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조개쿠션

108 posts

TOP POSTS

너무 예뻐서 망설임없이 바로 결제했던
#3CE #조개쿠션 ! 🐚🐳✨
지속력테스트도 하구 리필호환쿠션도 찾아봤어용 😊
블러셔랑 립스틱도 간단히 리뷰해봤답니당 !!
프로필 링크를 참고하셔유 😚😚

#🐚
존예,,
좋은 지름이었다,,,,,
원래 쓰던 핵 좋은 쿠션이랑도 호환됨 크히흐히하하하하하하ㅏㅎ하하 .
.
.
#3ce #조개쿠션 #지름

ㄱ ㅏ 와 ㅇ ㅣ ㅇ ㅣ 😬😬😬😬😬😬😬
.
#3ce 🐚
#조개쿠션
#love3ce

난다다씨~🐬#조개쿠션

탱글한 수분을 감싸줘 빛나는 아이 피부결을 선사하는
LOVE 3CE 베이비 글로우 쿠션 입니다.
photo by. 마리포샤님
-
#3ce #stylenanda #스타일난다 #love3cebabyglowcushion #love3ce #love3ce쿠션 #3ce쿠션파운데이션

#조개쿠션 #핵귀탱
거울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그것이 문제로다아

엄마 사랑해❤️❤️ 냐옹야옹 멍멍
#3ce #조개쿠션 #키덜트 #선물🎁

MOST RECENT

여름 내내 잘 쓴 조개쿠션.
그럼 뭐하나...리필이 없는걸..
젠장..
#3ce #조개쿠션

.
"Summer base makeup"
.
가볍고 탄탄한 베이스메이크업하기
_시더우드크림으로 기초&선크림 올인원으로 사용
_베이비글로우쿠션은 커버력이 좋고 촉촉하면서 마무리감이 보송한편이라 여름철에 쓰기 굳! 떠로 컨실러도 필요없음
_메이크업 픽서는 파우더전에 해줘야 고정을 딱 시켜줘요!
_마무리로 가벼운 파우더타입 픽서를 싹 해주면 탄탄하고 오래가는 베이스메이크업 완성~
.
.
무엇보다....쿠션이 넘 귀여워💓
.
.
#3ce #3ce시더우드크림 #시더우드데이크림 #올인원 #베이비글로우쿠션 #조개쿠션 #여름베이스메이크업 #여름베이스 #파운데이션추천 #쿠션파운데이션추천 #선크림추천 #여름기초 #여름스킨케어 #코덕 #맞팔 #소통 #뷰티 #summerbasemakeup #summer #babyglowcusion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남산 (+쿠션비교)
.
나스쿠션 쓴 후기와 제가 지금 가장 잘 사용하고 있는 3ce #조개쿠션 이랑 헤라#블랙쿠션 을 반반 발라 비교해봤어용!
일단 첫인상은 커버력이 좋고 매트하다고 해서 생각한 느낌과는 조금 달랐어요. 커버력이 좋지만 생각한 것 보단 낮고, 완전 매트타입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용ㅎㅎ
이제 세가지를 비교해봤을땐 셋 모두 모공도 잘 가려주고 커버력도 좋아요.
밀착력은 헤라가 세미매트여서 그런지 제일 좋았고 매트하기도 헤라는 넘사벽이고 조개쿠션이랑 나스쿠션은 비슷했지만 나스가 제일 글로우했어용
컬러는 헤라17호, 3ce 1호, 나스 남산 컬러로 비교했는데 밝기는 헤라가 제일 어둡고 나머지 둘은 비슷했어요. 근데 나스가 확실히 붉은끼가 많이돌아요. 핑크베이스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남산컬러는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중국스벅 md 취향저격이쟈나~ 위아래 다 빤짝이 들어있음! 쿠션은 원래 쓰는 것만 써서 고민하다가 면세찬스써서 데려옴 . 희희 조개 껍데기 샀당(๑>◡<๑) #3CE #조개쿠션 #스타벅스md #starbuckschina #취향존중 하앍하앍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