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조야

2037 posts

TOP POSTS

.
.
#족저근막염 으로 고생하시는 울 엄마를 위한 #추석선물#조야 #기능성신발

데일리 #컴포트화 로 매일 신고 다닐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에 #건강 #자세교정 에 좋고 무엇보다 울엄마 #발 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을것 같아~

엄마도 신어보시구 쿠션감이 남다르다며 정말 편안하다고 좋아하시니 나두 선물하고 기분이 넘 좋아~
엄마 요거 맨날 신고 다녀요~담에 또 선물할께^^
.
.
.
#joya#부모님선물#부모님선물추천#신발스타그램#슈스타그램#운동화#신발#운동화스타그램 #라이프스타일 #엄마선물 #모녀 #모녀스타그램#선물스타그램#효도#효녀 #딸

-
#젤네일 휴식기의 칼라
#조야 는 언제나 진리 #미아
#붓 이 지랄같을 뿐 💅🏻

우왓 무슨 행성 표면 같네요😳 접사 찍고 싶어서 네일 계속 바꿔 발라보고 싶어져요ㅋㅋㅋㅋㅋ
#ZOYA #zoyaBLAIR #조야 #예스탑콧


#조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공사 끝!
스위스 브랜드 조야 전세계 첫번째 1호점 직영점 오픈입니다(스위스 대표가 맘에 든다고 해줬어요)


스위스 브랜드 척추에 좋은 건강 슈즈입니다
조야 신발을 신으면 구름위를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사진찾을게 있어서 엔드라이브 뒤지는데 넘나 예쁨... 라인도 넘나 깔끔쓰.. 바르는 기술 퇴화한듯ㅎㅎ
작년2월 사진✨
#조야#오로라#zoya#zoyaaurora#만듀네일

Happy Birthdayy 친구!! 😄😄
Wish you all the best 😘😘😘
#생일 #축하해 #하마야 #조야

#냥코네일😸
여름엔 진짜 네일아트하기 힘든거같아요😿
덥고 뭔가 귀찮고ㅠㅠ
메테기+네일테기까지 온거같아요ㅋㅋ
다른거 바르다가 맘에 안들어서 젤 바르기 쉬운걸로😝
.
.
▪️zoya_miranda
.
.
그래두 오후되면 좀 선선해서 살거같아여ㅠㅠㅋㅋ

컬러 세콧, 탑 투콧
자다가 찍힐 예정!
#조야 #zoya #frida #젤리젤리하다아 #큐티클더럽..

MOST RECENT

.
.
#족저근막염 으로 고생하시는 울 엄마를 위한 #추석선물#조야 #기능성신발

데일리 #컴포트화 로 매일 신고 다닐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에 #건강 #자세교정 에 좋고 무엇보다 울엄마 #발 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을것 같아~

엄마도 신어보시구 쿠션감이 남다르다며 정말 편안하다고 좋아하시니 나두 선물하고 기분이 넘 좋아~
엄마 요거 맨날 신고 다녀요~담에 또 선물할께^^
.
.
.
#joya#부모님선물#부모님선물추천#신발스타그램#슈스타그램#운동화#신발#운동화스타그램 #라이프스타일 #엄마선물 #모녀 #모녀스타그램#선물스타그램#효도#효녀 #딸

어제 바른 네일 맘에 든다구 💅💕
네일장바구니🛒 언제 비우냐

#네일 #손 #손스타그램 #nails #더페이스샵 #조야 #zoya #골드 #다크그린 #새틴

✏️매트탑코트 비교👩‍⚖️
🍠꿀밤고구마🍠
.
.
💅 #모디 #모디매트탑코트 .
- 위쪽 두손가락(검지 중지)에 발랐어요.
엄청 오래된거고 리뉴얼되기 전이라 안예쁜거 아닌지 걱정했는데.. 조야보다 낫네여ㅜ 조야는 저거 사진만 찍고 모디로 덮어버렸어유🤧
.
💅 #조야 #조야매트탑코트
- 이게뭐죠... 마지막 두손가락인데요.. 약지 소지.. 붓자국 심하게 남는건 물론이구 뭔가 이게 가루같은걸 삮어서 만든건가봐요
잘 안섞고 바르면 약지처럼 흰색 가루같은게 뭉쳐요ㅠ 넘나속상😢
.
.
#nailpolish #naillacquer #nailaddict #네일스타그램 #셀프네일 #seche #가을네일 #매트탑코트 #mattenails

🍠꿀밤고구마🍠
.
.
👉 가을스러운 색 골라서 발랐는데 밤고구마가 따로읎쥬😋
.
💅 #zoya #misty
💅 #opi #ticklemyfrancey
💅 #sallyhansen #mauveover
💅 #zoya #marnie .
.
#nailpolish #naillacquer #nailaddict #네일스타그램 #셀프네일 #everydayzoya #조야 #가을네일 #zoyamisty #zoyamarnie #해외네일 #네일발색

