리 쫌 심하다~~ㅋㅋㅋ
#대구#수성구#대구데이트코스#대구데이트#수성못#수성못데이트#수성못맛집#대구맛집#카페#대구카페#수성못카페#데일리#메이크유

음 ...내가 시킨 수제비는 이 수제비가 아닌데
왠 수제비에 새알 이라니 말만 수제비 ..
들깨 새알미역국 먹는맛

#수성못맛집 #수성구맛집 #종로국시 #팥칼국수 얼마전 발견한 국수맛집 종로국시! 온가족이 만족한 저녁식사였다 ㅎㅎ

.
.
아빠의 맘을 헤아려 주듯, 안길때마다 토닥 토닥여주는 너.👦🏻
일상에서 주어지는 행복.❤️ 하지만, 쪼매 T i r e d는 비밀ㅋ
.
#토닥이#양지안#김정은#양정은#파동여신#강순실#두다#종로국시#문화#피트니스#필라테스#행복하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新年快楽 恭喜發財

夫の実家で正月を迎え、釜山に帰る途中で大邱に寄りました。気を抜いて味わう新年初ごはん^^
#대구 #대구맛집 #종로국시 #korea #daegu #大邱 #韓国

명절 대구서 국수를 먹는 인성(?)
이집 포스터 왈: "젓가락을 들어 국수를 먹으며 하늘의 기린만큼 오래 살기를 기원하노라"(내 친구 기린이 생각난다면 기분탓..일겁니다!!?)
#수성못맛집 #수성구맛집 #종로국시 #5%할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