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조태정

151 posts

TOP POSTS

#이동기#조태정#하프#모의고사#공시생
하프 만점 맞아서 좋았는데
태정 모고 풀고 절망의 끝을 보았다

이동기단어로는 절대 못 맞춰
보카바이블 심화까지 외워야하나 .....
동기 하프에만 너무 익숙해졌나 보다

근데 공단기 영어쌤들 문법 다 좋으면 어카는 거??
태정쌤 문법도 너무 좋은데... 줸장 줸장 줸장

#공시생 #공스타그램 #조태정
#공티비
조교님 완전 웃기다ㅋㅋㅋㅋㅋ
ԅ( ¯ิ∀ ¯ิԅ)グヘヘヘ 빵빵터짐ㅋㅋ
어휘수업이 이렇게 재미있을줄이야

170713🌿#퇴첵
영문법 정리가 안되서 단권화 할겸 구매!
깔끔하니 좋다😁 다른 과목 암기할 것도 붙여서 저거 한권만 시시때때로 보는걸로 만들었다. 어느 정도 외운 포스트잇은 따로 모아둘 예정!!😆 저거 중간중간 빈 페이지 넣어서 다시 제본하고 프다ㅋㅋ
...
기본서 내용이 많이 빠져있는데 그것까지 다 정리해야 될지 고민중~~ 어떤 과목이든 기본서가 👍👍
영문법 공부 팁 좀 알려주세요~~😍😍


#집공 #공스타그램 #엄마공시생 #조태정 #영문법노트 #공부기록

오후는 태정T랑 함께,,필기 할게 많으니까 졸릴 틈이 없다 ₍⸍⸌̣ʷ̣̫⸍̣⸌₎ 딸깍소리 너무 시끄러워서 ,,소셜룸으로 왔당 로아커 먹으면서 크레센도까지 풀고가야디,,강의가 많이 밀렸다,,,필기까지하다보니까 속도가 더디다.. 빨리 완강하고 싶은데 ..영문법 노트는 언제나올까...
.
.
.
.
#공시생 #공스타그램 #오후공부 #조태정 #영어 #사회복지직

#공단기선생님_셀프비디오🎬
안녕하세요 :) #공단기 입니다.
.
12월 29일, 국가직 D-100.
백일을 앞두고 여러분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도록
공단기 선생님 5분의 응원 영상을 준비했어요😍
.
공단기 선생님의 응원영상 네 번째,
#조태정 선생님의 응원영상입니다.
.
댓글을 달아주시면
선생님께 댓글을 전달해 드려요 ✉️💚
.
벼락치기가 가장 효율이 좋다! 지금부터 더 열심히하라는
조태정 선생님의 영상을 전달해 드리며 #공단기 드림
.
#공스타그램 #공시생 #경시생 #소시생 #공무원 #공스타

하프랑 비슷한 유형의 영어는 동기쌤만 들어보다가 조태정 선생님 한번 들어봐야지 하고 풀어보고 강의 들었는데 말이 조금 빠르신 거 빼고 ㅎㅎ (따로 배속을 올릴 필요가 없음) 괜찮은 것 같다. 뭔지 모를 공부에 대한 권태가 올 때는 조금씩 바꿔도 보는 것이 나은 것 같다 ㅠ_ㅠ #공스타그램 #공시생 #조태정

태정쌤의 짱팬인 나는 어떻게라도 실강을 듣기위해 시간을 짜맞추려햤지만.. 종합반시간과 다 겹쳐서 결국 아침쉅을 듣기로 결정했당.....⭐️ 크레센도나 독해를 너무 듣고싶었지만..또륵😥
집에서 5시반에서 여섯시에 나오니까 자리맡고 자습좀하다가 들으면 굿❤️
#공단기#조태정#아침특강#노량진#공시생