MODI 스파클링골드, 스파클링화이트(+Zoya Katherine), Zoya Katherine
캐더린 색이 왜 이리 안 잡히냐...😓 중지 색이 그나마 제일 비슷하게 나온 듯😂
생각보다 좀 탁한 느낌이라 딱 포도즙색 느낌이고 있는 듯 없는 듯한 존재감을 보이는 같은 색의 가루펄이 정말 조금, 있는 게 맞나 싶을 정도로 들어있어서 놀라웠다..
홀로펄이 들어간 글리터를 발랐더니 역시 사진이 제대로 찍히지가 않는군😕
#네일 #셀프네일 #넬스타그램 #샌드위치네일 #모디 #조야 #zoya

#조야#조야신발
너무 편하고 마음에 든다~!
기능성 슈즈임에도 디자인까지 굿굿
.
✔ 조야 슈즈는 스위스에서 온 브랜드인데,
허리, 무릎, 발에 통증이 있거나~족저근막염이나 무지외반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신으면 좋다고해요🌿
.
#추석선물#부모님선물#joya#joyashoes#조야슈즈#신발스타그램#오오티디#패션#운동화#운동화추천#기능성운동화#기능성신발#추석선물추천#여행슈즈#워킹화#워킹화추천#족저근막염#무지외반증#무지외반증신발

🍆가지가지하는 네일🍆
.
💡실내조명👉🌞자연광👉💡실내조명(예쁘니까 한장더)
.
.
💅 #zoya
💅 #iris #mattevelvet
- 매트벨벳라인 다 너무예뻐요.. 탑코트 필요없고 매트탑코트 바르지않아도 저렇게 마무리됩니당.
물논 여기에 세쉐바르면 매트벨벳에 숨어있던 쟌쟌쟌한 펄이 확 보이면서 반전매력을 뿜어내죵.
매트벨벳라인은 첨엔 그냥 발라뒀다가 심심할때 세쉐투척하는것이 감자탕먹고 볶음밥해먹고 곱창먹고 볶음밥해먹는 매력이라고 할수있을것같읍니다요 #아무말
💅 #lorna #pixiedust
- 제가 사랑하는 픽시더스트.. 픽시더스트라인에는 이렇게 재글재글한 고운 모래같은 펄만 있는건 아니고 입자가 큰 펄도 있어요.
하지만 그거슨 먼가 제스타일은 아니기에 재글재글 모래같은 애들만 모으고있는데요, 얘도 역시 탑코트안해쥬는게 제맛 aka 감자탕이라면 위에 탑코트를 먹여 발랄한 매력 aka 볶음밥도 선보일수가 있습죠
.
.
#nailpolish #naillacquer #nailaddict #네일스타그램 #셀프네일 #zoyairis #zoyalorna #purplenails #everydayzoya #해외네일 #조야 #조야네일 #픽시더스트 #조야픽시더스트

멋쟁이들


#조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공사 끝!
스위스 브랜드 조야 전세계 첫번째 1호점 직영점 오픈입니다(스위스 대표가 맘에 든다고 해줬어요)


스위스 브랜드 척추에 좋은 건강 슈즈입니다
조야 신발을 신으면 구름위를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UNIQUEMENT
.
동생 잘 못 만나서 고통받는
고군분투 Gohgoon사마
이제 끝인것 같지만 시작,
내덕에 고통받는 사람들 추가요
.
#말보 #고군 #하루 #일상 #새벽 #조야슈즈 #조야
#JOYA #JOYASHOES #MALVO #GOHGOON

고고 #조야
#Repost @gohgoon (@get_repost)
・・・
저의 20-30대를 함께하고 있는 #조야 의 전세계 첫 모노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작은 규모의 작은 행사이지만 시간 되시면 방문 해주시면 큰 힘이 될 듯 합니다!

저의 20-30대를 함께하고 있는 #조야 의 전세계 첫 모노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작은 규모의 작은 행사이지만 시간 되시어 방문 해주시면 큰 힘이 될 듯 합니다!

#
리브, 여성 라이더에게 열정과 용기를 전하는 2018 리브 의류 시리즈를 출시하다. 우수한 탄성과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넵투나 #조야 로드킷을 만나보자.

#2018신제품발표회
#리브
#의류시리즈

#Liv #Livkorea #Livbeyond #cycling #dailygram #cyclinglife #HowWeLiv #BIKE #리브코리아 #여성자전거 #2018신제품 #의류 #Signature #Neptuna #Zorya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