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좀합시다

MOST RECENT

7살때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지영리나 자체가 감동이었던 지젤😭💛
그러나 관객매너는 똥똥개똥💩💩💩
.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국립발레단 #지젤 #제발 #조용히좀합시다? #네? #🙏

오늘은 정말 과감하게!!!!!!
아기띠없이 버스도타고 지하철도탔다.
옆자리에앉아서 얌전히간다싶었는데
또 그렇지않죠. 우리 장요엘은..
일어나고싶고 뒷사람보고싶고 벨누르고싶고 휴....
창문바라보며 조용히간다했더니 창문먹고있었다.
앗😂😂😂😂디러워😂😂😂😂😂
혀로 할짝할짝.
제발 그만그만그만그만그만그만!!!!!!!!!!!
지하철타서는 당연하다는듯이
까까!!! 까까!!!!!!!! 아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엘찡.
나는 면허증도없는 뚜벅이라 앞으로도 대중교통 이용해야하는데 이러기있기없기?!! 부탁해여. 얌전. 좀 ㅋㅋㅋㅋㅋ 앉아서가자. 담주 케텍스타서는 좀.. 앉아서갑시다요!!!!!!!!!!!
.
#버스타기 #대중교통 #아기띠탈출 #불안해 #얌전히부탁해요 #조용히좀합시다 #창문먹지마 #15갤26일 #482일

✈️
출장시작 첫 두바이 눈보라치는 밤뱅기
화장지우고싶으다 ... 💧
잘다녀오겠습니다 다녀와서 떡볶이 먹으까
.
.
.
.
#출장 #두바이 #인천공항 #dubai #셰프투어 #사전답사 #아랍에미레이트 #밤비행기에서 #조용히좀합시다 #🤦🏻‍♀️

여자 #횡령 하는거 목격해찌잉??
#갈매기살
머리가 아프다 🗯

오늘 지하철 타고 가는데 팔에 깁스하고 나타난 이상한 아저씨가
연결통로에 서가지고 양옆에 문 다 열고 지 혼자서 허공에 대고 욕하기 시작하드라
첨엔 몰랐는데 내 이어폰을 뚫고 욕하는 소리가 들려가지고 알았음
그래서 첨엔 모른척 하고 있었는데 끝까지 욕을 멈추지 않음
근데 지하철에서 한놈도 머라고 하는 새끼가 없음
그저 지한테 해끼칠까봐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
내 앞에서 떠들던 아줌마 5명은 그렇게 크게 떠들더니 그냥 가만히 조용히 쳐다만 보고 있고
내가 젤 싫어하는게 시끄러운거랑 냄새나는거라
결국 못참고 거 조용히 좀 하라고 소리지르니깐 죄송합니다 하고 바로 담 역에 내리드만
이런 사람들은 옆에서 뭐라고 해야함 가만히 있으니까 기세등등해서 더 소리치는거 아니냐고
제발 사람들 좀 이상한데서 소리치고, 거리에 추운데 애 델꼬 나와서 뭐라 뭐라 할 생각 하지 말고
이런 사소한 부분에서부터 잘못한 사람이 있으면 잘못했으니 똑바로 하라고 말 좀 했으면 좋겠다
이기적인 사람들 같으니라고
#공공장소에선 #조용히좀합시다

🐷 VS 🐩 시끄럼주의💥
.
콩이랑 아빠랑 왜 저러는걸까요ㅋ ㅋ
당췌 시끄러워서 쉴수가 없구만🔥
.
#달이 #콩이 #솜이 #달콩솜세자매
#아빠와의전쟁 #엄마는요양중😷
#조용히좀합시다 #닮음꼴부녀
#집에서는도저히쉴수없음😱

#서우#딸#딸바보#공주#원숭이띠맘#아기#육아#젊줌마#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서우스타그램#대구맘#도치맘

2017.08.19 D+363

아침부터 땀을 얼마나 흘리는지...
초싸이언으로 변신했다💦

그리고 아침부터 아빠한테도 얼마나 할말이 많은지😥

#수다쟁이박씨부녀
#님들덕분에#시끄러워#잠을못자겠네
#조용히좀합시다 😑

영화 제값주고 보면 병신이라 했는데 #거기 #뒤에아줌마 #그좀 #조용히좀합시다

지하철타고 버스타고 롯데마트 가는날

하도 떠들어서 "효재야 여기서 떠들면 아저씨가 이놈해"
그러니까 대번
"아저씨 우리엄마 떠들어요"

니네엄마#포기선언

#딸스타그램#단수#아빠찾아삼만리#대중교통#조용히좀합시다#소통#데일리#일상#아이스크림옷#프렌치캣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