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촐해도

MOST RECENT

.
.
미역국, 계란말이만 하는데
나는 왜 땀을 비오듯 흘리는 것인가.
흐미..아침상 두번은 못허겄네ㅡㅡ;;
.
#남편 #생일 #생일상. 이랄수가 있을까?
#조촐해도 넘 조촐하지만ㅡㅡ;
#미역국은 먹여서 보내야지..
#꽁치도 함께 #축하~
#맞벌이부부 #소확행 #일상 #소통
#꽁치네이야기

드디어 끝이났따
조촐하지만 시어머니생신상 클리어☞☜
하트계란말이 돼지갈비찜 무쌈말이 잡채 무생채 김치 고추된장무침 미역국
.
.
.
#부부스타그램💑 #시댁스타그램 #홈쿡 #요리스타그램 #시어머니 #생신상 #조촐해도 #정성가득 #삭삭비워주셔서감사합니당 #일상 #데일리

횟수로 13년차.만 12년 결혼기념일
수족구 걸리신 막둥이님 덕분에 집에서 너무나도 조촐하게..(오전부터 신희준때메 체력바닥)
꽃다발은 살아있는 식물체를 싫어해서.
돈봉투는 통장잔고바닥이라.
선물은 우리 희준이ㅜㅜ진짜 없냐?!
점점 사랑이 식어버린 우리.낭만도 멋도 없는 우리.
사진속 환하게 웃던 희준인 케이크 촛불 끄자마자 금새 엄청난 짜증으로 이어졌고 잠들기직전 희남매 폰검사 중 신희재때문에 무지 열받고.
참 행복한 하루였다!
#결혼기념일 #조촐해도 #너무너무너무 #조촐해 #빡센하루 #가지많은나무에바람잘날없다 #신기수 #두고보자 #복수할거야

남의집만 꽃잔치 하는줄 알았더니 우리집도 #꽃잔치 #조촐해도 #괜찮아

#셀프브런치
아픈 아드님 병수발로
이틀째 식사는 뒷전......🤭
너무 배고픈 엄마는 ㅋㅋㅋㅋㅋㅋ
낮잠시간 이용해서 빵먹기 !🍞
.
.
너무 힘들다
그래도 낮잠자니 꿀💚
#일상스타그램#병수발일상#임산부밥상#그럼에도#잘자라는아가#고맙💕#조촐해도#조용하니좋다👍

♥️HBD♥️

역시 음식앞에서 가장 착해지는 나 ㅋㅋ

#조촐해도
#가족과함께하는식사는
#언제나옳다

☆ 2주년 결혼기념일 ☆
.
첫 결혼기념일은 하율이가 엄마뱃속에 있었고 그땐 몸도 조심해야해서 집에서 보내면서 2주년땐 호화롭게 보내야지했는데
.
하율이 #중이염 으로 컨디션이 안좋아 외출하면 감기나 중이염 심해질까 오늘도 집에서 조촐하게 보냈따요
.
신랑이 #여의도 에서 포장해온 #신희스시 #초밥
.
동생이 #홍대 에서 유명하다고 사온 #빌리엔젤케이크
.
동네에서 시킨 #마늘간장 닭강정과 #양념닭강정
.
마지막으로 신랑이 준 봉투♡♡♡♡♡
.
우리 앞으로 지지고 볶고 하면서 행복하게 살자💕

#결혼기념일#2주년#조촐해도#행복하다#럽스타그램##야식#야식타임#먹방#먹방샷#육아#데일리#데일리그램#소통#daily#육아소통#다이어트#diet#닭띠맘#여의도맛집#여의도스시#여의도초밥#홍대맛집#홍대디저트#빌리엔젤#맞팡환영#먹방#먹스타그램#좋아요반사#맞팔#홍대케이크#닭강정#맥주한잔

D+600

우와 👏🏻👏🏻👏🏻 나의 일정상 뫼신 😆

떠우 외할미와 👵🏻 미니 케이꾸 후🔥

ㅍㅎㅎ 현실은 빵 기다리기 넘 힘든 떠우 🤢

앞 좀 봐주련~? 🤷🏻‍♀️
#니가 #태어난지 #600일이라니 #감개무량
#내가 #널 #600일 #키웠다니 #놀라움
#조촐해도 #이런게 #사는재미❤️
늦은퇴근의 업무스트레스 날려버릴,
비타민둬서 좋겟수 😤
.
.
.
대관절 아빠가 뭔지 🙄

조촐한 아침밥 된장찌개를 끓이는데 아무리 된장을 많이 넣고 고춧가루를 넣고 해도 맛이 안 나더니 웨이다메이(중국간장)을 넣으니 확 맛있어져서 넘 슬프다ㅋㅋㅋㅋ조미료맛에 익숙한 내 입ㅠㅠ #아침밥#먹스타그램#조촐해도#맛있다그램

자, 2차를 달려볼까?!ㅋㅋ

마지막 33이라고 외치는 순간 다같이 동시에 울음을 터뜨림 ㅋㅋㅋ
더즌의 성공을 기원하며 라면 더즌으로 사오신 이삭 사장님 감사합니다💕
번창한번 해볼게요🙈
#연말파티#2017안녕✋#조촐해도#행복햄

#비포애프터
#더러움주의
.
.
일주일만에 오는 남편
#집밥 차려주는데
하필 나는 오늘 너무 아프다 😭
미안하지만 그냥 #밑반찬 깔고
순두부찌개만 새로 끓였어
그래도 계란톡은 잊지 않았다 ㅋ
.
.
#핥은거니
#접시는남겨줘서고마워
.
.
#밥상 #홈쿡 #집밥 #백반 #조촐해도 #홈메이드 #내일은 #비지찌개해줄게💪🏻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불금 #먹방 #순두부찌개 #맛있게먹어줘서 #고맙 #감사

트리불빛보다 찬란하고, 꽃다발보다 화사하고, 촛불보다 따뜻한 당신에게
그 어느때보다 눈부신 크리스마스를 선물 받았어요. 사랑합니다❤️
.
.
.
.
.
#럽스타그램 #메리크리스마스 #도깨비st
#여친예찬 #조촐해도 #좋아해줘서고마워
#나만큼 #너도 #행복하면 #좋을텐데
#몽쉘 #몽쉘케이크 #죄송해요 #하지만
#게으른 #우리에게 #케잌은 #기다려주지
#않았다고한다 #ㅋㅋㅋ #그래도행벜
@so.iryyn ❤️

크리스마스 저녁식사는 각자 한가지씩 요리하기~
나는 감바스 오라방은 볶음밥.
태국식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한국식 볶음밥맛으로 완성되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함께준비한 저녁식탁 #조촐해도 맛있고 행복하다. #먹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