MOST RECENT

사정이 생겨 공부를 더 이상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존 가지고 있던 책들을 판매합니다~
.
#공시생 #초시생 #공무원 #공시생일기 #일행 #경단기 #기상인증 #행정학 #신용한 #신영식 #해동한국사 #선재국어 #조태정 #중고 #교재 #팔아유 #🙇🏻‍♀️

완강을 앞두고 문법문풀 강의 넘어가려 하는데 조태정 T vs손진숙 T
고민된다 ㅠ.ㅠ
.
#조태정 #손진숙 #영어 #문법

#이동기#조태정#하프#모의고사#공시생
하프 만점 맞아서 좋았는데
태정 모고 풀고 절망의 끝을 보았다

이동기단어로는 절대 못 맞춰
보카바이블 심화까지 외워야하나 .....
동기 하프에만 너무 익숙해졌나 보다

근데 공단기 영어쌤들 문법 다 좋으면 어카는 거??
태정쌤 문법도 너무 좋은데... 줸장 줸장 줸장

오후는 태정T랑 함께,,필기 할게 많으니까 졸릴 틈이 없다 ₍⸍⸌̣ʷ̣̫⸍̣⸌₎ 딸깍소리 너무 시끄러워서 ,,소셜룸으로 왔당 로아커 먹으면서 크레센도까지 풀고가야디,,강의가 많이 밀렸다,,,필기까지하다보니까 속도가 더디다.. 빨리 완강하고 싶은데 ..영문법 노트는 언제나올까...
.
.
.
.
#공시생 #공스타그램 #오후공부 #조태정 #영어 #사회복지직

#조태정 쌤꺼 맨날 문법이랑 독해 골고루 틀렸는데, 오늘은 시간도 3분 줄이고 독해2개만 틀렸네ㅜ.ㅜ 행복하다.. 매일 꾸준히 잊지 말고 영어 풀자😶
얼른 스탠드 왔으면..집공하고 싶다ㅜ
#공스타그램 #공시생일기 #공스타맞팔 #도서관
#공부 #9급공무원 #7급공무원 #열공

#오늘도 #직장인 #공시생#점심시간#카공 #조태정

남들눈에는 조금 유난스러워 보일지도 모르는 내 점심시간
다른 공시생들에 비하면 너무 작은 시간들이지만,
틈틈이 시간을 이용하는게 내 최선이니까..
이 내 작은 노력과 시간이 모여서 꼭 해내기를.
자랑스러운 딸,언니,누나,여자친구가 될수있기를.

#공단기 #조태정 #만점으로가는영문법 #공스타그램 #공무원 #영어 #공무원영어
공부를시작하고 많은 선생님을 보면서 세상에는 참 똑똑한 사람이 많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조태정선생님은 마치 #영문법 을 가르치기 위해 태어나신 분 같다 목소리도 멋져💕 안본사람 꼭 보세여두번보세여 💕

조태정 선생님 스페셜클래스~오랜만에 약수행.몸은 힘들지만 에너지 받고 50분이 그냥~~~~~~10분처럼 느껴졌던^^감사합니다.오랜만에 선생님들 뵈서 좋았고
올때갈때 다 피곤에 쩔어있었던 울쌤들ㅋㅋ
퐛팅퐛팅~~~♡♡♡
#zumba#zin#조태정#선생님#약수#진네이션#가면언제나좋은곳#저녁수업은#기어서ㅋㅋ#인천줌바

프리패스 문제로 듣고 싶었던 동기쌤 강의를 못 듣게 되고 차선책으로 듣게 되었던 조태정 쌤의 "만점으로 가는 영문법" 하지만 지금 태정쌤 강의가 좋고 이해도 쏙쏙👍 직접 쓰면서 공부하니까 머리 속에 차곡차곡 쌓이는 느낌이다!
-
영문법 완강한 기념으로ㅎㅎ 이제 머리에 정리 착착 정리해서 쏙쏙 뽑아 낼 수 있도록 머리속에 정리해야지😂😂
.
.
.
.
#공시생#공스타그램#조태정#만점으로가는영문법#지방직#국가직#서울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