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예은

MOST RECENT

상관없을 리가. 힘겹게 기적을 찾아 헤맸는데 그게 기적이 아니었다. 누군가의 목숨, 아마도 자신의 목숨을 담보로 걸어야만 겨우 이룰 수 있는 거였다. p.213

전자도서관에선 읽고 싶었던 책을 빌려 읽는다기보다 있는 책들 중 흥미가 가는 책들을 골라 읽는 게 대부분이다. 책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고 더군다나 신간은 잘 없으니까. 이것도 그렇게 고른 소설이었다.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대상 수상작이라니 궁금하잖아요.

아픔을 옮기는 소년의 이야기. 기적을 바라는 이들의 순수한 간절함과 더러운 욕망이 만들어내는 참혹한 현실이 적나라했다. 조금은 뻔한 전개임에도 소재의 참신함 덕분에 재밌게 읽었다.

#시프트 #고통을옮기는자 #조예은 #마카롱 #북스타그램

어제 대청소를 위해 아빠랑 둘이 할미 할비집가서 잼나게 널다오구🙂 오늘은 간식 으로 #사과퓨레 만들어줬는데 난생 처음 새콤달콤이 싫은가부다ㅋㅋ귀여븐것..😍 근데 다 먹엇쟈냐
.
.
.
.
.
#😍 #😘 #😗 #😙 #😚 #딸스타그램 #딸래미 #딸바보 #내새끼 #이뻐죽겠어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사랑해 #❤ #닭띠아기 #공주 #공주님 #딸바보 #초보맘 #천사 #199일 #200일 #6개월 #조예은 #이유식간식

안녕하세요~ 아역배우 이준규입니다😍😍
KM엔터테인먼트의 한단아실장님과
아역배우 박주환군의 지목으로
2018년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준규도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국내최초 루게릭요양병원이 건립되어 루게릭병을 앓고있는 사람들이 치료받고 완치됐으면 좋겠습니다.
루게릭환우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준규가 지목할 사람은🙋‍♀️🙋‍♀️
아역배우 김가은양 @kimkaeun1026
아역배우 조예은양 @yeaeun_jun
같이 참여해주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
.
.
#이규#아역배우#한단아#km엔터테인먼트#박주환#루게릭병#루게릭요양병원#아이스버킷챌린지#승일희망재단#김가은#조예은#키즈모델#키즈모델#얼음물#icebucketchallenge#희망#후원#함께해요#아역모델#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도치맘#
.
승일희망재단
02-3453-6865
www.sihope.or.kr
.
아이스버킷챌린지 기금 계좌번호
신한은행
100-028-685586
예금주 : 승일희망재단
.
2018년 아이스버킷챌린지 : 찬 얼음물에 닿을 때처럼 근육이 수축되는 루게릭병의 고통을 잠시나마 함께 느껴보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캠페인으로, 2018년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국내 최초의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캠페인입니다!
.

💜어제는 고마웠어 아니 항상고마워💜
#고민상담#명언#조예은

쿠키 주는 척..조예은이 시킴..
#럽스타그램 #❤️❤️ #조예은 @i.am.yeeun

🔜
아..나 좀비 총쏘는거 진짜 잘하는데😭
하고싶다고 징징징
임아트 필수코스
어제 조군 내년 생일선물로
해수어 조명까지 사고(확마)
연휴 마무으리
-
-
#조예은#친구타령#얼른얼집가

포스터ㅠㅠㅠ없당 ㅠㅠㅠ 조예 낼 11시에 만나는 거다#조예은

공연중입니다.
미리 올릴 것을 이제서야 올려봅니다.
시간 되시면 보러오셔요. 😊
할인 문의는 저에게! (예술인 패스 예매가 가장 저렴합니다.) #연극#2센치낮은계단
#국립극단#소극장판
#젊은연출가전#공동창작
#부새롬#김나볏
#마두영#백석광#김정#신정원#조재영#노기용
그리고 #조예은#이예민#이아름 ㅎㅎ

#성령의열매 #일천번제 #감사찬양 #167번째
.
🎶유다지파의 강한 용사들이
🎤😎3캠프 김온유
.
선하신 주님 그의 자비는 영원하리
기뻐 춤추며 소리 높여서
주를 찬양 승리의 노래
시험 당할때 기뻐 노래해
모든 전쟁은 주께 속했네
기뻐 춤추며 소리높여서
주를 찬양 승리의 노래~
주를 찬양 승리의 용사~🎵🎶
주님 언제나 함께하여주시고 승리주시는 강한용사,여호와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
#유다지파의강한용사들이 #어노인팅 #필터 #나는 #기뻐춤추네 #소리높이네 #승리하신주 #빛의자녀들교회 #빛나는 #3캠프 #다음순서는 #조예은 #김혜원 언니

입장할때 선도부가 안녕 친구 어서와...하면서 반기는데 재밌더군요.
저를 보더니 컨셉이니깐 반말해도 이해해줘 라고 말하는데 ㅎㅎㅎ 웃겼습니다.
성장극답게 어린 친구들이 많이 왔고 가족끼리도 많이 와서 보더라구요.
풋풋한 느낌의 한편의 드라마같은 연극이었습니다.
#연극사춘기메들리 #사춘기메들리 #사춘기메들리연극 #대학로 #혜화 #주말 #일요일 #데이트 #문화생활 #연극 #일상 #로맨틱코미디 #인스타그램
#문화스타그램 #사춘기 #대학로연극 #럽스타그램 #공연스타그램 #연극스타그램 #꿀잼 #이상연 #조예은 #박성원 #최연아 #김지욱 #김요섭

사춘기메들리 커튼콜영상입니다. 입장할때 선도부가 안녕 친구 어서와...하면서 반기는데 재밌더군요.
저를 보더니 컨셉이니깐 반말해도 이해해줘 라고 말하는데 ㅎㅎㅎ 웃겼습니다.
성장극답게 어린 친구들이 많이 왔고 가족끼리도 많이 와서 보더라구요.
풋풋한 느낌의 한편의 드라마같은 연극이었습니다.
#연극사춘기메들리 #사춘기메들리 #사춘기메들리연극 #대학로 #혜화 #주말 #일요일 #데이트 #문화생활 #연극 #일상 #로맨틱코미디 #인스타그램
#문화스타그램 #성장연극 #대학로연극 #럽스타그램 #공연스타그램 #연극스타그램 #꿀잼 #이상연 #조예은 #박성원 #최연아 #김지욱 #김요섭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